신시가지 롯데마트 옆에 새로 오픈해서 가본집
우연히본 오픈기념플랑 짜장 2,000원에 마음이 확~~^^
짬뽕, 짜장면, 찹살탕수육 등등등
짬뽕하고 짜장 그리고 탕수육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간판이름이 틀르미짬뽕이라 짬뽕 기대 많이 했는데
짬뽕보다는 짜장이 더 맛나 좋았네요
짬뽕맛은 그닥 중간젓도 되는거 같네요
제입맛에는 짜장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ㅅㅎ
짜장에 소고기가 들어가서 그런가요 ㅎㅎㅎ
찹살탕수육도 중간정도 되는 맛
제 입에는 이비가짬뽕게 더 맛난거 같네요










첫댓글 탕수육은 딱 이비가 스타일인데 양은 어떤가요? 사진상으로는 상당히 서운해 보이는 양인거 같은데 짜장과 짬뽕 비쥬얼은 좋네요.^^
탕숙육양도 좀 적은듯 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굿~~
^~^
탕슈 양이 조금 적어보이긴 하내요. ㅎ
탕수육양이 조금 아쉬워요 ^^
ㅎㅎㅎ 이비가 같네...
비슷합니다. ㅎㅎ
맛나보이네요 한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
네~~ ^~^
오늘 점심은 짬뽕이다
ㅎㅎ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