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신시가지 들르미짬뽕~~
정말맛있어 추천 0 조회 2,380 18.02.21 16:44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2.21 18:45

    첫댓글 탕수육은 딱 이비가 스타일인데 양은 어떤가요? 사진상으로는 상당히 서운해 보이는 양인거 같은데 짜장과 짬뽕 비쥬얼은 좋네요.^^

  • 작성자 18.02.21 18:49

    탕숙육양도 좀 적은듯 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 18.02.22 05:43

    굿~~

  • 작성자 18.02.22 07:25

    ^~^

  • 18.02.22 10:16

    탕슈 양이 조금 적어보이긴 하내요. ㅎ

  • 작성자 18.02.22 10:24

    탕수육양이 조금 아쉬워요 ^^

  • 18.02.22 10:50

    ㅎㅎㅎ 이비가 같네...

  • 작성자 18.02.22 10:52

    비슷합니다. ㅎㅎ

  • 18.02.22 18:49

    맛나보이네요 한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

  • 작성자 18.02.22 19:11

    네~~ ^~^

  • 18.02.28 11:25

    오늘 점심은 짬뽕이다

  • 작성자 18.02.28 12:02

    ㅎㅎ 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