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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1이 LC-36에 도입되고 도착한 후, Blue는 발사대 경사로 바닥에 있는 대형 격납고 내부에 두 단계를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통합에는 로켓의 거의 22m 높이의 페이로드 페어링을 스택에 추가하는 것도 포함되었습니다. 현재 차량에 부착된 페어링은 첫 번째 발사에서 비행하지 않지만 Blue는 최근 Blue Ring Pathfinder 페이로드가 발사 준비가 되었으며 뜨거운 화재 이후 New Glenn과 통합될 것이라고 공유했습니다.
통합 후에는 98m 길이의 로켓을 TE로 들어 올려 발사 준비를 마쳤습니다. 11월 20일 저녁, 뉴 글렌은 격납고에서 굴러 나왔다가 다음 날 저녁 수직 위치로 들어올려졌다.
뉴 글렌이 LC-36 발사대로 향하고 있습니다. (제공: 블루 오리진)
12월 4일, 뉴 글렌은 우주선의 2단 부근에서 배기음이 관찰됨에 따라 초기 추진제 적재 시험에 들어가는 것으로 보였다. 이것은 완전한 젖은 드레스 리허설과 뜨거운 불로 이어지는 일련의 작은 테스트의 일부였을 것입니다. 발사 단지에서의 플레어 스택 활동은 다음 며칠 밤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지난 12월 8일, 블루오리진의 데이브 림프 최고경영자(CEO)는 X에 글을 올려 GS1이 최근 처음으로 액화천연가스(LNG)와 액화산소(LOX)를 연료로 공급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Blue가 New Glenn의 뜨거운 화재와 출시에 대한 규제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이 과정이 얼마나 걸릴지는 불분명하지만, 회사는 승인을 받으면 7개의 BE-4 엔진을 발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화끈한 작업이 완료되고 Blue가 결과에 만족하면, 팀들은 출시 캠페인에 집중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FAA와 같은 발사에 대한 최종 규제 승인을 수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Blue는 New Glenn의 출시를 준비하는 동시에 Exploration Park에 있는 캠퍼스에서 제조 능력을 계속 확장해 왔습니다.
이러한 추가 사항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달 생산 시설이라고도 하는 대형 달 공장 1 건물의 연속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곳은 Blue가 New Glenn에 발사되기 전에 Blue Moon 달 착륙선을 제조하는 곳입니다. 아직은 대부분 베어본 구조이지만, 이 시설은 착륙선 자체가 통합될 수 있는 더 높은 만과 같은 지역을 특징으로 하는 것으로 보인다.
블루오리진 탐사공원 캠퍼스에 건설 중인 달 탐사 1공장. (제공: NSF의 Max Evans)
달 1공장 옆에 있는 블루는 지난 10월 허리케인 밀턴으로 무너진 새로운 저장 시설을 재건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GS1 통합 시설 근처의 새로운 기초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화학 처리 시설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설을 지원하기 위해 Blue는 회사의 증가하는 인력을 위한 전용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다층 주차장 구조를 건설했습니다.
12월 5일, GS2 단계가 2CAT 시설 내부에서 발견되었으며, 2단계 압력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는 지난 8월 시험 중 단이 고장 나 건물이 파손된 이후 처음으로 건물 내부에 탱크가 투입된 것이다. 이 구조물에는 아직 새 문이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블루는 교정 단계를 계속하기 위해 당장 문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판단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Blue는 생산 속도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향후 New Glenn 비행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2단계 유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2CAT 시설 내부의 GS2 탱크가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공: NSF의 Max Evans)
지난 11월 14일, 블루오리진은 자사의 블록 2 블루버드(Block 2) 우주 기반 셀룰러 광대역 위성을 지구 저궤도(LEO)에 발사하기 위해 AST 스페이스모바일(AST SpaceMobile)과 다중 발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AST SpaceMobile은 New Glenn의 직경 7m 페이로드 페어링을 통해 한 번에 최대 8개의 위성을 발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발사는 현재 2025년과 2026년에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리드 이미지: 뉴 글렌이 발사 전 테스트를 앞두고 발사대에 서 있다. 크레딧: NSF의 Max Ev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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