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야 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절기는 폐지된 것이고 이 시대는 믿음으로 구원받는 시대라고 말합니다.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다는 내용에 있어서는 하나님의교회도 동일합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이 말하는 믿음이 제대로 된 믿음일까요?
야고보서 2장 17절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야고보서 2장 22절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었느니라
성경에서는 행함이 있는 믿음을 온전한 믿음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아도, 믿음만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다면 이 세상에 수많은 교회가 있을 이유가 어디에 있을까요? 성경책이 전 세계에 보급된 지금, 믿음만으로 구원이 이루어진다면 집에서 조용히 믿음을 간직하면 그만 아닐까요.
아니, 애당초 이 믿음이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것인가요?
야고보서 2장 18절 혹이 가로되 너는 믿음이 있고 나는 행함이 있으니 행함이 없는 네 믿음을 내게 보이라 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믿음만으로 구원받는다는 사람들에게 성경과 하나님의교회는 질문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함으로써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믿음만으로 구원받는다는 사람들은 무엇으로 믿음을 보이실 것인가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과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킴으로써 하나님 앞에 제대로 된 믿음을 보이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첫댓글 말로하는 건 쉽죠.
하지만 행위가 따르지 않는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항상 하나님을 향한 온전한 믿음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행해야겠어요.
믿음과 행위는 한 세트죠. 행위가 없는 믿음은 말로만 하는 헛된 믿음이죠.
행하는 믿음이 온전한 믿음이요 구원받는 믿음이라 성경은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으니, 구원을 바라는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람의 생각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이 있다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실천이 나올 수 밖에 없죠.
행함이 있는 믿음이 진짜 믿음이죠!!
성경에서 말하는 구원받는 믿음이란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믿음을 말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