京畿 76바 8526호가 91번 → 82번 전기버스(2023~2024년식 일렉시티2)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6바 8527호가 77번 → 82번 전기버스(2023~2024년식 일렉시티2)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6바 8066호가 87번 → 91번 전기버스(2023~2024년식 일렉시티2)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6바 8078호가 99번 → 82번 전기버스(2023~2024년식 일렉시티2) 신차로 대차되었고
京畿 76바 8064호가 예비차량 → 77번 정규차량(2019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 좌석)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6바 8508호가 예비차량 → 101번 정규차량(2021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6바 8511호가 예비차량 → 91번 정규차량(2021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 좌석)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6바 8035호가 예비차량 → 87번 정규차량(2021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6바 8068호가 예비차량 → 87번 정규차량(2019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 좌석)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6바 8512호가 예비차량 → 87번 정규차량(2021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 좌석)으로 승격되었고
京畿 76바 8067호가 82번 → 99번(2019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6바 8069호가 82번 → 91번(2019년식 저상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6바 8063호가 82번 → 91번(2018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F/L 좌석)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6바 8049호가 77-1번 → 88번(2022년식 일렉시티2)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6바 8546,8547,8548,8549,8550호가 87번 → 101번(2021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으로 이동되었고
京畿 76바 8540호가 82번 → 예비차량(2018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상품성 개선형 좌석)으로 격하되었고
京畿 76바 8529호가 77-1번 → 77-1,101번 공용예비차량(2017년식 뉴슈퍼에어로시티 F/L 좌석)으로 격하되었습니다.
첫댓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