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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주신대로 한국신용정보에 문의 하여 보니,(파산 면책으로 인해) sk쪽에서 가입을 막는다고 하는데, 어떤게 진실인가요? 방법을 알아야 해결 할수 있지 않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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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000 고객님
SK텔레콤 사이버 상담원 김00 입니다.
앞서 안내 받으신대로 신용도 판단정보/공공정보 등록자의 경우
1회선(법정대리인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하며, 이미 1회선이 가입된
경우라면 보증금을 납부하시더라도 추가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에, 고객님께서는 신용도 판단정보/공공정보 등록자로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한국신용평가 고객센터로 확인하니 공공정보 등록자의
경우5년 내에는 이동전화 추가 가입이 제한되며 5년 이후 등록이
해제된 이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용도판단정보/공공정보 등록고객은 금융권, 비금융권
및 파산, 면책이력이 현재 있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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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현재 sk에 1회선, kt에 2회선 사용중입니다. 갤럭시에 아이폰으로 바꿔야 겠네요.
저는 독해력이 떨어져서 그런건지...당췌이해가 안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