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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어(Kovalente Bindung) 이고,
한국과학이 번역하는 공유결합 단어는 일본어를 직역한 것이다.
지금까지의 한국과학 처럼 공유결합을 전자의 공유결합이라고 사용하는 국가 단위는 없다.
독일의 정의(더 오래된 용어:원자 결합, 전자쌍 결합, 또는동종 극성 결합이라 불렸다)화학적 결합의 한 형태이며, 분자적으로 구성된 화학 화합에서의 원자의 밀착 응집을 담당한다. 공유결합은 특히 비금속의 원자(예..산소,질소,탄소)의 원자 사이에 형성된다.
이온성 결정 하지만,주로 작용은 이온결합및 금속의 금속 결합을 말한다.
공유결합의 경우, 외부전자(원자가 전자)와 관련된 원자의 원자핵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원자들은 그들 사이에 적어도 한 쌍의 전자를 형성한다. 이 전자쌍은 두개의 또는 그 이상의 (다중 중심 결합)원자를 함께 보유하며, 따라서 결합하고, 이것을 결합 전자쌍이라 한다. 결합 전자쌍(단일결합)외에 2개(이중결합) 3개(3중결합)및 드물게 더 맣은 전자쌍이 작용할수 있습니다. 공유결합흔 일정한 작용방향, 즉 직접 결합에 따라서 연결의 기하학적 구조를 결정합니다.결합의 강도는 결합 에너지에 의해 설명됩니다. 서로 상응하는 물질의 화학반응에서 하나 이상의 공유결합이 결착되거나 분리됩니다. )이렇게 되고..
노르웨이의 정의
공유결합(elektronparbindinger 또는 전자 결합)에 기초 자간결합((oktettregien 모든 원자는 여덟게 쉘 전자를 원한다.(옥텟규칙)(희귀가스 규칙 포함)식용가스(희귀가스 네온)는 풀 바디 쉘을 가지므로 다른 물질과 반응하지 않습니다. (반응성이 적음) 본격적인 외장을 이루기 위해, 원자는 전자를 사이에 전자를 뿜어낸다. 이것은 대개 동등한 원자 또는 주기율표에서 서로 가깝게 발생합니다.
영어권
공유결합은 분자결합, 화학결합의 공유결합을 포함하는 전자쌍 사이 원자 결합. 이 전자쌍은 공유 쌍 또 결합 쌍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자를 공유할 때, 원자 사이의 인력과 반발력의 안정적인 균형은 공유결합이라 알려져 있다. 많은 분자 전자의 공유는 안정적인 전자 배열에 대응하는 전체 외부 쉘의 등가를 달성하기 위해 각 원자 수 있다.
공유결합은 p결합 π결합 , 금속-금속결합, 아고 스틱 상호결합, 구르러진 결합및 3-중심2-전자결합을 포함하는 많은 종류의 상호작용을 포함한다. 공유결합은 1939년부터 프리픽스 공동이 수단, 행동에 연관된 공동 적은 정도에 제휴등 그러므로 본질적으로 "동등한 결합"은 원자가가 원자가 결합이론에서 논의 된 것처럼 "원자가"를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처럼...1939년에 그 용어가 영어권 어디에선가 공유결합이라는 용어가 만들어져서 기초 과학의 핵심용어로 사용은 되는데,
이 용어를 만든 이에 대한 구체적인 내세우는 인물이 없다.
이와 비슷한 것이 수소결합이고, 이것은 물분자의 기본 특성중 2가지에 해당하고, 1917년에 정의된 것으로 자료가 나온다.
물분자의 기본 특성인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이 1917년과 1939년에 정의된 것이지만, 그 출처도 없고, 누가 어떻게 이 용어를 사용을 시작했는지 정확한 자료도 없다.
그럼에도 한국의 교육교과서의 과학의 첫번째 내용에 물분자의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이 나오며...한국과학은 공유결합을 전자의 공유결합이라고 단정을 짓고 있다.
영어 번역본을 보면 알겠지만...영어권의 공유결합의 개념은 1830년의 페러데이 이온화 이론에 바탕을 둔것이다.
이때에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자 질량 511 000eV/c2이 정의되지않은 상태였고, 그래서...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자 질량및 전하 질량을 정의할 수없었다. 이 문제를 해결한 것이 1905년의 물분자의 수소 원자 전자 질량의 정의가 된다.
물분자의 전자 질량이 511 000eV/c2 x 1837.668 이므로....1830년의 전기 분해 이론을 훼손하지 않으려다 보니...
물분자의 전하 질량을 +e 로 하고, 물분자의 수소원자 전자 질량을 -e 로 정의하는 고육책을 제시한 것이 1905년이다.
그러므로 현재 정의된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은 (전하 + 511 000eV/c2 ,전자 -511 000eV/c2)가 된다.
이렇게 직접적으로 표현을 할 수가 없는 것이....전자의 질량이 -511 000eV/c2가 됨으로써...음수...즉...허수가 된다는 사실때문에
+e, -e로 분리해서 정의를 한 것이다.
위처럼 물분자의 수소 원자를 대입하여 공유결합 이론을 검증하면 영어권과 일본이 주장하는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의 이론의 기본 근거 자체가 없는 것과 같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전자와 전하는 물의 1kg의 질량의 표준이고...이것이 사실이므로 영어권과 일본과학의 기초 자체는..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자와 전하의 질량 둘중 하나를 포기해야 그들의 주장이 맞게 된다. )
과학자들이 이 사실을 몰랐을까? ...그래서 영어권과 일본과학은 열심히 그 해답을 작년부터 찾고자 하지만, 그래서 찾은 고육책이 1kg의 질량 단위의 변경이지만, 그것으로 해결되지 않는다.
결국은 물분자 기준의 전자와 전하의 정의를 옳게 공개해야 이 문제가 풀릴 수가 있다. 그외에는 지금처럼의 억지 주장인데,
이것이 한국과학에서도 이미 물분자 전류로 그 족쇄에서 벗어났고, 이처럼.....세계의 위키백과의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의 모든 내용을 기초적으로 숫자 맞추기를 해야 하는 주제를 안겨주는 것이다.
그냥 물분자의 수소원자의 전자와 전하 질량을 정의하면 될것을...열심히 풀어보기 바란다. 말장난 영어권과 일본어권은...
물분자 전류는 자연의 법칙이지 인간의 규칙으로 인간의 법칙이라 우긴다하여 인간의 사유화 문명이되지 않는다.
그간 영어권과 일본어권이 산업 기술의 물분자 전류로 많이 해먹지 않았나? 그정도면 만족해야지....
물분자의 수소원자의 공유결합은 과학의 기초 문제이자, 이것을 깃점으로 수소결합과 연계가 되고, 물분자를 구성하는 기초 현상이므로 물분자 전류와 더불어서 이제는 더이상 말장난 영어권 과학은 통하지 않는다.
세계의 과학자들이 그동안 물분자 전류에 대해 개인간 고민을 하지 않았을까?
나서서 물분자 전류의 자연의 법칙의 일부를 인간의 전력의 기술로 변환하는 것에 대해 그것을 독점적인 지위를 버리고,
자연인의 입장에서 물분자 전류는 자연의 법칙이라는 사실을 왜 문자로 만들어 내지 못했나?
과학자들중 누군가는 나서서 이를 바로 잡았어야 한다. 1600년부터 시작된 왜곡된 과학의 흐름이 수와 방정식으로 도배되어 있는 현실의 책임은 기존의 모든 과학자들의 원죄에 속한다.
그냥 물분자 전류의 자연의 법칙에서 인간의 전력 변환 기술을 찾아내는 기본 원칙을 공개하여 전기 요금을 세계의 대중들로 부터 적절하게 징수를 해 왔다면 떳떳할 것이다. 그렇던가???
로마시대나 , 중국을 지배했던 왕조들과 현재 과학자들이 세계를 지배하는 방식과 무엇이 다른가?
물분자의 공유결합으로 돌아와서..
물분자의 산소원자와 수소 원자의 공유결합은 엊그제 검증이 되었듯이..산소 원자의 전자수소는 3개의 쿼크를 가지므로 2p4의 수소 전자 양성자는 2개의 쿼크가 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결합하는 형태를 갖는다. 물분자의 수소원자는 하나의 쿼크 구조를 가진 상태이고, 산소원자의 전자수소가 3개의 쿼크구조를 가지므로 이것이 공유결합을 하면. 산소의 전자수소 쿼크2개의 정삼각형의 두곳의 빗변에 물분자의 수소원자가 결합하는 형태를 갖는다. 그러므로 전자의 비율은 수소 원자는 511 000개를 가진 상태이고 산소 원자는 원자 결합에 1/3이 결합되어 있으므로 공유결합에 2/3의 전자만 참여할 수있다. 그러므로 한국과학처럼 수소 원자의 전자를 절반을 서로 공유한다는 표현은 성립이 자체적으로 되지 않는다.
그래서 끄집어 내는 것이 물분자의 수소 원자 두개를 분리하여 이 수소원자 2개가 공유결합을 하는 것처럼 이론을 전개한다.
자연상태의 수소 분자는 대기압 상태로 존재하지않는다.
존재하지도 않는 이론으로 한국과학의 공유결합에 물분자의 수소와 산소의 공유결합에 끌어다가 일본과하이 왜곡하는 용어로 삽입을 시켜 놓은 것이다.
전혀 학습하지 말아야 할 내용이 한국교과서의 기초교육에 애초에 잘못 표현되고, 과학적인 검증도 없는 사실이...과학교과어의 처장에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으로 자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한국교육교과서의 신뢰도가 그나마 좋게 봐줘서10%의 신뢰도에서 이곳기준으로 99%가 거짓인 교과서로 폄하되는 것이다.
애초 출발인 물분자의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의 기본정의가 잘못되어 있는데, 그 이후의 이론이 아무리 잘되어 있어봤자...기초과학을 할 수없는 한국과학이 되어 버리는 것이고...이것은 1910~2018년까지 109년동안 허접한 노벨상 하나 제대로 타내지 못하는 결과물로 이미 증명이 되었다. 코펠리 메달이라면 말도 않한다.
어차피 코펠리 메달이나 노벨상이나 물분자 전류의 자연의 법칙에서 전력기술과 같은 새로운 물분자 전류의 영역을 찾아내면
이것에 코펠리 메달이나 노벨상을 수여한다.
기초 전력기술의 물분자 전류관련은 대부분 검증이 되었다. 새로운 전력 기술의 영역이 없으니가...이제는 물분자의 구성에서 찾는 방법과 인간의 유전자인 디옥시 리보핵산에서 조밀한 하나의 규칙을 찾는 것으로 선회를 햇다.
인간에게 필요한 기초 의약품은 아세틸 살리실산이 만들어져서 혈액의 농도를 기본적으로 묽게했다가 짆하게 했다를 조절하는 기초 의약품이 이미 만들어진 상태가 되므로....건강의 기초문제가 해결된 것이 아스피린이다. 그외의 급성기 질환은 나머지의 약물인데 거대 분자들의 결합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것일뿐이다.
물분자 전류를 인간의 신체에 적용을 하면, 인간이 소유하는 전력과 전류와 전기는 인간의 신체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가 되고,
인간의 총 자산이 된다. 즉..건강한 신체가 기본 자산이 되는 것이다.
물분자의 공유결합을 제대로 검증을 하면 이렇게 글의 내용이 바뀐다.
일주일동안 고심을 해서...물분자의 구조의 무엇을 구분을 했는데..그것이 무엇인가?를 찾아보니..결국은 그것은 물분자의 공유결합에 대한 기본 한글정의가 되는 것이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자는 3개의 쿼크구조가 아니고....수소 원자일때 단일 쿼크 하나의 상태...중수소 일때...2개의 쿼크 상태...이고...물분자의 산소 원자의 원자 구성을 해야 수소 양성자와 수소중성자가 3개의 쿼크구조를 기본적으로 갖는다. 이렇게 기본 정의가 되는 것이었다.
그러므로 물분자의 기본 전하를 구할 수있다. 각자 구해야 하지만...수소 원자의 끓는는점이 -252도이고, 산소 원자의 녹는점이 -218도이므로 -252도 기준을 물분자에 적용을 하고, 물분자 기준으로 0도에서 녹는점과 100도의 수증기화 액체 온도 ,,374도의 수증기의 액체와 기체의 구분온도를 가지므로....물분자의 전자와 전하가 물분자의 특성을 나타내는 구간이 -252~374도 구간이 된다.
그러므로 이것을 합산을 하면 626도가 된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수소 원자에 기본 전하가 +511 000 -511 000=1 022 000eV/c2/ 626도=1632.587 859 42eV/c2 x 626도가 된다.
(물의 액체 1kg을 수증기로 1673L 로 만드는 것과 연관이 있는 숫자가 나온것이다. 반올림하면 정확하게 숫자가 맞아 떨어진다.)
그러므로 물 1도당 이동하는 전하량은 그간 여러가지로 사용해 왔지만...그 수를 찾을수가 없었는데 오늘 글 기준으로 이후에는 1773eV/c2가 이동하는 전하 갯수가 된다.1673eV/c2= 1673 x2 eV /cxc 가 되므로 ....이 기준을 사용하기로 한다.
일테면 평균 물의 대기압 기준의 온도는 20도 이므로....이때 물분자의 전하 갯수는 -218+20= 238도가 되고 x 1673wV/c2(1673 x2eV)=398 174ev/c2 가 된다. 100도의 전하 갯수는 (1673 x2eV) x100= 167 300ev/c2(167 300 x2 eV 전하) 이렇게 변환하면 된다.
지금까지 물에 적용한 1도당 전하량의 산술이 가장 정확한 산술이 된다.
기본 원칙...전자 1eV/c2는 전하 1 x 2eV/c로 변환이 된다. 즉...전하 2개가 쌍으로 결합하면 전자 1eV/c2가 된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에 수소 양성자+전자가 되는 것은 산소 원자의 핵융합 이후에 적용되는 결과물이므로 이를 완전히 구분을 해야 한다.
물은 대기압 기준으로 20도의 평균온도를 갖는 상태에서 전하 (398 174x 2eV/c)를 갖고...액체의 물의 상태에서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을 연결하고, 이힘의 크기는 물의 액체 상태 기준으로 물분자 1000개의 기본 결합을 하는 힘이며, 그 크기 기준은 7nm의 원형의 크기에 해당한다. 즉....대기압 기준의 20도에 물분자 1000개는 7억분의 일의 물분자 1000개의 수소결합 상태로 액체의 물의 수소결합을 연결한 기본 힘을 갖는다.
이것이 1m높이에 존재할때...즉...7억분의 일 m일때...물분자 1000개의 원형의 액체 상태일때..0.98초의 중력의 힘을 갖으므로 9.81m의 지표면과의 수직의 높이일때....1초의 중력의 힘을 경험하게 된다.
1680년에 정의를 이렇게 했어야 한다.
물의 질량 1kg이라든지...109g의 얼음의 질량이라든지...의 둘중 하나를 언급했어야 하지...사과(고체+액체)로 정의하여, 중력의 규칙을 공개한 것은 이제 그 의미가 없다.
물분자 과학은 대기압 기준으로 물분자 1000개의 7nm직경을 갖는 원형의 크기와 질량을 가지고, 우리 인간과 물분자 전류로 상호 교류를 하면서 그동안 수많은 시간을 보내왔다.
인간이 물분자 전류를 어떻게 이용을 하든지에 상관없이, 자연의 물분자 전류는 인간과 자연에 모두 공평한 원칙을 적용해왔다.
긴간은 물분자 전류를 인간의 규칙임에도 인간을 지배하며 군림을 하는 자연의 법칙인 것처럼 영어의 말장난 용어를 파생시켜서, 자연의 법칙인양 착각을 불러 오게 하고 있다.
인간도 자연의 법칙의 일부이고, 자연과 함께 물분자 전류를 공유하는 것이지...인간의 독점적인 사용이 인간의 권리만은 아니다.
인간의 활동에 필요한 만큼의 자연의 물분자 전류를 이용하는 것이지..지금처럼 불필요한 무분별한 물분자 전류의 이용은 자제되어야 한다.
과학이 발전을 하면 인간은 지구에서 생존하는 터전을 잃게 되고, 그렇게 되면 지구를 벗어나 우주로 나아가야 한다.
즉...우주로 나가는 인간은 지구의 환경에서 더이상 인간의 삶이 만족스럽지 않을때...그 대안으로 선택되어지는 것이지...
인간의 삶 자체가 우주의 여행을하는 삶은 아니다.
그런 측면에서 볼때...한국과학에서....물분자 전류의 이용방법에 대해 지금 싯점에서 부터 바로 잡을 것은 바로 잡으며 나아가야 한다.
그 대표적인 것이 태양열 집열기와 지표수 단독주택 난방의 방법이라 할 수있다.
바닦난방의 온돌은 과학적이지 않는 난방의 방법임이 밝혀졌고, 이것은 연소후의 이산화 탄소가 방사능의 상태에 해당하는 구분을 함으로써, 쉽게 판별이 된다.
온돌에 가두고 대기압의 이산화 탄소로 바꾸는 발상은 그럴 듯하지만, 이산화 탄소의 직경이 200pm으로 이것을 직접적으로 가두려면 물분자 1000개에 가두는 방법 외에는 없다.
이런식으로 검증은 논쟁의 끝이 없고...
단독주택은 바닦에 지표수를 순환하고,...마감을 타일정도로 해서...지표층의 얼음의 상태만 피하는 겨울 방바닦이 되므로 ... 기본적으로 덧버선이나 양발플 신는 단독주택 거주 형태로 바뀌어야 함을 의미한다.
실내에 약간의 온기는 필요하므로 현대적인 가열 도구를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기본 지표수 난방이 실현되면...한국의 가정의 겨울 난방의 기준은 20도 내외의 실내 온도를 갖게 된다.
즉...지금처럼 반팔과 속옷으로 생활하는 겨울나기는 힘들다는 것과 같다.
물분자의 특성이 그러하므로 이렇게 기본이 변환 되어야....지표수를 끓어 올리는 전력량 정도만으로 단독주택의 기본난방이 해결이 된다.
여러가지 삶의 방식이 존재하므로 이것이 하루아침에 바뀌지는 않을 것이다.
글쓰는 본인이 약간의 비용으로 이것을 실현하여, 삶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가장 손쉬운 검증의 방법이 된다.
어차피 주택의 기본 난방은 물분자 전류의 적용의 시작이론과 같다.
그래서 독일에서는 이것이 독일 대중에 기본 20%가 1948년 이전에 보급된 것이고...이것의 비율이 점차 높아지는 것은 그만큼 물분자 전류를 이해하는 독일 국민들이 많아 졋음을 의미한다.
물분자 전류는 하루아침에 인간의 도구로 전환되지 않는다. 모두 기본 도구를 필요로하고, 그 댓가를 자연에 치르도록 하고있다. 자연과 물물 교환을 통해서 인간의 기본적인 삶이 보장되는 것이다.
오후 12:15분
한국과학처럼 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산소원자의 전자가 공유된다는 이론은 독일,노르웨이,영어권 자료의 어디에 없다.
한국과학은
939 048 512eV/c2 =1837.668 x 511 000eV/c2을 직접적으로 구해본 것이 없다. 검증을 수학적으로만 했더라도 전자를 공유한다는 표현은 한국과학으로 만들어질수가 없는 것이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 511 000eV/c2
물분자의 산소원자의 수소양성자 질량 1837.149 x 511 000eV/c2= 938 738 081eV/c2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 1837.668 x 511 000eV/c2=939 048 512eV/c2
물분자의 산소원자의 수소중성자 질량 1838.680 x 511 000eV/c2= 939 565 413eV/c2
이 기본 계산을 한국과학은 1945년 8월 15일 이후에 정식으로 검증해 본것이 없다. 그래서 한국의 국립 국어원의 표준과 한국의 교육부에 이 자료가 없으므로 해서, 한국의 교과서가 일본과학으로 왜곡되어서 1945년 8월 15일~2018년 현재까지 한국 교육에서 공유결합을 전자를 공유하는 형태로 기술되어져서 학습을 하니까, 한국과학의 기초 과학을 한국 청소년들이 바른 물분자의 상태를 알지 못하므로 산업 기술을 습득하고, 원천 기술의 개발을 해야 하는데 이것을 할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물은 고체 상태에서 얼음이지만, 물분자의 산소 원자는 지표면의 땅의 성분의 절반을 산소원자가 고체상태로 점유를 하고, 바닷물의 산소 원자는 90%이고, 공기중의 수증기에서 3~4%이고, 공기중에 산소원자로 21%를 점유하는 상태이다.
즉..지구의 모든 것은 산소원자에 의해서 땅이 만들어지고, 물이 만들어지고, 공기의 대부분이 수증기와 산소원자인 것이다.
이 산소원자가 수소 원자 2개와 결합하여 불의 연소 플라즈마의 물질의 4상태를 만들면서 연소 플라즈마에서 벗어나면서 물분자 1000개의 상태로 연소 플라즈마 상태의 최대 물분자 1000개의 상태인 360nm의 상태를 갖고, 이것이 우리가 눈으로 손쉽게 관찰하는 기본 연소 불꽃의 플라즈마 상태에 해당한다.
이것이 180pm으로 줄어들면 수증기의 기체와 액체의 분깃점이 되는 것이고, 80nm가 되면 수증기의 액체상태...그리고
더 쪼개면 물분자 1000개의 7nm의 고체와 얼음의 기본 크기를 갖는다.
즉...암석 상태에 물분자 1000개는 7nm의 크기를 갖고, 우리가 밟고 생활하는 땅의 성분을 만드는 보편적인 상태가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대기압 기준의 지표면에 기본 입자는 물분자 1000개의 고체의 얼음과 흙의 혼합체이지만 이것을 물분자 1000개가 표현을 해도 잘못된 표현이 아니다.
이 고체의 물분자 1000개를 분해를 하면 액체의 물과 수증기의 물로 바뀌어 버린다.
그러므로 대기압의 흙의 기본 입자의 크기는 물분자 1000개의 7nm 크기의 고체 입자의 기본입자라 할 수있다.
(이 부분은 의외의 정리되는 내용인데, 이것의 기본 구분은 검증할 것이 많다는 것을 암시한다. )
고체의 흙의 물분자 1000개는...고체 상태이므로 산소원자 기준의 -218도를 보편적으로 가진 상태라는 것을 의미한다. 전하를 가지지 않은 상태에서 존재한다면 그렇게 될것인데..전하를 20도 평균으로 가진 상태...
공유결합은 물분자의 수소 원자 기준으로 추가되는 전하의 갯수가 물분자를 구성하는 산소원자와 전하를 공유하는 형태로 분리할 수가 있다. 수소 원자는 위에 정리한 것처럼 원자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원자 시스템의 변형을 위해서는 핵융합과 핵분열을 전제로하는 반응을 기초적으로 함께한다. 그외에 수소 원자 +전자의 시스템에서의 결합의 화학결합은 전하들이 이동을 하면서 만드는 현상이다.
질량 1kg에 물분자의 전자와 전하의 질량이 포함된 국제 표준 질량 1kg을 한국 표준으로 사용하면서도 한국과학에서 전하를 삭제시킨 것은 크나큰 잘못이다. 이것을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원자+전자 시스템만으로 풀어 낼수는 없다. 왜냐하면 전자와 원자의 1eV/c2 자체가 10^-36kg를 가진상태에서 이미 전하 2개의 결합이라는 사실을 명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을 유럽과 독일 과학은 photon이라는 용어에 1eV/c2를 적용하고,..이것을 한국과학이 중성미자로 번역을 하는 수법으로
한국과학에서 전하의 개념을 지워 내 버렸다.
전하의 개념은 전기요금의 10^19c의 청구요금의 기본 단위이므로 이것을 한국과학에서 지워낼수가 없다.
그렇게 하면 한국과학 자체가 쿨롱의 단위를 삭제하는 것이 되며..전력,전기,전자 이론의 기초를 부정하는 것과 같다.
이처럼..물분자의 공유결합에 참여하는 것은 한국과학의 전자가 아닌 전하가 공유결합에 참여하는 것이고...
이것은 전하가 전하궤도 50.600pm에서 수소 중성자 궤도 51pm을 완성하면 수소 중성자로 변환되는 매개체 역할을 하는 전하의 역할 자체를 없앤것과 같다. 유럽의 초급입자의 보손, 혹은 페르미 입자는 결국 물분자의 수소 원자 시스템과 여기에 전하가 추가되어서 수소 중성자 변환이 되기 까지의 용어들을 정리해 놓은 것이다.
즉...전하 2개가 전자 1개가 될수가 있고, 전하 궤도 50.660pm에서 51pm이 되는 수소중성자 궤도의 완충이 이뤄지면 수소 중성자로 변환이 되는 기본 변환에 대해 ...한국과학은 공유결합이라는 잘못된 번역으로 인해...현재의 기초과학이 없는 한국과학이 된 직접적인 이유가 된다.
물분자의 수소결합 단어가 1917년대에 만들어지고....물분자의 공유결합 용어가 1937년에 만들어져서, 이것이 누가 어떻게 어떤 의도로 만들어졌는지 모르지만..한국과학에 1945년부터 물분자의 결합 상태를 공유결합에 의한 물의 생성과 물분자끼리의 연결이 수소결합이라는 두개의 기초 용어로...그 기원과 검증은 없는데...한국과학의 교육교과서의 시작이론으로 조용히 사용되고 있는 것이다.
누가 , 어떤 의도로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을 한국과학으로 번역을 해 놓고..한국교과서에서 이 용어가 분란이 없는 상태로...
누구의 지적없이 한국과학의 정설로 받아들였고, 이것에 대해 단한명의 한국 대중들의 이이가 없었던 것이 현실이다.
한국인 대부분이 물물이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이라는 기본 사실에 대해 알지 못하는 이가 몇이나 될까? 학교교육을 받았다면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그런데 그 출저가 없고, 잘못된 기초과학이라는 사실을 위처럼 검증해내지 못하면 이것을 숙명처럼 받아들여서 무의시적으로 사용을 해 온것이 현재의 한국의 모습인 것이다.
오후 3:08분
물분자의 공유결합으로 범위를 줄이면, 물분자의 생성 원인이 공유결합이라는 용어로 함축이 된다. 이것을 누가 어떻게 번역해서 사용하는줄도 모르면서, 이것을 기본적으로 사용을 해왔다는 자체가 문제이다.
유럽에서는 물분자의 생성의 기원을 연금술과 플리지스톤의 이론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것을 실증하면서, 검증을 해왔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물분자의 공유결합의 기원을 자연스럽게 파악하도록 교육적인 프로그램이 완성되어 있는데, 한국과학은 이 부분이 없이
학교 교육에서 공유결합의 정의를 일방적인 암기의 방법으로 학습을 하는 것이다.
여기에 물분자의 사소 원자의 옥텟 규칙의 기본적인 잘못 해석에 의한 고귀한 희귀가스 규칙인 [네온]의 기본 규칙을 왜곡한 부분도 상당하다. [헬륨]2s2 2p4 로 산소 원자의 전자 배열이 [헬륨]을 제외하면 6개의 전자수소 배열임에도 이것에 대한 충분한 논의가 없이 일방적인 교육정책에 의해서 이뤄진 것이 사실이다.
물분자 결합까지의 기본 결합의 원자론이 모두 잘못된 것이라 할 수있다.
이곳에서는 한국과학에서 인용하지 않는 전자 수소의 용어를 사용한다. 수소양성자수소를 한국과학의 전자와 절충하여 전자수소로 표현하고 있는 것이다. 원래의 바른 표현은 수소양성자전자와 수소중성자전자+전하 이렇게 표기해야 하는 것이 맞다.
이렇게 길게 표현하는 것이지만, 이 자체로 수소중성자전자+전하 이표현하나로...수소 양성자 전자에 +전하가 충전이 되면 수소 중성자전하로 변환되었음을 알수가 있기 때문이다.
유럽의 원자론들은 원자 껍질들을 대부분 쉘(독일의 경우 쉘과 코어로 사용)로 표현을 한다.
그런데 이것도
939 048 512eV/c2= 1837.668 x 511 000eV/c2가 언급이 되면 말이 필요 없다.
그냥 위의 단위 숫자로 검증이 모두 끝나는 것이다.
원자 질량이 숫자로 변환되어서 표현되어서 숫자가 맞아 떨어지는데 이것을 한국과학처럼 전자를 공유한다는 표현을 사용할 수있을까?
이제 대부분의 기초 이론은 검증이 되었다. 그것이 이 카페의 글에 흩어져 있어서 일 뿐이고, 이것을 한 단원으로 묶어서 정리를 하지않았을 뿐이다.
이것을 안다해서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진짜 기초 과학은 이 물분자가 1000개의 7nm를 결합하는 경우의 수는 땅과 흙과 얼음에 해당할 뿐이고...이것이 액체의 물로 바뀌면 대략적으로 180nm크기를 물분자 1000개로 하는 방법과 7nm 가 180nm의 크기로 바뀌는 것이므로 25.7배의 물분자 갯수개가 추가되는 것이므로...기본 산술은 x 1000=25 714개의 물분자 갯수가 모여서 원형을 이뤄야 180nm가 된다. 그럼에도 이것을 액체의 물의 크기로도 활용하는 방법이 있으니...그것은 원형의 물분자 1000개가 반 원형의 상태로 퍼지면 180nm의 크기를 가질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액체의 물은 수소 파이프에 넣어서... 2중가열을 할 수가 있다. 즉...수증기의 100도에서 374도 이상의 수증기 물분자를 생성하는 기본 방법이 2중 수도관 구조에 불을 때는 것이고...이것은 화력발전소의 기본 연소로에 해당한다.
한국과핛의 교과서는 위처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모든 연결이 곳곳에서 단절되어 있다.
일본과학이 일본 고정간첩들을 시켜서 한국과학을 왜곡했더라도..한국의 과학자들이 이를 바로 잡아 버리면 문제가 될것이 없는데,
공유결합과 수소결합의 예에서 보듯이 ..한국인 과학자및 박사가 천만명이 넘는 상태에서 정식으로 이를 이의제기하는 사람이 없다.
물분자의 공유결합을 위의 기본 검증을 하지 못하면 물분자 전류를 기초적으로 입증할 수가 없다.
그래서 한국 대중들의 대부분이 물분자를 풀어내지 못하였겠지만, 물분자 전류는 자연의 법칙의 영역으로 한국 대중들이 생각하는 이상의 포괄적인 영역인 것이다. 즉..한국의 대중들은 학교 교육을 통해서 기초과학을 연진하는 것이다. 현재의 공장 노동자 양성 학습 프로그램을 암기식으로 학습을 해서 공장 노동자로 스스로 직업을 선택하는 아둔한 과학 박사들의 선택을 해온 것이다.
그러므로 대기업과 공기업 집단에서 퇴출이 되고 나면 , 기초 과학의 박사 타이틀을 이용해서 개인 사업을 할수가 없는 것이다.
박사라면 적어도 사업적으로 망했다면 막노동하는 것이아닌 기초 naoh를 통해서 기본 비누를 만들어서 재기를 노리는 과학 박사의 모습을 보여야 하는데 수산화 나트륨을 이용해서 지방을 고체화시키는 기본 비누의 개념조차 풀어 내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즉...한국의 초중고의 기본 실험에 가장 우선적으로 적용해야 하는 것이 naoh(수산화나트륨)을 이용해서 기본 비누를 제조하는 방법을 깨우쳐야 하는 것이 기초 과학인 것이다. 소금을 나트륨과 염소로 분리하는 것도 아닌 naoh와 지방을 섞어서 비누를 제조하는 ㄱ초 방법도 모르는 한국의박사들을 양성해봐야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공유결합이라는 의미를 물분자의 산소 원자의 오비탈 이론에 기본 적용을 할때에도 파생되는 것들이 너무도 많다.
전자쌍이니 이런 유사 이론이 아니라...물분자의 수소 원자에서 수소 중수소 변환을 하고[헬륨]결합을 기본부터 이론적인 완성을 시켜줘야 한다. 이 기초 과정을 빠뜨리게 되면 이 부분은 스스로 깨우칠 수가 없다.
작년 9월 15일인가 재작년 9월 15일에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수소 중성자 변환을 이론적 검증에 성공하고, 검증하는 것의 많은 부분이 바뀔줄을 예상을 했다. 그 결과물이 지금의 글들인 것이고...보름전부터 기초 사실을 검증하는 것으로...되짚어 오는데 .. 이자체로 완성형이 또 아니다. 물분자 전류의 전력의 기초 부분을 완성하는 것이지...물분자 1000개가 디옥시 리보핵산의 결합 구조를 갖는 인간 유전자의 영역에 이것을 대입하면 이후에는 거의 대부분이 화학결합식으로 바뀌게 된다.
지방인 콜레 스테롤이 지방의 1um의 상태와 ...인간의 표피에서의 콜레스테롤의 상태...로의 구분은...생선 비닐의 콜레스테롤과 비교를 하면..콜레스테롤 벤조산으로 세분화가 되고..액정화의 기초 이론이 여기에 존재하게 된다. 두개의 주 원자 결합이 존재하게 되므로 콜레스테롤 벤조산의 녹는점은 2개가 될수가 있다. 끓는점도 마찬가지가 된다. 이것은 결국 물분의 끓는점이 100도와 히말라야의 75도의 끓는점 두가지를 갖는 것과 같은 원인이 된다.
이 이론이 1860년대에 발견이 되어서 유리 2장 사이에서...액체와 고체의 온도별 변화145도와 170도에서 오락가락하면서..
존재하므,로 해서 현대적인 Led 액정 기술화면 기술이 되공 있다.
인간의 눈은 500nm의파장의 눈에 보이는 파장들만 식별을 하므로..이 단위에 갯수는 물분자 기준으로 2777개를 일렬로 늘어선 갯수가 되므로...갯수를 조절하여 인간의 착시 색상을 변경하면 된다.
이것이 무슨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쿼크에 의해서만 조절되는 양하지만....원래 색상을 갖는 쿼크의 기본 속성인 것이고...
500nm에 물분자 2777개 대신에 콜레스테롤 벤조산의 2000개~3000개로 바뀌었을 뿐이다.
유리 2장을 아무리 압착을 해도 1nm 틈을 가지는 유리 2장의 결합은 안된다. 차라리 유리 구조를 깨뜨려서 유리를 만들면 이 1nm공간을 가진 유리2장이 되는 되는 것이고 그것은 유리 2장이 아닌 한장의 유리 제조라 할수있다.
즉..고체화된 유리 2장을 겹치면 기본 거리가 1um가 되고...이 공간에...물분자는...기본 적으로 4000개가 들어간다. 단면적의 유리 2장의 틈에 들어가는 물분자의 갯수일 뿐이다. 1um길이를 가진 유리 2장의 1um틈이라면 이곳에 물분자 갯수는 4000+ 4000=8000개가 들어가는데 여기서 다시...단면적기준이 아닌 물분자 1000개의 7nm를 적용하면 훌적 1백만개에서 1억개의 물분자 갯수로 바뀌는 것이다.
한국과학은 그래서...pm.nm.um,mm,의 기본변환을 애초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려고 쓸데없는 수학의 방정식과 무한 수인 소숫점만을 중점적으로 학습을 시켜서...물분자 180pm의 크기를 1800억분의 일 미터로 읽어내지 못하는 한국 청소년으로 만들어지기 위해서.한국 교육이 개판으로 되어 있는 것이다.
눈에 보이는 물은 빗방울 1mm크기부터가 기본 1억개 이상의 물분자가 모인 상태가 된다.
1nm를 10억분의 1m로 읽는 한국인이 몇명이나 되는가? 10억분의 1m까지가 아니라 10억분의 1 까지만 언론에서 얼마나 장난을 많이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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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쇄회로=전기 운반 전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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