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성과는 없을뜻 합니다. 혼다의 기술력은 좋은건 세계적으로 알지만, 혼다 자동차도 다 알지만 국산 자동차가 국산에서 날개다는듯이, 배달 즉 상용 바이크에서 부품 조달력, 유지비, 수리비 모든걸 조합햇을때 대림이 타격이 크진 안을뜻 하네요 지금도 중국산에 자꾸 밀려 입지가 좁아지는건 있지만 이 발표로 인해 그다지 심각한 타격의 요소라고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같은가격이라고 쳐도 앞브레이크 만 봐도 드럼(드럽도 충분하다고 하시는분들 있지만 ) 드다지 메리트가 없다고 보여짐 또한 연비 문제로 봐서 대림에서 내놓은 정속 에서 연비는 도시가 70이 넘습니다. 혼다에도 실연비 측정은 아니겠죠
첫댓글 2년동안 신문돌리면서 거의매일같이 하루5-6시간을 탓는데 내구성이 쩔어요 다만, 공랭의 한계는 느껴집니다. 그리고 06년정도에 나온 커브 연비가40 넘엇는데 저건뭐 기름 냄새만맏아도 가나보네요
실측연비가 아니라 그럴꺼에요. 국산과 비슷합니다.
큰 성과는 없을뜻 합니다. 혼다의 기술력은 좋은건 세계적으로 알지만, 혼다 자동차도 다 알지만 국산 자동차가 국산에서 날개다는듯이, 배달 즉 상용 바이크에서 부품 조달력, 유지비, 수리비 모든걸 조합햇을때 대림이 타격이 크진 안을뜻 하네요 지금도 중국산에 자꾸 밀려 입지가 좁아지는건 있지만 이 발표로 인해 그다지 심각한 타격의 요소라고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같은가격이라고 쳐도 앞브레이크 만 봐도 드럼(드럽도 충분하다고 하시는분들 있지만 ) 드다지 메리트가 없다고 보여짐 또한 연비 문제로 봐서 대림에서 내놓은 정속 에서 연비는 도시가 70이 넘습니다. 혼다에도 실연비 측정은 아니겠죠
음.. 연비는 정속주행연비로 보이네요. 국산도 충분히 잘만드는 상용바이크 시장인데... 바이크가격, 부품가격 모두 이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일단 국산은 앞디스크인데...
드럼이면, 일단 비올때 굉장히 많이 밀립니다 바퀴가 락이 걸릴때도 있어서, 바이크가 울컥거리고 소음도 심한데 칠판에 손톱긁는소리 보다 심하지요 ㅋㅋ 그치만 최고의 바이크임에는 틀림없다고 느꼇습니다
혼다는 커브가 진리.
혼다커브 나와봤자죠...
세컨으로는 좋겠네요. 배달용으로는 아까움
스포크휠이 아니라 안이쁘네요
스포크가 의외로 잘부러집니다 신물을 하도 실어서 그런지..... 부러저도 잘 티가 안나는데 한개부러지면 그다음부터는 주루룩~~;;
배달용으로는 아깝네요....... 원래 배달용으로 나왔지만 ㅡㅡ;;;ㅋ
대림이 단가는 좀 떨구겠죠.. 시티로 먹고 사는 회사인데..ㅋ
몇년째 기술쪽으로 공채도 안하는거같네요;;ㅠ
디스크 브래끼 5단 연료통 살짝 크게만 해줬으면 후아 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