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봐요 ㅋㅋㅋ 진짜 맵다 ㅋㅋㅋ
아레스 개발자노트 읽어보면
모니터링 + 게임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나온 시공의 균열패치도
드랍률이 하향되서 형님들 기분이 나쁜거지
게임은 건강해진거 아닌가요?
아이템 퍼주면, 그만큼 게임에 인플레이션 금방 찾아오고
사용하던 아이템에 소프트리셋 지속적으로 걸리는거에요
성장목표를 제시해 주는건 좋으나
그 목표를 템 갈아끼우는 리셋으로 제시하면
유저가 지칠걸요?
제가 초기에 악세와 뽑기에만 집중적으로
재화를 소모하고
현재까지도 무기와 성물에 투자안하는이유?
소프트리셋의 주기가 길어지는 시점을 기다리는거에요.
돈 써서 템만드신 형님들은 뭐가되나요?
템만들면 리셋되고 템만들면 리셋되고하면?
템가치 보존해주려는거 절대 나쁜 운영 아닙니다.
다른게임은 유저랑 소통도 안하고요
아레스는 어제 공지 솔직하게 올라온거만 봐도 알수 있죠
아레스가 재투자 이번엔 광고에 했죠?
우리 콘텐츠 주기가 긴가요?
단지 이벤트같은게 가끔 아쉬울뿐,
콘텐츠는 뭐 업데이트 노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규시스템 맨날 써있어요 ㅋㅋㅋ 매주 신기함
쟤네는 보스가 1년에 하나씩 나와요 컨텐츠가 없어요
진짜 저기 개발팀 뭐하는지 모르겠어요
던파 업데이트 1년기다리다 그대로 접었던 기억이 나네요 진짜 어휴
오히려 던파나 메이플같이
돈 더 잘버는 얘들이 배쨈 ㅋㅋ
얘넨 중국에서 돈 쓸어담는데도
형님들 제가 여러게임 보면서 느낀건데
아레스는 적어도 유저피드백
진짜 귀기울여서 잘 들어주니까
욕부터 하지마시고, 조금만 더 아이디어를
유저와 개발팀 서로가 기분좋게 피드백 하면 어떨까요?
예시)
오늘 시공의 균열 이런점은 좋았는데
이런점은 아쉬웠어요. 저는 이렇게 되면
더 재밌게 몰입할 것 같아요 정도?
첫댓글 피드백요?? 속성공격력 적용 공식/ 다단히트 스킬 크리티컬 미적용
서버 초기부터 계속 문의했던 내용인데 이악물고 모른척하는게 피드백인가요...?
https://youtu.be/7A6cssMqp5k?si=lqdV128YZilg-SZA
이 영상 6분 30초부터 봐주세요
속성 공격력에 대해 100일 간담회에서 설명하는 부분이고요
그리고 다단히트는 미적용되는 부분고려해서
몇몇스킬 히트수 내리고 데미지 올려준걸로 알아요
PLAY
@플뢰르드리스 모든 공격자체가 총공격력 기반으로 적용이 된단건가요??
@플뢰르드리스 다단히트 미적용부분은 지금까지 언급한적이 없습니다
@승모무 네 모든게 더해진후 저 공격값이 최종적으로 곱해진다 보시면되요!
네 언급은 안했지만…인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업데이트 방향이었어요… 굳이 저걸 히트수를 내리고 데미지를 올려준다? 스킬 한번을 사용했을 때의
평균데미지를 너무 들쭉날쭉하지않게 하기위한 업데이트라 여겨집니다
@플뢰르드리스 그럼 속성이 나눠져있는 이유가 없는데요;; 전기 스킬이면 물리+전기를 하던가 하는게 맞죠
@플뢰르드리스 그리고 어떤 병신게임이 크리티컬 안터지니까 히트수를 내리고 데미지 올려줍니까 ? 치명타확률 , 치명타피해는 없는 옵션인가요 그럼 ㅋㅋㅋㅋ
스킬 한번을 사용했을 때의 평균데미지를 너무 들쭉날쭉하지않게 하기위한 업데이트라 여겨집니다 - 이럴거면 치명타 옵션이 왜있어요 헌터 sp만 써도 크리확률 50프로 증가입니다
@승모무 ㄹㅇ ㅋㅋ 다단히트 히트별로 독립적으로 크리티컬 확률을 적용해야지, 히트수 내리고 데미지 올려준다는게 말이야 방구야 ㅋㅋㅋ 어떤 뇌에서 쳐나온 생각인지
모든 다단히트 스킬들 크리가 안뜨지만 히트수 내리고 데미지올려준스킬은 극히 일부입니다
극히 일부였다는건 인정합니다!
최신엔진을 사용하는데 게임내에서 구현이 불가능하다
그런건 절대 아닐듯 합니다!
정확한 문제는...저도 몰?루
저도 이유를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래도 승모무형님께서는 두가지라고 생각되셨는데 이제 한가지만 안들어준게 됐네요! 좋다 ㅋㅋ
@플뢰르드리스 플뢰님말로는 물리공격1=전기공격1이란말인데 솔직히 이건 아닙니다..좀 해보시면 알아요
속성공격도 적용이 안되고있는 정도입니다
@승모무 오..아뇨 그 뒤에껀 전투력만 나타낸거구요 실제 데미지에는 다르게 적용됩니다!
영상에서도 유저들이 느끼기엔 미비한 정도가 아닌가 라고 표현하고있습니다
정확한 링크 드릴게요 저 영상
https://www.youtube.com/live/D_08GAAjB4Y?si=qOqW2M3bZHSazWwr&t=2807
아마 46분 47초부터 재생되실거에요
데미지 연산식은 이런거 관심있는분이 테스트해보거나
클라뜯어서 아는분들이 많으신데 저는 거기까지 그렇게 궁금한편은 아니라서...
아레스 정도면 직관적으로 나타내주는부분도 많구요
저도 게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현재투력이 135,000으로 조금 낮긴하지만...
게임 열심히 하고있어요ㅠㅠ
@플뢰르드리스 그 미비한게 어떤방식이라 미비하다고 느낄수있다 도 아니고 미비하니 개선하겠다 잖아요... 적용공식조차 알려준적이없어요
@승모무 아 공식을 알려주길 바라시는거군요...근데 대부분게임에서
데미지 연산식 공개는 관심있는 유저들이
열심히 실험후에 유저가 공개하는편이지, 개발팀에서 공개 잘 안할걸요?
디아블로4도 맥스롤이라고 팬사이트에서 실험에 실험을 거쳐 공개하던데
잘 공개 안할걸요?? 연산식 그 자체는?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hr&no=120117
오딘도 보시면, 유저가 분석해서 연산방법 공개해요!
출저- 킬리만자로의 표범님이신데, 이분검색해보니까 오딘공략쓰시는분이시네요
게임회사에서 이런거 공개안해요!
메이플도 유저가 엑셀돌려서 스텟환산표 이런거 만들더라고요
@플뢰르드리스 관계자신가요? 제가 왜 공식알려달라고 하겠어요 차이가없다니까요ㅋㅋㅋ 수치증가해도 적용되는차이가없는데 어떻게 유저가 알아내요? 도저히 차이못느끼겠어서 적용이되고는 있나 싶어서 공식알려달란겁니다
아레스 오래가자 ♥
감사~^^
아레스 객관적으로 봤을때 게임 괜찮습니다.ㅋㅋㅋ
그냥 아레스만에 매력이 있음.
전 메이플 안해서 모르는데 던파는 도트겜이라 스킬 하나 찍어내는데 수천장 그려야되고 디렉터마다 스타일이 다 달라서 어쩔수 없다고 생각함..그리고 던파는 히든압 나올때마다 적어도 100안에 모든 피스 다 맞출수 잇는데 아레스는 돈 ㅈㄹ을 얼마나 해야될지 감도 안옴
그럼 형님말대로라면…던파는 과금을 유저들에게 얼마 안땡기니까 서비스를 저렇게 개판으로 해도 된단소리인가요?
@플뢰르드리스 애초에 비교가 잘못된거 아닌가요? 아레스는 나온지 1년도 안된 게임이고 던파는 2005년에 나온 게임이에요
이미 떠날 유저는 떠나고 골수 유저만 남은 게임인데 신생 게임이랑 비교하는게 말이 안되죠 던파는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거지 한국으로 따지면 메이플보다 더 없죠
중국던파는 중국내 개발팀이 따로 존재하구요
그리고 오래된 게임일수록 일부 개발자를 제외하고는 다른 프로젝트팀으로 옮겨 가는데 아레스 개발인원보다 더 없겟죠
@딥앤더딥스
@딥앤더딥스
@딥앤더딥스 고집한번 부려보긴 했습니다
알죠 옛날게임 특성상 스파게티코드도 많고
개발도 빠르지 않다는거 근데 1년기다렸던 제가 생각나며 형님한테 투덜거린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플뢰르드리스 저도 얼마전에 유튜브 만들면서 느낀게 그거에요
할 말은 생각 다 해놔도, 눈에보이는요소, 즉 영상파트 만들면서 스트레스 엄청 받거든요
ㅎㅎ 유저들 돈뽑아 먹을 생각에 뽑기 개판인건여?
ㅋㅋ R슈트 뽑아보겠다고 지갑열었다가 현타 오지게 맞은 사람들은? 기본부터 생각하세요 ㅋㅋㅋ
확률 장난치는건 게임 망하면 멈출라나
형님 얼마쓰시고 그 이야기 하시는거에요?
R뽑을 확률 아시나요?
@플뢰르드리스 핵과금러들 처럼 2~3천은 안되내요.
한달반정도에 한 700은 쓴거 같은대
@퀘스트깨라는거야? 아마 700이면 곧 S는 장판이 절반이상 깔리긴할거에요 ㅠ 합성에서 운 차이가 날 수 있지만ㅠ 자연산 R의 경우 1500만원쯤 쓰셨을경우 뽑을 확률이 70퍼센트 밖에 안되요 ㅠ
업계 관계자신가본데? 스킬초기화 미적용 / 다단히트 크리 미적용 무응답 미조치
저 관계자 아니고 그냥 아레스 엄청 좋아하는 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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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님은 어떤점이 제일 아쉬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