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석, 오른손 중지 골절…전치 4주 진단
수비 도중 타구에 맞아 교체된 이원석(24, 두산 베어스)이 약 4주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19일 대구 구장에서 벌어진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의 원정 경기에 9번타자 3루수로 출장한 이원석은 1회말 수비 때 강봉규의 강습 타구를 처리하다 손가락에 맞았다.
이원석, 오른손 중지 골절…전치 4주 진단
이원석은 2회말 고영민으로 교체됐고 가벼운 타박상인 것으로 판단해 아이싱만 하려고 했으나 통증이 심해져 세명병원에서 X-레이 촬영을 한 결과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 골절인 것으로 확인됐다.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311&article_id=0000029372
첫댓글 거의 시즌 아웃이네요... 동주형님은 몸이 안좋고... 오재원선수는 수비가 좀 불안하고... 김재호선수 쓰자니 타격이 아쉽고... 일단 오재원선수로 가겠지만... 아깝네요 ㅠㅜ
이런...3루수비 안정적인 원석님이...이거이거 갈길이 먼데 빨리 쾌차하시길 기도합니다.
헉! 그래서 많이 아파했었구나. 꼭 필요한 핸썸보인데 ㅜㅜ 두목곰 얼렁 수비 복귀해야 할 듯 .
동주는 봉와직염때문에 당분간 몸 관리할것 같고, 오재원, 김재호 선수로 3루 맡길것 같네요...
아...원석님..어쩌나...중계를3회부터봐서...고영민은원래선발라인업에없었던거같은데..갑자기나와서놀랬는데..
부상이셨군요... 어쩌나..아시안게임도가야하는데..홍성흔선수다음으로,,참..아쉬운부상이네요..
빨리빨리쾌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