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미쉐린,신코 여러가지 브랜드있는데 가격 차이가 많이 나던데 던롭이 확실히 좋나요?바이크는 로글입니당
첫댓글 네
감사합니다
로드킹 며칠전 던롭에서 신코로 갈았습니다제가 무뎌서 그런가 뭐...
신코가 가성비좋다든데ㅜㅠ
신코 가성비 최고 입니다.
던롭은 타이어 빵구시 80km 속도로 달릴수 있으며 가격은 비싼 반면 내구성 및 여러가지 안전상 좋습니다 신코는 빨리 닳습니다 할리 883외 투어링계열은 비추입니다^^~
가성비 좋은건 신코고요. 빨리 닳아요. 사이드월이 조금 약해서 투어링에는 조금 무리라는 의견도 많습니다.마일리지가 짧아서 외산 한번 교환할때 두번 교환해야 합니다. 공임이 두배겠죠. 결국 당장 저렴하니 가성비 좋다는거고 두번 교환하면 오히려 가성비는 떨어집니다.메첼러도 좋습니다. 마라톤 울트라는 접지보다는 마일리지에 신경쓴 제품이고 크루즈텍은 마일리지보다 접지에 신경쓴 제품이라 마일리지가 조금 짧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미쉐린이랑 비슷할듯해요.미쉐린은 던롭보다 저렴하고 접지력이 좋고요.마일리지 던롭보다 살짝 짧습니다.던롭은 비싸고 딱딱합니다. 젤 오래 쓰기는 합니다만... 직진에 잘 맞는 타이어 같습니다. 할리 OEM 이니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제생각엔 젤 돈값 못하는 타이어 같습니다 ㅎㅎ
정확하십니다
댓글에 내공이 느껴집니다
신코 사용해봤는데 진짜 빨리 달아요 할리 세일때 사면 그렇게 비싸지는 않을거 같아요
던롭
미쉐린이 갠춘합니다신코는...투어링에 다들 비추 하더라구요
던롭이. 할리 던롭이 있고 다른던롭이 있습니다..다른던롭. 엘리트3를 추천드리지만.. 접지력과 코너가 좋습니다..하... 지... 만..투어링은 할리 던롭을 추천합니다..투어링은 무게ㅜ하중지수로.. 딱딱하고. 코너 못타는 대신 하중이 좋습니다. ㅡ. ㅡ코너를 잘탈려면.. 라운드가 있어야하나.. 그렇개 할리 타이어가 안만드는 이유는.. 코너를 많이 안타고.. 무게가 무겁기에 그렇습니다ㅡ. ㅡ투어링은 할리마크 있는 타이어 추천 하며.소프태일 부터는 선택이 넓습니다.
투어링에 세가지 다 사용해 봤는데 마일리지 순서로 미쉐린2만키로 던롭 1ㆍ8만키로 신코 1ㆍ2만키로 대충 그정도나옵니다 현재는 미쉐린만 사용하고 있읍니다
저도 미쉐린 스컬쳐31 사용합니다 자동차 타이어 OE용 RE용 같습니다 단순히 마킹만 따로합니다 제생각엔 바이크타이어도 할리 마크 없는거나 같습니다 할리 승인받은 타이어는 덥롭 미쉐린 피렐리등 국가별로 납품되는 메이커만 다릅니다 덥롭이 가장먼저 승인받은겁니다
로드킹오너입니다. 다른 글에도 댓글단적있는데 얼마전 투어시 펑크 난줄 모르고 잘다녀왔습니다. 순정 던롭입니다. 안전이 최곱니다. 다른 타이어였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확인결과 코너링할때 콘크리트못이 박힌듯한데...타이어 비싸도 비싼값합니다.
모든선배님들 좋은글 감사합니다~~~
첫댓글 네
감사합니다
로드킹 며칠전 던롭에서 신코로 갈았습니다
제가 무뎌서 그런가 뭐...
신코가 가성비좋다든데ㅜㅠ
신코 가성비 최고 입니다.
던롭은 타이어 빵구시 80km 속도로 달릴수 있으며 가격은 비싼 반면 내구성 및 여러가지 안전상 좋습니다
신코는 빨리 닳습니다 할리 883외 투어링계열은 비추입니다^^~
가성비 좋은건 신코고요. 빨리 닳아요. 사이드월이 조금 약해서 투어링에는 조금 무리라는 의견도 많습니다.
마일리지가 짧아서 외산 한번 교환할때 두번 교환해야 합니다. 공임이 두배겠죠. 결국 당장 저렴하니 가성비 좋다는거고 두번 교환하면 오히려 가성비는 떨어집니다.
메첼러도 좋습니다. 마라톤 울트라는 접지보다는 마일리지에 신경쓴 제품이고 크루즈텍은 마일리지보다 접지에 신경쓴 제품이라 마일리지가 조금 짧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미쉐린이랑 비슷할듯해요.
미쉐린은 던롭보다 저렴하고 접지력이 좋고요.
마일리지 던롭보다 살짝 짧습니다.
던롭은 비싸고 딱딱합니다. 젤 오래 쓰기는 합니다만... 직진에 잘 맞는 타이어 같습니다.
할리 OEM 이니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제생각엔 젤 돈값 못하는 타이어 같습니다 ㅎㅎ
정확하십니다
댓글에 내공이 느껴집니다
신코 사용해봤는데 진짜 빨리 달아요 할리 세일때 사면 그렇게 비싸지는 않을거 같아요
던롭
미쉐린이 갠춘합니다
신코는...투어링에 다들 비추 하더라구요
던롭이. 할리 던롭이 있고 다른던롭이 있습니다..
다른던롭. 엘리트3를 추천드리지만.. 접지력과 코너가 좋습니다..
하... 지... 만..
투어링은 할리 던롭을 추천합니다..
투어링은 무게ㅜ하중지수로.. 딱딱하고. 코너 못타는 대신 하중이 좋습니다. ㅡ. ㅡ
코너를 잘탈려면.. 라운드가 있어야하나.. 그렇개 할리 타이어가 안만드는 이유는.. 코너를 많이 안타고.. 무게가 무겁기에 그렇습니다ㅡ. ㅡ
투어링은 할리마크 있는 타이어 추천 하며.
소프태일 부터는 선택이 넓습니다.
투어링에 세가지 다 사용해 봤는데 마일리지 순서로 미쉐린2만키로 던롭 1ㆍ8만키로 신코 1ㆍ2만키로 대충 그정도나옵니다 현재는 미쉐린만 사용하고 있읍니다
저도 미쉐린 스컬쳐31 사용합니다 자동차 타이어 OE용 RE용 같습니다 단순히 마킹만 따로합니다 제생각엔 바이크타이어도 할리 마크 없는거나 같습니다 할리 승인받은 타이어는 덥롭 미쉐린 피렐리등 국가별로 납품되는 메이커만 다릅니다 덥롭이 가장먼저 승인받은겁니다
로드킹오너입니다. 다른 글에도 댓글단적있는데 얼마전 투어시 펑크 난줄 모르고 잘다녀왔습니다. 순정 던롭입니다. 안전이 최곱니다. 다른 타이어였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확인결과 코너링할때 콘크리트못이 박힌듯한데...타이어 비싸도 비싼값합니다.
모든선배님들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