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모] 캐나다 한국인 스토리 모임
 
 
 
카페 게시글
Talk터놓고말해요(비댓X) 바이오를 뽀솨서 소니코리아 대표(윤여을)님께 보내려고 합니다.
쎌파파 추천 0 조회 1,219 09.11.06 14:11 댓글 3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1.06 14:15

    첫댓글 홧팅

  • 작성자 09.11.07 01:02

    ^^ 넹~!!! 감사

  • 09.11.06 15:26

    그것이 알고 싶다,추적60분,소비자 고발중에 골라서..화이팅! 값도 안싼게 고장도 잦고 거기다 애프터 써비스까지 없다면 방법은 정말 ...

  • 작성자 09.11.07 00:56

    ^^ 수리내역서도 어제 받았습니다. 3번째 교체는 2번째 교체 후 1달만에 나갔답니다. 일단 보낼 수 있는 모든 곳에 보낼 생각입니다.

  • 09.11.06 15:35

    혹시넷북 쓰실때 책상위에서 쓰시나여?? 저두넷북을쓰느데 아무래도 열이 많이발생하는것 같아서 전 시피유 있는부분뒤쪽에 받침대 받치고씁니다.. 아무래도 뭐이런저런 이유가있겟지만 넷북들쓰실대 고런부분들은주의가 필요하겟더라고용.. 그래서 여기에 넷북전용 받침대가 있는것도그런이유이지않을까싶네요 넷북전용 받침대에 쿨러가 몇개씩 잇더만여 여튼 넷북 무사히 고치셔야 할텐데~~ 그리고 뽀갠다고 그회사에서 " 아~~~ 고객이 화가나서 저렇게하는구나" 라고 알아주면되는데 아마도 "저사람이왜저래~"이런식의반응이지않을까 싶네요 열받고 화나더라도 뽀개시는것보 고쳐보심이어떨런지 ^^*

  • 작성자 09.11.07 00:57

    제법 비싸게 준 받침대도 사용한 녀석입니다. ㅜㅜ 뽀갠것이 회사로 간게 언론에 알려지면 회사에는 치명타거든요. 이유야 어쨌던지간에~

  • 09.11.07 03:38

    기사거리 찾는거 좋아하는 뉴스방송기자나 신문기자에게 먼저 자료 흘려 주시면 좋을듯요. ㅎㅎㅎ 항상 사진 찍어 두시는 쎈스 잊지 마시구요. 상대회사 반응 녹음해줘서 기자한테 건네주면 더 좋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섬찟...ㅋ 명예회손 고발 안당하게 요리조리 잘 피하시구요. 있는회사들은 법률전문 직원 있어서 회사 최고 윗상사에게까지 안들어가고 입구에서 뽀샤진거 걍 스레기통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감사실 같은 부서를 딱 정해서 직원이름을 정확히 알고 택배 보내심 더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 09.11.08 13:57

    ^^ 그래서 일단 대표자명으로 보내려고 합니다. 뽀샤버리는 장면 동영상 시디와 스틸컷과 수리 내역 모두 해서 보내려고 합니다. 글고 언론에 보낼 것도 다 첨부해서요.

  • 09.11.06 17:43

    전 개인적으로 anti-sony, anti-apple 이라서...;; 제 입밖에서 나오는건 그닥 소니 바이오에 대해 좋은 말은 안나올것같네요. (제가 괜히 Sony 와 Apply 을 싫어하는게 아니랍니다)

  • 작성자 09.11.07 00:57

    ^^ 그러게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11.07 00:58

    저도 두개 뽀개고, 조만간 어찌되든 돈 만들어서 국산이나 뭐 다른 회사로 갈아타려 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11.07 01:02

    사실 저도 소니 무척 좋아했습니다. 한국 A/S의 허접함 가운데에서도... 하지만 고치질 못하면 바꿔라도 줘야되잖아요. 더이상 화가나서 선택한겁니다. 역시 전자제품은 A/S 좋은데가 최곱니다. 한 가지 첨부더 하자면, 같은 사무실 후배는 소니 수리 받고 왔는데, 보드에 상처가 있더랍니다. 그래서 이게 뭐냐고 했더니 죄송하다고 실수로 중고를 끼웠나보다고 해서 또 갈기까지 했답니다.

  • 09.11.07 03:56

    휴~전 요새 소니 바이오 노트북 살려고 돈 모으고있는중인데...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 작성자 09.11.07 05:09

    ^^ 아마 세계적으로 A/S엉망인것으로 유명할 겁니다. 소니코리아도 생긴게 얼마되지도 않았고, 전국에 센터가 몇개 안되죠 아마???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09.11.07 05:10

    ^^ 그랬으면 좋겠네요. 전 한국에서 산거라 한국 대표에게 보내려고 하니... 여하튼 발열 장난 아닙니다. 첫번째 바이오는 손도 못댈 정도로 뜨겁고 자판 밑에 스티커들 있잖아요. 그게 다 녹아 떨어질 정도였으니깐요.

  • 09.11.07 09:40

    쏘니 예전에 바데리가 폭팔한 사건 있었어요. 쏘니라면 키보드 정도는 당연히 고장난다고 보셔도..

  • 작성자 09.11.07 14:55

    ㅋㅋ

  • 09.11.07 13:53

    감정보다는 침착하게 대응을 해야죠.. 수리받은 영수증..기타 영수증 모두 모아두기 바람니다..감정보다는 냉정하게..대응을 해야겠죠...

  • 작성자 09.11.08 02:10

    ^^ 침착과 냉정한 대응으로 지금까지 참아온 거죠. 수리받은 영수증, 수리 내역 소용 없습니다. 분명한 컴퓨터 전반적인 문제임에도 보증기간안에는 한번만더 사용해 보세요로 유도하다가 기간이 지나면 지났다는 이유로 유상이란 답변 밖에는~ 그게 그들의 규정 논리라는 겁니다.

  • 09.11.07 14:28

    저도 쏘니 쓰는데.....전 여기서 삿거든요.....한국게 안좋은건지...저는 암튼 잘쓰고 잇어요;;

  • 작성자 09.11.07 14:58

    ^^ 소니가 무조건 나쁘다는 건 아닙니다. 이런 황당한 경우를 당했을 때 소비자는 호소할 곳이 없다는게 문제죠. 소니 고객 지원실? 소비자 보호센타? 천만의 말씀요. 답답하고 화나는건 소비자일 뿐입니다.

  • 09.11.08 01:58

    바이오를 부수는 퍼포먼스를해서 Youtube에 올리고 부수고난것들은 한국소니로 등기로보내세요 전에 이라크 파변미군이 hp 잉크젯프린터에 기관총으로 박살내는거 봣거든요

  • 작성자 09.11.08 02:07

    네~ 그러려요 합니다. 최대한 소니에 충격(?)을 주려고 합니다.

  • 09.11.08 08:41

    저도 소니에 아픈 추억이 있습니다. 자연재해 앞에서도 그 어떤 수리조차도 해주질 않더군요.. 사실 자연재해는 회사도 개인의 책임도 아니죠, 하지만 피해는 개인의 몫인거죠.. 태풍매미를 기억하실런지? 저희집은 모든 가전제품을 LG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저만.. 소니제품을 사용했지요 , 심지어 도시바 조차도 무상수리가 나오는데 소니만 폐기처분을 해야한다는 말 뿐이었습니다. 아.. 그 후론 소니불매운동찬성자가 되었지요.. 셀파파님 힘내세염.. 눈 깜짝 안하겠지만요.. !!

  • 작성자 09.11.08 08:57

    ^^ yellowstone님 말씀대로 유투브부터 여기저기 다 보낼 예정입니다. 정면 승부를 하려고요. 새 노트북까지 부셔야 하는 가계적 손실이 따르지만 해 보려고 합니다.

  • 09.11.08 11:24

    헉.....저 이번에 노트북 소니 살려고 했는데..;; 다시 생각해 봐야 하나요??ㅠㅠ

  • 작성자 09.11.08 13:54

    문제가 안생기면 상관없지만... 문제가 생기면 정말 문제입니다. 전자제품 중 한국에서도 소니가 소비자 불만 거의 최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 09.11.09 09:56

    전 소니 노트북 2개째 쓰고 있는데요. 첫번째 것 4년 썼구요... 두번째 것 두 3년째 쓰고 있으나 아직까지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번 째 구입시에도 사실 첫번째 거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었으나 캐나다 오는데 새로 사고 싶은 욕심때문에 샀구요. 암튼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 작성자 09.11.09 12:09

    문제 있는 걸 파는 회사가 어디있겠어요. 하지만 극소수의 문제가 생긴 것에 대한 처리 문제인거죠. 저도 첫번째 P3-850(도킹)은 잘 썼고, 지금꺼도 잘 쓰고는 있어요. 2번째꺼 문제가 생겼음에도 임시로만 처리하고 기간 지났다고 원천적인 부분은 상담원들도 인정하면서 자기들이 해 드릴 수 있는 것은 없다는 답변에 화가 난거죠. 그래서 해줄 수 없는 하급직원에게 화 안내고 대표에게 보내려는 거죠.^^

  • 09.11.11 12:31

    저도 바이오쓰고있는데..... 이거-_ - 나오자마자 한달월급 다 주고 샀던거 같은데.... 한동안 사놓고 쓰던거 쓰느라 안쓰다가 공부하러 오면서 들고왔는데..팬돌아가는 소리 끝장나고 진짜 짜증 지대로에요 ㅠㅠ 채팅좀 할라치면~ 당최 팬돌아가는 소리떔에 상대방이 귀아프다고 할 정도.... ㅠ 진짜 돈만 많이 받아먹고 품질은 개떡같아요-ㅁ-!!! 제발 한국돌아갈때까지만 버텨주길 바랄뿐,ㅋㅋㅋ 남들은 내 랩탑보면 오- 이러는데 진짜 얼어죽을 SONY 짜증나요 ㅠ 차라리 전에쓰던 센스가 더 좋았어요 ㅠㅋㅋㅋㅋ 해결잘되시길 바래요!!! ^^

  • 작성자 09.11.11 13:04

    에구~ 맘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시겠어요. 저도 2번째 산 이후 정말 맘고생 많이 했습니다.

  • 09.11.12 12:39

    답글 읽어갈 수록 점점 제 표정은 울상이 되어가네요..소니바이오랩탄산지 3일되서 마구마구 신나있는 상태였는데..ㅜㅜ 조심해서 써야겠다ㅠㅠ 울고싶다ㅠㅠㅠㅠ 어쨌든!! 님 말씀대로 그렇게 개떡같이 나오면..강하게 나갈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저도 한국 있을 때 욕하는 택배기사땜에 고발하고 난리피웠는데..;;

  • 작성자 09.11.13 12:22

    ^^ 걱정 마시고 좋은거 사셨으니 잘 쓰세요. 문제만 안생기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저는 다음주중에 계획대로 강경대응하려고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