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이떡진머리같은파스타는
씹치남들이 낭낭한 요즘.
이과여시들이 힘내야 하는 이유 가져왔습니다
Q: 당신에겐 어떤 남자가 최악이죠?
차승원:
여자를 때리는 남자가 최악이죠. 저는 여자는 전적으로 보호 받아야 할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제 아내를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들어요. 내 아이를 낳아주는 일은 정말 엄청나게 고귀한 일입니다. 여자한테 세 보이려고 하는 남자는 쓰레기보다 더럽습니다.
----------------------------------------------------------------------------------
Q: 차승원 하면 멋진 남자라고 모두 인정한다. 그런 말을 들으며 살아온 당사자로서 멋진 남자는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는가?
차승원:
외형적인 걸 떠나서, 어떤 일이 주어졌을 때 아주 단순한 차이인데, 다른 사람이 해도 되지만 그 사람이 했을 때 확연하게 드러나는 사람. 이 사람이 할 수 있는 걸 내가 했더니 확실하게 격차가 나서, 이래서 이 사람이 값어치 있구나, 생각하게끔 하는 남자. 멋있는 남자는 값어치가 있는 남자다. 또 물건이든 뭐든 볼 때 문제점을 아예 모르는 사람이 있는 반면, 조목조목 짚어내는 사람이 있다. 남자는 좀 그런 면이 있어야 한다. 옳고 그름을 분명히 구별할 수 있는 남자. 그 사람의 목소리가 커져도 짜증이 나는 게 아니라 일리 있는 말이라고 느끼게 하는 남자. 그게 힘이다. 그래야 결정적인 순간에 자기 목소리를 내서 일을 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려다가 힘에 부쳐 뻥을 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건 사기다. 누군가 10을 해줄 듯이 얘기했는데 막상 7밖에 못 주면 불신이 생긴다. 그럼 그 사람은 능력이 안 되는 3을 채우기 위해 다른 방법을 취한다. 다른 걸로 자기를 포장한다. 그런 것들이 계속되면 남자로서 동행할 수 없다는 낙인이 찍힌다.
(허세따위는 찾아볼수 없는 진정한 남자에 대한 개념이 아름다워서 넣어봄 )
------------------------------------------------------------------------------------------------
Q :배우 차승원으로서, 남자로서 멋있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봤을 텐데, 멋진 아버지라면 어떨까?
차승원 :
사실 좋은 아버지보다 좋은 남편이 되는 게 제일 힘들다. 좋은 남편이 내 목표이기도 하다. 좋은 남편이 돼서 아내와 한평생 같이 잘살면서 마무리 짓는 것. 나와 오랜 기간 함께한 사람한테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면서 죽는 것. 이게 궁극적인 목표다.
누가 봐도 좋은 남편인 것 같은데 그렇지 않은 남편도 많다. 돈만 잘 번다고 좋은 남편인가? 그렇지 않다. 나는 진짜로 좋은 남편이 되는 게 궁극적인 목표다. 예전보다 그게 좀 더 간절해졌다.
대중에게 차승원은 가정적이야, 이렇게 보이고 싶지도 않다. 그걸 떠나 아내는 나를 낳아준 부모님보다 오래 함께하는 사람인데, 내가 뭘 해주겠나. 금전적인 건 정말 빙산의 일각이다. 아내가 행복한 삶을 살게 뭘 해줄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자꾸 든다.
---------------------------------------------------------------------------------------------------
차승원 : 아빠도 부모잖아. 어머니는 낳음 그 자체로 위대한 것이고. 남자는 안 낳았으니 더 잘해야지.
(사진에 도라에몽 차승원 맞음 ㅇㅅ ㅇ... )
------------------------------------------------------------------------------------
Q: 이렇게 몸 관리를 하면서 벗는 연기도 잘 안 하더라.
차승원 : 벗는 연기는 안 하지만 그것과 준해 많이 벗었다.(웃음) 베드신을 거부하는 것도 있다. (결혼해서?) 그런 것도 있고, 그냥 불편하더라. 난 키스신만 해도 야해 보인다. 그게 그런 게 있다. 몰라서 묻는거야? 여기 냉수 한잔 주세요(일동 웃음).
------------------------------------------------------------------------------------
어떤 인터뷰에서
차승원한테 몸매관리 열심히 하시는데 아내분 몸매관리에도 신경을 쓰시냐는 질문을 함
차승원은 제가 몸매관리를 한다고 해서 제 아내가 왜 몸매관리를 해야하냐고 함 (단호)
본인은 직업의 특성상 어쩔수 없이 관리 하는 것이고 아내는 그럴필요가 전혀 없다고 말함
-----------------------------------------------------------------------------------
차승원 아내가 핑크색과 보라색을 좋아해서
안방 벽지랑 가구등을 다 핑크색으로 도배해줬다고 한적이있음
실제로 아내가 쓰는 키보드같은것도 전부 핑크색이라고함 ㅇㅇ (아내계정 트위터에 올라온적있음)
---------------------------------------------------------------------------------------------
Q: 운동을 좋아하지 않으면 별다른 취미도 없는가
집에서 쉬는 것이 가장 좋다. 시간이 될 때마다 학원으로 딸아이를 데리러 간다. 남들은 ‘그런 것도 하냐’고 묻는다. 하지만 ‘그런 거라도 해야 하지 않냐’고 대답한다. 촬영 때문에 워낙 집에 있는 시간이 없다. 때문에 최대한 많은 시간을 가족과 함께 하려 한다.
----------------------------------------------------------------------------------
연기 외의 시간은 대부분 집에서 가족과 보내고, 외출하는 것은 운동할 때 정도인 그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는다. 강렬하고 섹시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실체'다.
그의 좌우명은 "내가 나한테 지지 말자"는 것이다.
그는 "남들이 나를 어떻게 보는 것은 상관없다. 내가 나 자신에게 실망하는 것은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무섭도록 철저하게 자신을 관리하는 이유다.
(마인드가 아름다워서 넣어봄 )
이과여시들 힘쇼힘쇼
문제시 물개박수치며 수정
복제가 시급합니다.....하아........
이과 여새들 힘을 내주세요ㅠㅠ
이과여새들 화이팅 ㅠㅠㅠㅜㅠㅠ
ㅠㅠ 사랑하므
얼릉 차승원과 차태현 차형제 복제해줘...ㅠ 차씨집안 진짜...
차승원같은 사기캐가 우리나라에 더있을까? 없을듯...하
하...눈물나.. 정말 차승원같은 남편만나려면 내가 차승원같은 아내가 되어야겠지?ㅠㅠ정말 존경스럽다!
진짜저아내분너무부러움ㅠ진짜복을타고난듯저런남자가 가득해야하는데..
와....차승원 같은 남자 만나고 싶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