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은타이어입니다.
오늘은 렉스턴스포츠의 타이어 교체 및 승차감 개선 작업을 소개합니다.
렉스턴스포츠 작업내용
1.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265-50R20 타이어
2. 승차감좋은 사파리 익스트림 쇽업쇼바
3. 빅풋 강성 인치업스프링
4. 익스트림 조절식레트럴바
5. 스테빌포인트
6. 후크형 견인고리
오늘 렉스턴스포츠는 20인치 순정휠에 꼭 맞는 터프한 패턴의 사계절 타이어와
꿀렁이는 렉스턴스포츠 승차감을 개선하고
쳐짐이 진행된 차고를 보강하는 작업으로써
렉스턴스포츠의 리프트업&드레스업을 목적으로 하는 작업입니다.
오래오래 탈껀데~
렉스턴스포츠가 지치지 않도록
힘을 실어줄께요. :)
렉스턴스포츠 전륜 모습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 전과 장업 후의 모습을 비교해봅니다.
렉스턴스포츠의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사파리 익스트림 쇽업쇼바는
최고의 승차감을 자랑하며
어떤 주행환경이라도
편안하면서도 역동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됩니다.
동절기에는 온도 저하에 따른 댐퍼 감쇄력 변화율을
축소시켜 사계절 동일한 성능으로
안정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렉스턴스포츠 후륜도 말끔하게 작업 들어갑니다.
회원님께 추천드린 빅풋 스프링 은
차고보강과 후륜처짐 방지를 위해 가장 많이 쓰이는 아이템 인데요.
변형이 적고 강도높은 짱짱한 소재의 빅풋 스프링 으로
인치업시킨 차량은 무게분산에 의해 후륜처짐을 방지 할 수 있지만
차축과 프레임 사이의 거리가 달라지면서 순정 레트럴바의 길이와 맞지 않게 되는데요.
그대로 쓰시기에는 차축의 틀어짐이 발생해 익스트림 레트럴바를 사용해
차축센터를 정렬하고 타이어 밀림 현장을 잡아주도록 합니다!
가성비 갑 승차감 개선 튜닝템!
스테빌포인트 입니다.
렉스턴스포츠의 전륜과 후륜
스테빌라이져 양쪽끝 브라켓 하부에 (총 4곳) 위치해 롤링을 억제합니다.
고속주행에서 핸들을 묵직하게 잡아주어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돕습니다.
렉스턴스포츠 후크형 견인고리
어느 노면이라도 거침없이 내달릴 스펙을 가진 렉스턴스포츠이기 때문에
견인할 상황도 견인 당할 상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사시에 요 견인고리가 장착되어있다면,
모든 상황은 손쉽게 종료될수있지요.
차체에 손상없이 견인은 무사히 진행될 수 있습니다.
렉스턴스포츠의 기존타이어를 탈거하고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타이어를 장착했습니다.
사계절 내내 그립감과 제동력에서 감탄하실거예요.
외관상 멋스럽기까지 하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올터레인 타이어
1. 다양한 세로홈-가로홈 블록패턴
: 타이어가 어느 방향으로라도 구동력(마찰력)을 잃지 않도록 설계된 블록 패턴입니다.
2. 움켜쥐는(Biting) 블록 끝단
: 더 나은 구동력 및 스노우 성능을 제공합니다
3. 타이어 옆면까지 확장된 가로형 돌출물
: 2:1조합의 돌출물은 오프로드 구동력을 배가시킵니다.
4. 계단식 블록 끝단 기술
: 계단식 면은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잡아주는 소음방벽 역할을 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5. 고무블록 체인 시스템
: 블럭들을 잡아주는 타이바는 블럭들의 움직임을 최적화시켜 주행시 안락감을 제공하며,
홈내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저감시킵니다.
6. 타이어 바닥면 끝단 에어로 테크놀로지
: 바닥면 끝단의 홈을 통해서 노면 소음이 자연스럽게 발산됩니다.
7. 롱 마일리지 고무 컴파운드 적용
: 특별하게 만들어진 컴파운드는 자갈길 주행시 발생할 수 있는 얇게 뜯어짐(짐컷)현상도 줄이며, 타이어 총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8. 더 넓어진 최적의 접지 현상
: 고르고 넓게 분산된 접지 압력은 타이어 이상마모를 방지하고, 타이어 마일리지를 증가시킵니다.
오늘 렉스턴스포츠의 모든 작업은
자동차 검사에도 통과되는 셋팅으로
걱정없이 즐겁게 드라이빙하시면 됩니다.
렉스턴스포츠의 단점이 자신감으로 바뀝니다.
지금까지 믿음직한 조은타이어에서
렉스턴스포츠 작업후기였습니다.
주소 : 경기 하남시 광암로 148번길 39 [조은타이어본점]
영업시간 : 08시~19시 (토요일08시~18시)
전화 : 02-442-2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