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카운티, 또 다른 의석을 빼앗다 – 공화당의 영 김 후보가 민주당 현역인 길 시스네로스 후보를 물리치다
2020년 11월 13일 오후 8시 6분
캘리포니아 – 오렌지 카운티는 금요일 또 다른 의회의석을 빨간색으로 뒤집었다.
공화당 영 킴은 캘리포니아 39구역에서 비뚤어진 민주당 현직 길 시스네로스를 물리쳤다.
AP통신에 따르면 99%의 보도와 함께 영 김은 길 시스네로스의 16만8108표에게 17만2253표를 얻었다.
2018년, 전통적으로 보수적인 남부 캘리포니아의 거주지인 오렌지 카운티는 민주당이 선거일 이후 수십만 표를 발견한 후 완전히 파랗게 변했다.
2018년 39구역은 선거일 밤 3점 차로 앞서며 최초의 한국계 미국 하원의원이 될 예정인 공화당 영 킴을 제치고 민주당 길 시스네로스가 공식 소집됐다. 민주당은 '늦은 투표'로 이 경주를 가로챘다.
AP통신에 따르면 2018년 김영 김은 선거 당일 밤 선거구 100%가 보도되면서 3900표 차로 올라 선거 11일 만에 3000표 차로 낙선했다.
투표용지 수집과 민주당 유권자 사기는 오렌지 카운티를 파괴했다.
그러나 영 김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이번에는 비뚤어진 민주당 길 시스네로스를 물리치고 말았다.
공화당의 미셸 스틸은 월요일 오렌지 카운티 48번 구역에서 민주당 현직 할리 루다를 물리쳤다.
브레이크: 오렌지 카운티, 최소 1석 레드: 미셸 스틸, 민주당 현역 할리 루다 당선
2020년 11월 10일 오후 12시 56분
캘리포니아 – 공화당 미셸 스틸은 오렌지 카운티 48번 구역에서 민주당 현직 할리 루다 후보를 물리쳤다.
축하 @MichelleSteelCA!
NRCC 회장 @tomemmer의 #CA48 pic.twitter.com/GRKAx2clRy
— 2020년 11월 10일 (@NRCC)
할리 루다는 낸시 펠로시와 함께 100% 투표했고 조직위원회의 48번 구역의 주민들은 그를 쫓아냈다!
트렌딩: 충격적인 배타적: 우리가 그들을 잡았다! 펜실베니아 결과는 바이든의 도용 뒤에 있는 통계적으로 불가능한 패턴을 보여준다! 우리가 그들을 잡았어!
루다는 화요일에 양보를 했다.
"우리는 공화당이 아니다. 우리는 민주당원이 아니다. 우리는 적이 아니다. 우리는 미국인이다. 우리 모두. 의견이 다를 때도. 루다는 성명에서 "우리는 사실을 토대로 정직을 보상하고, 우리를 서로 묶어주는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정치체제를 갖춰야 한다"고 말했다.
"한 캠페인이 오늘 끝나는 동안, 또 다른 캠페인은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 이어 "2022년 11월 8일 유권자들이 상대 후보의 의회에서의 2년 동안의 성과와 비교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리콜 대상, 전통적으로 보수적인 남부 캘리포니아 거주 지역이었던 오렌지 카운티는 민주당이 2018년 선거일 이후 수십만 표를 발견한 후 완전히 파랗게 변했다.
오렌지 카운티의 두 번째 의석은 빨간색으로 변할 수도 있다.
공화당 영 김은 현재 캘리포니아 39구역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18년 39구역은 선거일 밤 3점 차로 앞서며 최초의 한국계 미국 하원의원이 될 예정인 공화당 영 킴을 제치고 민주당 길 시스네로스가 공식 소집됐다. 민주당은 '늦은 투표'로 이 경주를 가로챘다.
AP통신에 따르면 2018년 김영 김은 선거 당일 밤 선거구 100%가 보도되면서 3900표 차로 올라 선거 11일 만에 3000표 차로 낙선했다.
젊은 김 씨는 부패한 민주당 현역 의원 길 시스네로스에 맞서 싸우기 위해 돌아왔고 그녀는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다!
민주당이 2018년 오렌지카운티를 파란색으로 뒤집는 것과 같은 전략을 사용해 트럼프 대통령의 2020년 선거를 가로채면서 캘리포니아를 파괴했고 이제는 온 나라가 공포에 질려 지켜보고 있다.
첫댓글 에너지가 좋아보이시는 분들이네요 ^^
축하드립니다
두분다 정직하게 사회애 기여하실분들이지요. ^^
두분다 한인 여성이며 특히나 영김은 제 지역구에 계신분이라서 몇번 뵈었지요~
영김은 4년전애 부정 부재자 투표로 안타깝게 패배의 잔을 마셨지만 이번 선거에서는 승리하였습니다.
미쉘 박 스틸은 트럼프 대통령과 인연이 깊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너무나 자랑스럽고 한인사회와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실줄 믿습니다! 정직한 한인들의 파워가 더 커지길 바랍니다~
기쁜 소식 감사합니다.
선한 한인분들이 당선되신것 같습니다.
네~ 저 두분 열심히 일하실거에요^^
안타까운건 민주당 한인 후보들도 생각보다 많다는거에요. 그들도 속히 깨어나서 민주당에서 탈당하고 공화당으로 소속을 옮기길 바래봅니다...
경사네요 이런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
정말 미주한인 사회에 큰 경사지요~^^ 더 많은 한인들의 목소리가 백악관에 들어갈수있다는게 참 기쁘네요~ ㅎㅎㅎ
다 하늘의 뜻입니다.
당선 정말 축하합니다
맞습니다 하늘의 뜻이지요..억울하개 패배의 잔을 마셨던 영김 후보애게는 더 없이 뜻없는 승리일것입니다~^^
축하할 일입니다^^.지역사회에 뜻있는 일들을 많이 하시길~~.
저도 그랗게 하시길 믿습니다 ~^^
@Eunice
좋은 소식입니다^^
좋은 소식이지요 버드나무님~ ^^
ㅎㅎㅎㅎㅎ 좋은 소식이군요 한인 여성분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세계 모든 사람들이 깨어나길 힘써주실 분들이라 더욱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부정 선거가 없어지면 국민들을 대변할 애국자분들이 더 많이 활동하게 되실거라고 생각해요 파이팅팅님~ㅎㅎㅎ
영킴 축하합니다!!!
이전에 아쉽게 되어 안타까웠는데..
지나번애 너무 아쉬웠지요 그때도 이기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한밤중에 부재자 투표율이 높아지면서 대세가 바껴서 부정 선거에 영김 후보가 희생된거라고 생각했어요... 앞으로 4년간 못한 활동까지 포함해서 더 기대해봅니다!
정말 신나네요~~^^
저도 신나요 란싸님~~
소식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혜님~ ^^
저도 기쁘네요...
캘리포니아 한인분들이 큰일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여러분~제가 다 자랑스럽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성의 빛님~
미주한인들의 정치 참여도가 예전보다 많아지고 있다는게 보이기 시작하고 있어요. 보수 미주한인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지요~ ㅎㅎㅎ
전세계에 희망의 징조가 곳곳에 보이네요.
잘 봤습니다. ^^
앞으로는 애국자들의 세상이 될거에요~~ 사랑과 평화를 누리며 살게될 그 날이 점점 가까워오네요 비들기님~^^
투표는 못하는 신분이지만.. 지금 살고 있는 오렌지카운티에 좋은일이네요^^ 반가운 소식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진실 칮기님~ 같은 지역에 계시네요 ^^
앞으로 더 많은 좋은 일들이 있을거예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