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BH116 가스차가 대우버스 부산출고장에 있더군요.
타 사이트 사진을 본 결과 알코아휠과 앞자리 앞 특유의 받침대...
백발백중 KD 전용옵션입니다.
평소 추세로 봐서 가스충전소 설치에 문제가 없고
최신모델 집중투입 전력이 많은 1005-1에 투입될 가능성이 큽니다.
(03년식 이전차량도 다수 있지만 KD가 가장 애착을 갖는 노선이니만큼...)
KD 분당영업소 살판나겠네요 -_-
분당리무진 하이데커에 KD 최초의 직좌가스차에...
어쨌든, 동남성+대명(9403,07,12)과 삼성전자(자가용버스) 이외에
최초로 BH116 가스차를 질러주게 되었습니다.
* 레이싱 기대는 안 하시는 게 좋을 듯(KD니까요!)...
그렇게 BH116으로 레이싱하는 거 보고 싶으면 9403(906) 또는 9407(1111연장)을 타세요.
가스차 레이싱은 아직 용남고속(수원)과 K여객(인천)만의 특권입니다...
동성은 9401에 가스차를 조속히 도입하라 -_- (펑)
첫댓글 왠만해서 광주시에서 CNG차량 출고 지원을 안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광주는 1mm도 안오면서 보조금만 타먹는다고..)
광주기점 가스차가 지금 17번 하나 들어가긴 한데 추가로 들어갈 수도 있고 말입니다. 1005-1을 성남법인인 대원버스로 넘겨버리는 상황이 오게 될 가능성도...;;; (개인적으로 그렇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9414가 2005년 1월부터 대원버스로 바뀌었지요.
광주 기점 가스차라면 60번(수원 행)도 있는데요 --;;;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1&article_id=0000858084§ion_id=101&menu_id=101
와우 -_ㅠ 지름신금자씨....사진 퍼갈께요 -_ㅠ
어차피 네이버에서 지름신 치면 나오는 건데 거기서 퍼왔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KD 노선 특성상 에이스 급 노선들은 죄 아웃광주 노선이죠. 그러다 보니 당연히 아웃광주 노선에 집중적으로 투자되고 광주시서 지원 해봤지 인광주 노선에는 가스차 어지간해선 안 들어오니 광주시선 지원을 안해주는 거죠. 음 그나저나 KD가 고좌급 가스차를 지른건 엄청난 일이네요.
중앙선 구리역 // 그러니깐 제 말은 경기.대원고속 소속 CNG 차량은 모두 광주시에서 지원해 주긴 하되 모든 차량에 지원은 하지 않았다 이 말 입니다.. 미사리 댕기는 16번이나 남양주 지역 아웃광주 CNG 차량도 그 이유로 앞문 옆에다 '광주시' 스티커를 부착하고 다닙니다..
들리는 이야기에는 333번으로 들어갈수도 있다고 하더군요...성남시가 최근 NGV를 투입하라는 압력을 넣는다고 하더라구요..뭐 출고되면 알겠죠~
성남의 3대 버스업체인 대명, 성남시내, 대원버스 그렇게 있는데 대원버스만 가스차가 없는 형국입니다. 대명은 05년 이후 모든 신차가 가스차이고 성남시내 역시 03년 이후 전차량 가스차량입니다. (단 대명운수 04년식 왕족도시는 디젤임)
어랏.. 333번에요? 설마....
대원버스로 갈 가능성도 있는게.. 확률은 낮지만 예전부터 성남시에서 가스차투입하라고 압력이 있었던걸로 압니다.. 그래서 조심스레 추측해보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