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와 천둥, 주님은 신부를 위해 신속히 오십니다
2024년 6월 27일 오전 1시 7분
로드니
시편 18:6-21
6 내가 환난 중에 여호와께 부르짖으며 나의 하나님께 부르짖었더니, 그분께서 그 성전에서 내 목소리를 들으셨고, 내 부르짖음이 그 앞에 이르러 그의 귀에 들렸느니라.
7 그러자 땅이 흔들리고 떨렸습니다. 산의 기초도 요동하고 흔들렸으니 이는 그의 진노 때문이니라.
8 그의 코에서 연기가 올라왔고, 그의 입에서 불이 나와 삼켰으며, 그로 인해 숯불이 붙었습니다.
9 또 그는 하늘을 숙이고 내려오셨고 그의 발 아래는 어둠이 있었습니다.
10 그리고 그는 그룹 위에 올라타 날으셨습니다. 참으로 그는 바람 날개 위로 날으셨습니다.
11 그분께서는 어둠을 당신의 은밀한 곳으로 삼으셨습니다. 그를 둘러싼 장막은 흑수와 하늘의 빽빽한 구름이더라.
12 그 앞에 광채로 말미암아 빽빽한 구름이 지나고 우박과 숯불이 내리도다
13 주께서 하늘에서 천둥을 치셨고, 가장 높으신 분이 음성을 내셨으며, 우박과 숯불이 내렸습니다.
14 참으로 그분은 화살을 보내어 그들을 흩으셨습니다. 그리고 그는 번개를 쏘아 그들을 어지럽혔습니다.
15 여호와여, 주의 꾸지람과 주의 콧김에 물길들이 드러나고 세상의 기초가 드러났습니다.
16그분은 위에서 보내시어 나를 붙잡아 주시고 많은 물에서 건져 내셨습니다.
17 그는 강한 원수에게서, 나를 미워하는 자에게서 나를 건져 내셨습니다. 그들은 나보다 너무 강했습니다.
18그들이 나의 환난 날에 나를 막았으나 여호와께서 나의 방패가 되셨느니라
19 그분은 나를 또 넓은 곳으로 데리고 나오셨습니다. 그분이 나를 기뻐하셨기 때문에 나를 구원하셨습니다.
20 여호와께서 내 의로움에 따라 나에게 상을 주시고, 내 손이 깨끗함에 따라 나에게 보상해 주셨습니다.
21 나는 여호와의 길을 지켰고, 악하게 나의 하나님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6월 21일 수신. 확인과 이해를 위해 주님께 가져오십시오.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께 찬양의 노래를 부르며 손을 들어라. 그분은 정의로 통치하시려고 오셨고, 가난하고 궁핍한 자의 부르짖음에 응답하시려고 오셨다.
주신 말씀
여유 시간이 없으니 빨리 준비하라.
내가 하늘의 천둥처럼 올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산 자와 죽은 자를 심판하기 위해 번개와 함께 올 것이다.
지금이 그 때다. 그 때가 왔다. 내 백성아,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어라.
영원한 기쁨, 말할 수 없는 기쁨이 의로운 옷을 입은 나의 신부를 기다리고 있다. 그렇다, 그녀는 나와 함께 식사를 할 준비가 되었다, 그녀의 왕, 그녀는 어린 양의 만찬에 참여할 준비가 되었다.(그렇다, 그녀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내 백성을 위한 돌파구가 왔다. 그들은 나를 믿는 믿음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웠고 지쳐 있구나. 나는 메뚜기가 먹은 해를 회복하고 그것을 너희 머리 위에 두 배, 세 배, 그리고 그 이상으로 늘릴 것이다. 나는 너희가 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줄 것이다. 넘칠 때까지!
예언의 신이 말씀하고 있습니다. 하늘은 하나님의 영광을 선포할지어다 그가 하늘에 임하시리니 그 발 아래 번개가 있어 사자 같이 부르짖으며 그 입의 기운으로 비밀을 말하리라 슬기로운 자들이 듣고 부끄러워하리니 이는 이런 은밀한 일이 주의 영으로 나타내심이니라.
모든 것을 듣고, 영이 말하는 것을 모두 알아라. 그 날에 나는 권능과 능력으로 통치하고 민족들을 심판할 것이다. 내 원수들이 내 발 아래 놓일 때까지, 그때 나는 내 왕국을 모든 것 안에 있는 모든 것인 내 아버지께 드릴 것이다.
민족의 아들들에게 예언하라. 이는 만군의 주께서 번개와 천둥과 함께 오실 것임이니라. 그날에는 애통함이 있을 것이요, 애통함이… 그들이 주님께 거역한 선택에 대한 애통함이… 하늘에 이를 것이요. 그날에는 모든 눈이 나를 보고 바라볼 것이요.
두려움은 많은 사람의 마음에 닥칠 것이지만, 기쁨과 기쁨은 내 자녀들의 마음에 있을 것이다. 그날에 모든 사람이 기억하고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니, 이 영역으로 넘어갈 영광이다. 전에 본 적이 없는 영광이 자연 영역에 들어올 것이며, 모든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창조주를 바라보며.
그때부터 변화하고, 변화하고, 변화하고… 영원히 더 많이 변화하라. 나의 신부를 인내로 기다리라. 너의 왕은 하늘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순종하면 많은 보상을 받게 될것이다.
가장 높으신 하나님
이 격려의 말씀을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항상 주님을 찾으십시오. 이제 우리가 복된 소망을 볼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혹을 이겨내고 주님 앞에서 거룩하게 행하십시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성령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복음을 전할 준비를 갖추십시오. 주님의 길에 마음이 완악해지는 세상에서 당신의 얼굴을 부싯돌처럼 굳게 하여 주님 안에 굳게 서십시오. 주님을 경외하는 마음과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행하고 새벽별을 바라보십시오. 당신의 주님이자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자기를 부인하고 매일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을 따르라!! 축복을 받으소서, 아멘.
첫댓글 https://m.blog.naver.com/jesus6819/223493670482
금년 나팔절을 기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