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에라 네바다 공사, 국제 우주 정거장의 상업 승무원 캐리어를 개발하기 위해 NASA에 의해 도청 회사 중 하나는, 늦은 2016 년 unpiloted 시험 비행에 대한 미국 시작 얼라이언스의 아틀라스 5 로켓 매니페스트에 슬롯을 예약했다.
드림 체이서 우주선 케이프 커 내버 럴 의 단지 41 런치 패드 에서 아틀라스 5 로켓 의 아티스트 의 개념 . 사진 제공 : 시에라 네바다 공사
시에라 네바다 의 재사용 드림 체이서 공간 평면의 자율 비행은 2016년 11월 1일 을 중심으로 90 일 창에 발사를 위해 설정됩니다. 예비 비행 계획 은 다시 대기로 폭락 과 에드워드 공군 의자동 조종 장치 상륙 에 활공 하기 전에 낮은 지구 궤도 에서 하나의 하루에 보내고 ,우주 왕복선 인공 위성 의 약 3 분의 1 크기 인 드림 체이서 , 요구 기지, 캘리포니아
미래 드림 체이서 임무 는 플로리다 에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셔틀 착륙 시설 활주로 에 착륙 하고, 관리들이 말했다 .
NASA 는 일을 할 수있는 러시아 소유즈 승무원 캡슐 에 대한 미국의 의존도를 종료 , 우주 정거장 과 에서 NASA 의 우주 비행사 를 수송하기 위해 민간 주도 설계하는 시에라 네바다 , 보잉 과 스페이스 엑스 에 의한 프로젝트와 테스트 우주선 에 자금을 지원 한다.
시에라 네바다 관계자는 상업 공간 의 택시 에 근무하는 세 회사 에 대한 첫 번째 확인 발사 계약으로 목요일 공개 거래를 큰소리로 불렀다 .
"사람들은 그들이 비행 거 할 때 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있다" 마크 Sirangelo , 공간 시스템 시에라 네바다 의 부사장 은 말했다. " 차이는 여기에 우리가확인 발사 계약을 체결 한 것입니다. 우리는 발사 슬롯 이 있습니다. 아틀라스 에 비행 하는 것은 간단한 일이 아니다. 당신은 매니페스트 에 얻을 수 있다. "
Sirangelo 시에라 네바다 늦은 2016 년 발사 기회를 예약 하는 ULA 에 첫 납부금을 지불 했다고 밝혔다 .
NASA 는 2017 년 말까지 운영 상업 승무원 전송 서비스 를 시작 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궤도 시험 비행 은 각 우주선 의 설계 및 안전 시스템 을 증명하기 위해 그 전에 시작해야합니다.
" [2016년 11월 시험 비행 ] 의 목적은 우리 뿐만 아니라 우리의 ISS 임무 에 대해 인증 할 게 우리의 발사 , 궤도 작업 , 자율 항목 의 하강 및 착륙 을 테스트 하는 것입니다 , " 스티브 린지 , 시에라 네바다 의 는 말했다 체이서 프로그램 관리자를 드림 . " 차량은 우리가 그것에 승무원 을 둘 때 우리는 올해 말 까지 차량에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 "
드림 체이서 는 활주로 에 착륙 하도록 설계 NASA 에 의해 투자되고 유일한 상업 승무원 차량입니다. 그것은 낮은 지구 궤도 에 우주 비행사 7 까지 수행 할 수 또는 화물 임무 복을 .
"우리는 우리의 공간 SUV 로 생각하고 싶다 " Sirangelo 말했다.
보잉의 CST- 100 의 승무원 캡슐은 초기 선교 에 화이트 샌즈 , 뉴 멕시코 , 에서 낙하산 을 이용한 착륙 지구 로 돌아갑니다. 스페이스 엑스 는 착륙 패드 에 수직 헬기 와 같은 터치 를 달성하기 위해 제동 로켓과 다리를 가진 드래곤 캡슐 에 노력하고있다.
시에라 네바다 공간 평면은 듀얼 엔진 명기 상단 으로 하고 고체 로켓 부스터 없이 아틀라스 5 로켓 에 시작됩니다. 버전은 켄타우루스 상단 에 하나 또는 두 개의 RL10 엔진을 비행 하고, 봉투를 확대 , 고체 로켓 부스터 의 수를 조정하여 페이로드 의 종류를 시작 하도록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아틀라스 5 의 " 402 " 구성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로켓 의 코 덮개 의 .
22.9 피트의 날개 길이 29.5 미터 의 길이 로, 드림 체이서 는 페이로드 페어링 없이 아틀라스 5 꼭대기에 시작됩니다. 결정은 공간을 평면과 최대 7 명의 우주 비행사 의 선원 이 빨리 폭발 발사 실패의 경우 부스터 를 탈출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클 있는 스튜디오 , ULA 의 사장 겸 CEO 는 작년에 엔지니어는 아틀라스 5 임무에 착수 하지 않았다 듀얼 엔진 명기 의 디자인을 성숙 했다. ULA 는 아틀라스 5 의 비상 탐지 시스템 , 발사 시 로켓 의 상태를 모니터링 및엔진 고장 이나 다른 문제 의 경우에는 승무원 을 저장 중단 을 트리거 할 수있는 새로운 컴퓨터에 사전 설계 검토 를 달성했다.
" 미국 시작 얼라이언스 는 시에라 네바다 공사 는 2016 년 첫 비행 을 위해 검증 된 아틀라스 5 를 구입 한 것을 영광으로 , " 있는 스튜디오 는 말했다. "우리는 준비가되어있을거야 . "
린지 ULA 는 2017 년 첫 번째 시범 드림 체이서 임무 2015 년 전방 에서 아틀라스 5 의 케이프 커 내버 럴 발사대 에서 승무원 의 숙박 시설 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Sirangelo 에 따르면 , 시에라 네바다 및 ULA 는 2017 년 시범 임무에 우주 비행사 를 시작 하는 계약 에 대한 협상 에 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는 두 회사 간의 상업적 계약 에 2016 년 시험 비행 을 위해 아틀라스 5 로켓 을 조달 .
작가의아틀라스 5 로켓 꼭대기 드림 체이서 우주선 발사 의 개념 . 사진 제공 : 시에라 네바다 공사
2017 년 유인 비행 부조종사 로 NASA 의 우주 비행사 와 함께 시에라 네바다 에서 기업의 우주 비행사 에 의해지도 된 두 사람 승무원 우주 정거장 과 도킹 것 , 린지 , 전 우주 왕복선 사령관은 말했다.
시에라 네바다 및 ULA 는 2007 년부터 드림 체이서 프로그램 에 함께 일했다 . 아틀라스 5 연산자는CST- 100 의 승무원 캡슐 을 시작하는 보잉 과 계약을 가지고 있지만, 회사는 공개적으로회사 발사 계약을 발표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우주 정거장 에 화물을 전달하는 간단한 구성 에서 날고있다 스페이스 엑스 의 드래곤 우주선 은 팰콘 9 로켓 에 시작됩니다.
GASS 는 보잉 은 무인 CST- 100 임무 를위한 아틀라스 5 출시 계약을 완료 여부를 공개 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에라 네바다 는 임무 사이 드림 체이서 보수 공사 의 운영 및 체크 아웃 건물 을 사용하는 록히드 마틴 사와 이미 기존의 협력 관계를 악용 할 계획이다.
거래는 앞으로 되면 ,드림 체이서 손상 검사O & C 건물 로 견인 , 그 다음 임무 를 위해 추진 리필 될 것입니다.
록히드 마틴 의 엔지니어 는 현재 NASA 의 오리온 다목적 승무원 차량에 작동O & C 빌딩 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오리온 우주선 은 오리온 의 임무 사이 에서 - 사용 하는 기능을 떠나, 2020 년 전에 두 번 공간 에서 비행 할 것으로 예상된다.
"[ 드림 체이서 ] 차량이 수평 에 가져 deserviced 우리는 오리온 에 대해 개발하고 기술 및 구성 요소 를 많이 사용하여 다음 비행을 위해 개조 할 수있다" 래리 가격, 록히드 마틴 의 대리인 오리온 프로그램 매니저 는 말했다.
NASA 가 작동 임무 드림 체이서 를 선택하면 , 시에라 네바다 는 플로리다 의 스페이스 코스트 에 500 개 이상의 일자리를 가져올 것이다 프로젝트 .
록히드 마틴 은 뉴 올리언스 에서 Michoud 조립 공장 에서 최초의 우주 바인딩 드림 체이서 의 압력 쉘을 건설하고있다 .
NASA 와 시에라 네바다 는 회사에 정부 자금 의 227,500,000달러 까지 제공 할 수있는 공간 법에 계약 이있다. 시에라 네바다의 드림 체이서 설계 및 개발 이정표를 완료 로 NASA 는 지불을 합니다.
기존의 계약을 8 월 2014 년까지 실행하고 비행 시험 에 이정표 , 위험 감소 노력 , 풍동 시험 , 로켓 추력기 테스트, 안전 및 일정 리뷰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에라 네바다 , 드림 체이서 를 개발 2016 년 2017 년uncrewed 및 crewed있는 궤도 시험 비행 에서 남중 , Sirangelo 에 따라 계속해서 지난 주에 NASA 에 제안서를 제출했다.
NASA 는 자신의 우주선의 개발 을 완료하고 궤도 데모 임무 를 계속 하는 한 가지 또는 두 회사 에 보너스 자금 것입니다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