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RO는 발사 전 보도 자료에서 "NRO는 2028년까지 급증하는 발사를 계속하면서 역사상 가장 큰 정부 별자리를 계속 구축하고 강화하고 있다"고 썼다. "수백 개의 NRO 위성을 궤도에 올리는 것은 미국과 파트너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재방문률을 높이고, 적용 범위를 늘리고, 정보를 더 빠르게 전달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더 빨리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구 저궤도에서 수백 개의 위성을 관리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은 NRO가 여러 장소에서 최우선 과제로 설명한 것입니다. 지난달 우주군 협회 우주전력 컨퍼런스(Space Force Association Spacepower Conference)에서 NRO의 임무 운영 국장인 T.J. 링컨 박사는 NRO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시스템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점점 더 자동화로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자동화의 좋은 점은, 적어도 자동화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는, 초기에 적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NRO의 운영 책임자로서, 지금과 같은 방식으로 수백 개의 위성을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이 시스템에 내장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Lincoln은 말했습니다. "임무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고, 듀티 사이클 작업이 이루어져야 하며, 재작업이 자동화되어야 하며, 우리가 필요로 하는 성공적인 운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이를 조정할 수 있는 사람이 루프에 있어야 합니다."
링컨과 함께 토론자로 참여한 에릭 자리니스키(Eric Zarybnisky) 대령은 자동화가 궤도에서 수집된 정보를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단순히 급증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데이터를 더 빨리 얻을 수 있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NRO는 일반적으로 몇 시간, 어쩌면 몇 분 안에 데이터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 초밖에 안 됐어." 자리브니스키가 말했다. "우리는 몇 초 안에 의사 결정권자와 전투원에게 데이터를 제공해야 하며, 자동화,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이 이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급증한 아키텍처 별자리는 SpaceX가 Northrop Grumman과 협력하여 제조한 Starshield 위성으로 구성된 것으로 여겨지지만, 두 회사 모두 이러한 위성이 별자리를 구성하는지 공개적으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Starshield는 상업용 Starlink 위성의 정부 변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