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
■ 백신 캠페인에서 뉘른베르크 강령의 10개 항목 모두를 위반하는 데 가담했다!
유엔뉴스 승인 2023.08.06. 15:48
http://www.unnews.net/View.aspx?No=2903224
정부, 주요 제약 회사, 그리고 그들의 애완견인 MSM(주요 미디어)은 Covid-19(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캠페인에서 뉘른베르크 강령의 10개 항목 모두를 위반하는 데 가담했다.
1. 국민은 “자발적인 정보 콘센트(의사와 환자의 충분한 정보를 얻은 후의 합의)”를 받았는가?
- 아니요 - 우리는 거짓말을 했고 모든 것이 100%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2. 결과는 사회에 좋은 것이었습니까?
- 아니오 - 감염을 막을 수 없었고 코비드에서 거의 위험이 없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해로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3. 「실험의 실시를 정당화」하는 동물 실험이 사전에 행해지고 있었는가?
- 아니오 - 동물실험은 행해졌지만, 데이터가 부족하고, 인간에서의 안전성·효능성이 없기 때문에, 그 결과나 데이터의 타당성에는 의문이 있다.
4. “불필요한 육체적·정신적 상해를 모두 회피”했는가?
-아니오 - 우리는 고용주, 미디어, 정부 기관에서 24시간 365일 선전, 세뇌, 강제에 노출되었습니다. 심막염과 심근염과 같은 백신의 부작용은 말할 필요도 없다.
5. 그들은 "치사적 또는 신체적 장애 조치"의 가능성을 멈췄는가?
-아니오 - 정부 보건기구는 쇠약해지는 부작용이나 죽음의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험적인 주사를 계속 유지했다. 그들은 VAERS와 소셜 미디어에 대한 백신 피해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은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보냈다.
6. 위험이 이익을 웃돌았는가?
-아니오-99%의 사람은 SARS-CoV-2의 위험이 없었고, 실험적 mRNA 주사는 감염을 막지 않았다.
7. 부상, 장애, 사망의 원인이 될 가능성”을 막기 위해 적절한 준비와 설비가 준비되어 있었는가?
-아니오 - 피험자들은 세뇌를 받았고, 실험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고, 상해, 장애, 사망 가능성을 알지 못했습니다.
8. 실험은 '과학적으로 적격'한 사람에 의해서만 이루어졌는가?
- 아니오 - mRNA 주사에 대해 말한 과학자들은 정부 기관에 의해 침묵되고, 검열되고 협박되었다. 제약회사의 선전 담당자는 하급 공중위생 직원에게 진정한 데이터를 모르는 주사를 하도록 강요했다. 의사들은 백신이 안전하다는 것을 몰랐다. 그들은 틀렸다.
9. 참가자는 '실험을 자유롭게 끝낼 수 있는'가?
-아니오 -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자신이 실험 중임을 알지 못하고 몰라도 mRNA 기술에 의해 영구적 인 변경이 이루어졌으며 우리가 아는 한 되돌릴 수 없습니다. .
10. 실험이 '위험하다'는 사실은 실험을 중단했는가?
-아니오 - 그들은 멈추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실험을 계속하고 배가시키고 정부의 긴급 권력을 남용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mRNA 백신의 진정한 위험성에 대해 말한 미국 시민을 침묵시키고 검열했다.
이는 공식적으로는 법률로 인정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정부의 행위는 모든 의료윤리기준을 위반하고, 지구상의 모든 주권국가가 인정하는 기본적 인권을 침해하고 있다.
우리는 정의가 있습니다.
■UNNEWS 이외 정보는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m2ensen
~~~~~~
(펌)
■ mRNA 백신 주사는 불법,범죄/
뉘른베르크 강령은 지금도 유효!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9469?searchView=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