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취학 아동도 경찰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약속을 어긴 경우, 3~5세의 어린 아이들은 어떤 변명이 다른 변명보다 낫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날짜:
2023년 1월 17일
원천:
듀크대학교
요약:
우리는 모두 거기에 있었습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셨습니다. 아니면 무슨 일이 생겨서 하겠다고 말한 것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우리가 출산을 하지 않을 때 우리가 하는 말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은 유치원에 갈 때쯤이면 어떤 이유가 다른 이유보다 더 변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모두 거기에 있었습니다.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셨습니다. 아니면 무슨 일이 생겨서 하겠다고 말한 것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우리가 출산을 하지 않을 때 우리가 하는 말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은 유치원에 갈 때쯤이면 어떤 이유가 다른 이유보다 더 변명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발달 심리학자 Michael Tomasello와 박사 과정의 일부로 연구를 수행한 제1저자인 Leon Li는 "3~5세가 되면 아이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나쁜 변명을 할 때를 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듀크에서 심리학과 신경과학을 전공했습니다.
인지 발달 저널에 게재된 논문에서 64명의 3세 및 5세 어린이들에게 멋진 장난감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한 인형들이 장난감을 가지러 갔지만 빈손으로 돌아오는 일련의 비디오를 보여주었습니다. 건네다.
나중에 꼭두각시 인형들은 약속을 어긴 것에 대해 좋은 변명을 하거나("친구의 숙제를 도와야 했어요") 나쁜 변명을 하거나("TV를 보고 싶었어요") 아무 설명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아이들에게 인형의 행동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지 여부와 그 이유를 물었습니다.
핑계(혹은 핑계 부족)가 무엇이든 아이들은 약속을 어기는 것이 일반적으로 잘못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꼭두각시 인형이 좋은 변명을 제시했을 때(즉, 누군가를 도와야 했다), 절름발이 변명을 제시했을 때(즉, 그저 재미있는 일을 하고 싶었을 때) 더 잘 이해했습니다.
즉, 이 나이의 아이들은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할 의무가 이기적인 욕망보다 우선한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Li는 말했습니다.
아이들의 반응은 또한 절름발이 변명은 전혀 없는 것만큼이나 나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어떤 경우에는 어린 아이들이 아무 이유도 없는 것보다 나은 이유를 받아들일 것입니다."라고 Li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우리는 아이들이 실제 콘텐츠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대답을 설명하도록 요청받았을 때 아이들의 정당성은 나이가 들면서 바뀌었다. 3세 아동과 비교했을 때 5세 아동은 꼭두각시 인형이 "해야" 하거나 "해야" 하는 것과 관련하여 자신의 생각을 더 잘 표현했습니다. 이 시대에 개발되었습니다.
놀랍게도 형편없는 변명으로 인해 아이들은 일부 인형을 "좋아한다"고 말하거나 그 인형을 놀이 데이트에 초대할 생각이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보통 누군가가 약속을 어기고 엉뚱한 이유를 대면 그 사람이 좋은 친구가 아니라는 뜻입니다."라고 Li는 말했습니다. "이 나이의 아이들은 그런 연결을 만들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직 거기에 있지 않을 뿐입니다."
이 연구는 어린이들이 우리가 서로를 어떻게 행동하고 대하는지에 대한 문화적, 도덕적 규범을 어떻게 인식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게 되는지에 대한 더 큰 연구 분야의 일부입니다.
"도덕은 우리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고 정당화를 위한 좋은 근거로 간주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상호 기대와 함께 우리가 다른 사람들과 갖는 공통 기반의 한 유형입니다."라고 Li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어린 아이들이 어린 나이에 이 공통점에 적응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는 이 발견이 "내가 그렇게 말했으니까"라는 고전적인 대체 문구를 말한 모든 성인과도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고 그것이 절름발이 이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Li는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Duke Department of Psychology and Neuroscience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