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 이란, 베네수엘라에서 석유 정제 시작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295298#Minister:-Iran-starts-refining-its-oil-in-Venezuela
Minister: Iran starts refining its oil in Venezuela
Petroleum Minister Javad Owji said that Iran had started processing some 100,000 barrels per day of its crude in Venezuela's El Palito refinery.
www.chinadailyhk.com
신화통신
2020년 5월 25일 이 파일 사진에서 선원들이 베네수엘라 푸에르토 카베요 인근 엘 팔리토 정유소에 도착한 이란 유조선 포춘호에서 연설하고 있다. (에르네스토 바르가스 / AP)
테헤란 - 자바드 오지 이란 석유장관은 일요일 이란이 베네수엘라에서 원유를 정제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ALSO RED: 이란은 미국의 석유 수탈로 인해 그리스 유조선 2척을 억류
이란은 베네수엘라 엘 팔리토(El Palito) 정유소에서 하루 약 10만 배럴의 원유를 처리하기 시작했다고 샤나(SHANA)는 전했다.
프레스 TV에 따르면 이란은 지난 5월 베네수엘라 국영 석유회사 PDVSA와 1억1600만 달러 규모의 정유공장 수리 및 확장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이것은 이란 국영정유유통회사(NIORDC) 동료들의 노력으로 실현된 43세의 오랜 꿈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읽기: 이란, 베네수엘라, 20년 파트너십 계약 체결
NIORDC의 Jalil Salari 대표는 일요일 해외 프로젝트에서 이란의 정유 공장 운영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더 읽어보기: 이란은 미국 회담이 진행됨에 따라 석유 시장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