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체불가 최고의 모델 유노윤호!!!
신뢰와 열정, 초심. 중심. 진심의 대명사
오뚜기 & 갓뚜기 모델된 거 축하해!!
대중적 이미지가 정말 극호인 우량기업
오뚜기 모델이어서 더욱 더 좋은...
오뚜기라 쓰고 ‘갓뚜기’라 부르는 이유
https://woman.donga.com/3/all/12/1042497/1
문재인 대통령도 반한 식품 전문 기업 오뚜기의 착한 경영이 화제다.
‘갓뚜기’ ‘미담 자판기’ 등의 별칭을 지닌 오뚜기의 아름다운 행적들.
#정규직 98.84% #시간제주부사원채용
#정직한상속 #1750억원
#라면값동결
#조용한기부 #오뚜기봉사단
#석봉토스트 #미담자판기
#상생협력 #착한소비
윤호의 진가가 빛을 발하는 요즘^^
평균을 맞추기 위해,
윤호의 매력을 의도적으로
의식적으로 감추려 하던 때도 있었지~~
혼자서 하니,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고 생기가 나네~~
광고전문가들이 보는 윤호.
대중들이 보는 윤호와 다르지 않은..
윤호는 고급스럽다.
신뢰감을 준다.
호감도 짱!!!
임팩트, 시너지 효과를 주는
광고를 살린다고 평가받고 있는
최고의 모델이구나!!!
여전히 순수와 열정 속에서
꿈꾸고 노력하는 사람
그래서 참 아름다운
https://www.youtube.com/watch?v=njk2iSt9Pv0
https://www.youtube.com/watch?v=n89eQuJ3fEg
https://www.youtube.com/watch?v=DvPnJa4E2mA
오뚜기
컵밥류 행사
밥심, 확-실하게 !
👨🏻 : 인생에 중요한 마음 3가지
초심, 중심 그리고 밥심! 🍚
밥심 이거 없으면 말이 안됨니다,,,
⠀
컵밥이라도 배부르게 먹어야지요!
오뚜기 컵밥의 무려 20% 증량으로
으라차차! 밥심이 차 오릅니닷!! 💪
⠀
컵밥, 대충 먹으면 너무 섭섭함니다,,!
대밥 잇템! 오뚜기 컵밥으로 완벽하게-!
⠀
#오뚜기 #오뚜기컵밥 #오뚜기컵밥증량
#20프로증량 #밥심 #든든하게 #한끼해결 #유노윤호
https://www.instagram.com/p/CEsaySog_C0/
20% 증량 된 오뚜기 컵밥으로 밥심 확-실하게!
⠀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마음이 궁금하다면?
오뚜기 컵밥 #밥심테스트 하고 지금 바로 확인해봐-!
⠀
오뚜기 컵밥 #밥심테스트 하러가기
☞ me2.do/58h6oCya
⠀
#오뚜기컵밥 #밥심테스트 #유노윤호 #밥심어록
https://www.ottogicupbab.com/main/ricepower/?fromurl=da_ig
유노윤호 명언이벤트
"오늘 하루를 특별히 살잖아
그럼 인생이 특별해져"
↓
“오늘 하루를 특별히 먹잖아? 그럼 인생이 뜨거워져!”
"인생에서 가장
해로운 벌레는 대충!"
"오늘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컵밥 대충 먹지 마!
오늘 먹은 컵밥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까☆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
"굳세어라,
뚝심 만수르"
"한 개를 더하면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다"
긴장하는 사람은
그만큼 진심이었다.
"밥을 향한 나의 바이오리듬은
진심이었다"
발명왕에서 윤호의 귀여운 스포!!!
"나 오뚜기(컵밥) 모델이야"
👨🏻 : 인생에 중요한 마음 3가지
초심, 중심 그리고 밥심! 🍚
#오뚜기 #오뚜기컵밥 #오뚜기컵밥증량
#밥심 #든든하게 #한끼해결 #완판남 #넘나맛있는것
든든하게 한끼까지 챙겨주시는 군주님🥰 #유노윤호 @yunho2154
#제니하우스이지 #이지부원장 #이지 #EZ
https://www.instagram.com/p/CEt-3hMnAtP/
https://www.facebook.com/1544029059153955/posts/2632211410335709/
대한민국 특허청(kipworld)의
나의 사랑 유노윤호!!!
맥스웰하우스 - 절묘하게 일치한 메인 카피와 광고 콘셉트
2020.08.28 14:59 | 최종 수정 2020.09.07 11:25
[AP광고평론 #137]
http://apnews.kr/View.aspx?No=1064703
※ 평가 기간: 8월 13일~8월 19일
가수 유노윤호가 마스터 커피를 들고 미소 짓고 있다. 사진 MH Colombiana
[AP신문=오영선 기자] 지난 8월 6일 맥스웰하우스에서 공개한 제품 콜롬비아나 마스터의 광고 '오늘 하루도 제대로 마스터'입니다. 광고 길이는 15초로 신속하게 지나갑니다.
아주 빠른 템포의 음악에 맞춰 '하루 종일 제대로 마스터'라는 가사의 랩이 나옵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일어나서 일을 할 때도 잠시 휴식을 할 때도 광고 제품을 마신다는
내용입니다.
배경음악의 랩은 유튜버 과나(유튜브채널 과나gwana)가 맡았습니다. 과나는 본인의
레시피를 본인이 만든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거나 랩을 하며 설명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모델로 등장한 유노윤호는 '가장 싫어하는 해충은 대충'이라고 할 정도로 '열정 부자',
'열정 만수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유노윤호는 올해 3월, 덮개를 부착해 음료
섭취가 가능한 마스크를 발명해 특허를 받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예능 '발명왕'에 출연 중입니다.
이처럼 본업 외 모든 일에 열정을 쏟아붓는 유노윤호의 이미지를 잘 차용했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AP신문 광고평론가는 "모델의 스토리를 활용한 광고", "모델을 200% 활용한 광고"라며 모델과 제품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다고 호평했습니다.
광고 모델의 적합성은 4.5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반면에 창의성은 3.5점으로
가장 저조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두 분야를 제외한 모든 별점은 4점대입니다.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광고 별점.
창의성 3.5, 명확성 4, 광고 효과의 적합성 4,
광고 모델의 적합성 4.5,
청각적 예술성 4, 시각적 예술성 4, 호감도 4
커피 광고에 에너지 넘치는 모델, 적절했다
현대인의 에너지 드링크로 굳어진 커피 광고에 "왜 에너지 아이콘 유노윤호를 쓰지 않았을까"하는
의문이 있었는데 맥스웰하우스가 드디어 시도했다. 100점을 주고 싶다.
CF 속 모습과 대중에게 비치는 모습이 별반 다르지 않은 모델과 그에 맞춘 광고는 제품에 충분한
신뢰성을 준다.
박은지 평론가
모델과 한국인의 커피 이용 목적이 모두 어우러진 열정 넘치는 광고다.
빠른 광고의 호흡, 열정 만수르 콘셉트로 유명한 모델이 어우러져 제품과 함께 하루 일정을
마스터하라는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요즘 커피 광고는 '감성'에 집중해 메시지를 소구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먹는 경우가 더 많을 것이다. 따라서 한국인의 제품 사용
상황으로 (광고를) 차별화한 점이 인상 깊다.
김정민 평론가
모델이 가진 기존의 캐릭터를 잘 녹인 광고다. 다른 커피 광고와 비교해 상품의 풍미 등에 대한 어필은 적지만 좀 더 차별화 포인트를 부각하는 데에 특히 이 모델의 스토리가 자연스럽게 맞아떨어졌다.
한자영 평론가
이어 김기섭 평론가 또한 많은 광고와 브랜드 속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광고라며 "단순히 관심을 끄는 것을 넘어 제품의 이름까지 잘 인지시킬 수 있는 본질에 충실한 광고"라고 호평했습니다.
또한 박진희 평론가는 광고의 빠른 흐름과 모델의 적합성을 연결 지어 평가했습니다.
모델을 200% 활용한 광고다. 일단 광고의 크리에이티브가 훌륭하다. 메인 카피가 제품명을 포함하면서도 기억하기 쉽게 만들어졌다. 그 메인 카피와 광고의 콘셉트도 기가 막히게 일치한다.
광고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의 삶을 비유하는 것과 동시에 커피가 필요할 만한 상황을 제시했다.
빠른 화면 전환과 빠른 비트의 음악이 이런 콘셉트를 더욱 부각시킨다. 이렇게 급박하게 전개되는
와중에 제품의 USP(고유의 강점)를 정확히 설명해 구매 욕구와 연결했다.
자칫하면 키치한 (Kitsch)톤에 가려 훌륭한 크리에이티브가 빛을 발하지 못할 뻔 했으나, 모델이 광고를 살려냈다. 열정 만수르로 사랑받고 있는 유노윤호가 모델이 돼서 광고 콘셉트가 더 명확해졌기 때문이다. 그가 가진 이미지뿐만 아니라 제품의 주 연령층을 고려했을 때에도 공감대를 얻기 적합한 모델이다.
결과적으로 광고는 모델의 건실한 이미지를 견고히 해주고 모델은 광고에 임팩트를 더해줘
시너지 효과가 돋보이는 광고가 됐다.
박진희 평론가
아쉬움 남는 빠른 광고 흐름
하지만 이와 다르게 광고의 빠른 흐름과 음악이 모델과 어울리지 않아 아쉽다는 평가도 있었습니다.
앞서 호평한 김정민 평론가 또한 "광고 호흡이 빠른 편이며 정보가 많아 메인 메시지에 집중하는 게
어려울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맥스웰이 유노윤호를 (모델로) 기용해서 '열정 마스터' 콘셉트를 발 빠르게 차용했을 때는 기발하고
재빠르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번 크리에이티브는 다소 실망스럽다.
일단 광고가 아예 B급이거나 아예 고급스러운 톤으로 진행돼서 정체성을 확실히 보여줘야 하는데,
유노윤호의 이미지와 다르게 배경음악은 애매한 B급이라 어울리지 않는다.
그렇다고 유노윤호의 '열정 마스터' 콘셉트도 잘 녹아있지 않다. 그냥 유노윤호가 나와서 알 수 없는
노래를 부르고 사라진다. 노래 가사가 귀에 쏙 박히는 것도 아니다.
유노윤호라는 '밈' 캐릭터가 강한 모델을 기용할 때는 (모델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구상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맥스웰은 유노윤호가 잘 소화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도 놓치고
유노윤호의 캐릭터마저 살리지 못했다. 아쉽다.
홍산 평론가
과나가 부른 배경음악이 아쉽다. 광고에 들리는 그의 노래가 다소 산만하고 급하게 느껴져서 몰입을
방해됐다. 광고 속 모델의 표정은 침착한 반면 노래가 급해 보였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박은지 평론가
대용량 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잘 잡아서 보여줬다면 좀 더 공감대가 형성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을거다. 또한 광고 모델이 광고 속 모든 랩을 직접 했다면 더 흥미 유발이 되는 등 바이럴 마케팅을 기대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한자영 평론가
■ 크레딧
▷ 광고주: 동서식품
▷ 대행사: 제일기획
▷ 제작사: 오스카스튜디오
▷ 아트디렉터: 이진하 최영재
▷ CD: 이채훈
▷ AE: 원정림 김용진 박해랑 이수연
앞의 기사가 전문가가 본 윤호에 대한 평이라면
이제부터는 일반인들이 윤호에 대한 평가이다...
대중들의 눈은 정말 정확하고 대단하다...
'짤'이 광고로 새 변신하다
https://blog.naver.com/yjwoo0922/222081107741
2) 인간에게 해로운 벌레는 '대충'
'대충'외에도 '슬럼프가 오는 건 자기 인생에서 최선을 다한 것',
'열정만 있으면 안되는 게 없다' 등의 명언을 날리면서,
대체 불가능한 '열정 만수르'의 아이콘을 독차지 하고 있는 유노윤호!
그의 화력으로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나는 유노윤호다"
외치고 출근하게 했다는 썰들이 가득한데요 ㅎㅎ
유노윤호가 '열정을 가득 담은' 커피 브랜드 광고를 찍었습니다!
'용량 만수르 '마스터'와 열정을 불사지르자아으으아아아~!!!'를
단번에 알 수 있게 해주네요
수술하고나서
https://blog.naver.com/dlrvy0921/222065525881
오늘 하루를 특별히 살잖아
그럼 인생이 특별해져
감명깊게 본 짤,,,
여윽시(역시) 유노윤호,,, 멋있다,,,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살 수 있을까,,, 대다네(대단해) 정말로
[출처] 이상형의 이해|작성자 ㅈㅐ즈애플
https://blog.naver.com/romans_8_39/222067590317
얼마전에, 내가 사모하는 작가의 인스타 라이브에 접속한 적이있었다
카나다 시간 새벽 5시였지만 전날 새벽부터 예행연습? 일어나기연습? 까지하면서
알람 20개의 도움으로 당일 새벽 4시56분에 일어나서 인스타에 접속했다
넋넣고 바라보면서 열심히 질문도 올리며 재밌게 참여 하는데
끝나갈 때 쯤 작가의 친한 친구로 추정되는 분이 들어오더니
작가의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봤다 ㅋㅋ
순간 오 ㅡ.,ㅡ 나도 궁금했는데!!! 하면서 숨죽이면서 지켜보는데
작가님은 "저는 긍정적인 사람이 좋아요 " 라고 했다
순간 거짓부렁이!!!!! 키크고 잘생긴 유노ㅇㅎ 좋아하면서!!! 하고 외쳤지만
마음을 가다듬고 "작가님 이상형은 유노ㅇㅎ 아니신가요~ ㅎㅎ “
라고 애둘러 손가락으로 채팅창에 메세지를 보냈다
그러자 작가님은 웃으면서 "유노ㅇㅎ 가 얼마나 긍정적인데요~~ ㅎㅎㅎ"
하셨다
맞는 말이다 그치 유노ㅇㅎ 키크고 잘생기고 훈훈하고 노래잘하고 춤잘추고
거기에긍정적인 에너지로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알지 !!!!!
내가 만약 유노ㅇㅎ 만큼 키 크고 잘생겼음 난 아마 그렇게 열심히 안살았을꺼다
잘난맛에 왕싸가지 재수탱이로 살지 않았을까 싶다
유노윤호 처럼 키 크고 잘생긴건 아니지만 그가 평소 주장하는거 처럼 나 역시
오늘 하루를 정말 하얗게 불태웠다 새벽에 요가갔다 회사가서 일하고 끝나고
컨디셔닝 운동하고 캐나다 아빠집가서 데크까지 짓다
지금은 이렇게 블로그에 글도쓴다!!!! 키크고 잘생기기만 했어도!!! 아우!!!
[출처] 놀면뭐하니? 열정만수르와 함께하는 학생상담센터:D
https://blog.naver.com/yucoun1/222076161836…
안녕하세요 영남대학교 학생여러분!
오늘은 요즘 인기프로그램인 놀면뭐하니?와
열정의 아이콘 유노윤호님으로 학생상담센터를 소개해보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 중 '발표에 긴장한다', '코로나로 의욕이 없다',
혹은 '열정만수르 처럼 되고싶다!'는 분 계신가요?
그럼 이번 여름에는 학생상담센터에서 열정만수르로 거듭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유노윤호 어록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벌레'는 대충이다.
긴장하는 사람은
그만큼 진심이었다.
슬럼프가 오는 건 자기 인생에
최선을 다한 것이다.
발표에 긴장하는 당신,
코로나로 의욕이 없는 당신,
열정만수르처럼 되고 싶은 당신
이번 여름에는 학생상담센터에서
열정만수르로 거듭나자!
|
첫댓글 억지로 짜맞춘 1+1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니, 윤호의 단독광고는 언제나 즐겁다~ ^^
홉님 최고!!
내맘대로님, 고마워요~~!!
정~말 오랫만에 왔어요
윤호응원 해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0.09.13 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