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도 반성하고 각성하고 새로운 정치를 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새내기 국회의원들 이재오 같은 의원들이 시덥잖은 이야기 말구요..
정말로 정책 정당, 그리고 좀 강력한 한나라당이 되어야 합니다..
경북 영천에서 당선되기는 했지만.. 정말 생각했던것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열우당을 찍었더군요.. 투표율도 높구요..
얼마전 신문에도 분노하는 영천군민들 이야기 보았던것 같습니다..
영천은 정말 한나라당의 든든한 후원자 같은 곳입니다.. 그런곳에서 이정도 차이로 이겼다는것 자체가 한나라당에 대한 배신이 그만큼 크다는 것이 겠죠..
한나라당 말로만 정책정당 등등을 구호와 눈치보는 정당이 되지 말고.. 소신것 강력하게 좀 밀고나가는 그런 정당이 되어야 됩니다..
첫댓글 원래 처음 시작할때 한나라당 후보는 열우당 후보 지지도에 전혀 미치지 못했습니다. 20%가까이 차이가 났었죠. 즉, 이번선거에서 영천은 거의 열우당에게 넘어갈 판이었죠. 열우당에서도 설문조사하면, 지지도가 항상 큰차이로 이겨나갔기때문에 승리를 거의 확실시 하고 있었습니다.
한나라당에 대한 불신과, 상대진영 후보가 네임벨류가 엄청났죠. 인물론에서도 많이 뒤쳐졌습니다. TV토론같은데서도 밀리는 양상이었구요. 여튼, 그런것을 박대표의 헌신적 지지유세와 대표님의 가공할만한 파괴력으로 겨우 다 잡아놨으니, 정말 한나라당은 거듭나길 바랍니다!!
정희수의원님 공부 많이 하샤야 겠습니다.... 대표가 챙겨주는 일도 한 번으로 족하지... 어떻게 일일이...? 공부하셔야 합니다. 주민들께 늘 애정과 감사드리고......실천 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