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영교수는 2014년 이민자와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을 진행했다
법무부 양주출입국관리사무소가 주최하고
21개 경기북부사회통합프로그램기관이 후원하는 이민자 어울림한마당은 김우호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 국적통합단장님이 참석하셨고 이명재 의정부지검 검사장님, 현삼식양주시장님, 조창섭 양주이민통합자문위원장님, 동민걸 중국총영사님등 내빈과 이민자 600여명이 참석하였다.
26사단 군악대의 연주에 맞춰 국민의례가 진행되었고 33개의 만국기 입장으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작년에 이어 합창대회와 장기자랑대회가 1부 2부로 열렸고 축하공연은 디아나의 전자바이올린연주와 트롯트가수인 필리핀 젠시의 공연. 김유미교수와 권순태교수의 성악,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생들의 공연등으로 꾸며졌다.
이날 장기자랑 우승은 평화다문화센터가 합창우승은 일산다문화교육센터가 차지했다.
이행사를 위해 양주출입국관리사무소 김영동실장님과 김형희실장님 두분이 밤낮가리지않고 열심히 준비하셨고 모든 출입국관리사무소직원들의 수고가 행사를 더 빛나게 했던것 같다.
행사 이민자들과 내빈 식사는 평화다문화센터가 준비했고 전체 프로그램 순서는 고양이민자통합센터 김세영교수가 준비했다.
이번행사를 준비한 양주출입국관리사무소와 이를 후원한 평화다문화센터를 비롯 경기북부21개 사회통합운영기관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이민자와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을 진행하는 고양이민자통합센터 김세영교수와 윤선영국장)
다문화전문가 김세영교수 (문의 010-9971-4025)
*서영대학 교수
*고양이민자통합센터 대표
*KBS3라디오 '우리는 한국인입니다'출연
*JTBC 위험한마음 출연
*MBN케이블 TV출연
*story on 김원희의 맞수다 출연
*명지대 청소년 지도학과 박사
*다문화사회전문가
*출입국 해피스타트 전문강사
*출입국 국제결혼 프로그램 전문강사
*이민자 조기적응프로그램 전문강사
*가족상담전문가
*결혼이주민 집단상담사
*전)의정부 지방법원 보호소년 전문상담사
*청소년 집단상담 및 전문상담사
*사회복지사
*미래부 한국정보화진흥원 인터넷중독양성과정 전문강사
*부모교육 전문가
*의사소통 전문가
*학교폭력예방 전문가
*인터넷중독 전문상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