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시장은 계속해서 두자리수의 높은 성장률을 시현할 것으로 전망한다.
1) 낮은 화장품 소비금액으로 인한 높은 상승여력, 2) 중국 정부의 내수경기 부양 정책으로 인한 소비 상승, 3) 임금상승에 따른 구매력 증가 및 소비수준의 향상, 4) 백화점, 할인점 등 유통채널 발달에 따른 수요 증가는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세의 원동력이다. *한국화장품 성장의 근거 *방한 중국 관광객과 튜니모리의 매출추이 *중국 온라인 시장도 공략한다. *중국 외에 글로벌 진출을 시작한다. 북미에서도 한국화장품은 선풍적 인기를 끌도 있다고 한다. 뉴요커는 삼성 스마트폰, 싸이보다 한국 화장품을 더 좋아해" 중국서…미국서…한국 화장품 通하네 2014년 미국 뉴욕 맨하탄, 세포라 진출 토니모리 500만 회원 돌파 매출 2,000억 돌파 2015년 R&I 센터 기업부설 연구소 인증 유럽 스페인, 멕시코 진출 해외 단독매장 200개,
샵인샵 2,000개 확보 브라질, GCC, 사우디, 쿠웨이트, 카타르, 미국 캘리포니아 진출 중국 직진출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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