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오토바이 렌트 가파도 청보리축제장까지 다녀왔다구 ♪
넘 즐거웠던 하루였어요 . 지인분과 함께 오토바이를 대여하고 청보리축제까지 다녀왔답니다.
봄이오길 얼마나 기다렸던지 . 요즘 미세먼지도 나쁘지않고 해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 특히 요즘은 바이크여행이 대세인듯 ㅎㅎ
저는 꼭 준바이크 라는 곳에서만 렌트를 해요 . 이곳은 제주도 유일 전 차종이 렌탈가능한 곳이기도 한데요 .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지만, 제주공항과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픽업 서비스도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비오는날엔 우비까지도 챙겨주는 섬세함이 돋보이는 곳이랍니다.
비수기 기준으로 48시간 이상 대여시 10% 할인도 해주시더라구요. 안그래도 착한가격인데 정말 부담없이 대여해서 여행을 즐길수 있었어요 .
제주 준바이크에서는 이것외에도 무료 서비스들이 진짜 많구요. 초보자 스쿠터 무료교육에서부터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까지도 모두 무료랍니다.
미리미리 제주 준바이크 사이트내에서 혹은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넉넉한 시간대에서 수강을 받아볼수도 있으니 일석이조 !!
미성년자도 대여가 된답니다. 물론 부모님 동의는 필수 ^^
핸드폰 거치대 등 필요한건 모두 갖춰져 있어서 얼마나편안하게 오토바이 여행을 즐긴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제주준바이크는 거의 새차로만 배차를 해 놓기 때문에 타는 맛이 또 남달라요 . 진짜 관리가 잘되는 곳이라 전 바이크여행하신다고하면 꼭 여기를 추천해주곤하는데 다들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
저는 일단 오토바이를 렌트 하고 나면 용담해안도로를 먼저 돌면서 약간 내것으로 길을 드린다고해야되나 ? ㅎㅎㅎ 그 작업을 꼭 거쳐요 .
그리고 나서 고프로로 촬용도 하면서 신나게 ~ 즐겁게 대신 안전하게 ^^ 모슬포항까지 고고고 !! 가파도 가는 왕복표를 구매하고 청보리축제도 보고왔답니다.
참고로 가파도축제는 지금도 계속 되고있구요. 지금 이사진은 초기에 찍은거라서요 . 지금은 황금보리물결이 일고있다고해요 ^^
참고로 모슬포항 옮겼더라구요 !! 크게 집지어서 이전했음 ㅋ 원래있던 곳으로 네비가 안내하는데요 거기서 멀지않은곳에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구요.
이제는 바뀌어가지고 표를 구매할때 (왕복 ) 들어가는 시간과 나오는시간이 정해져있으니까 ~!~ 가파도 돌아보시다가 시간맞춰서 배를 타셔야합니다용 !
정말 예뻤던 가파도의 청보리축제장소
만약 배타는거 ( 30분정도 소요 ) 싫어하신다면 제주공항근처 오라동 청보리밭으로 고고해보세요. 전 오라동도 완전 이뻤어요 ^^
|
출처: 행복 전도사 원문보기 글쓴이: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