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중순에 같이 일하는 일본인 직장상사랑 같이 서울에 갈 예정이 생겼고 제가 안내역할을 하게되었습다.서울하면 명동 홍대 경복궁 이것저것 다 나오는데 서울에 여행가는 일본사람은 서울의 어디를 가장 좋아할까요?같이 서울갈 직장상사 남자 40대후반입니다.
그리고 좋아할만한 음삭은 무엇을 추천하고 안내하면 좋을까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 공유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1번: 아침공기 마시며 경복궁보시고 도보5~10분이동하시면 인사동 보시고 점심식사 하시고 안국역(3호선)지하철타고 3호선 충무로역 2번출구 인가 앞에 남산순환버스 있습니다. 남산전망대 보시고 내려올때 케이블카로 내려오시고 쫌만 걸어내려오시면 명동에서 저녁2번:아침식사후 혜화동 마로니에공원 ->낙산공원 산책하시고 쭉 걸어내려오시면 동대문입니다. 동대문(여유되시면 평화시장)->도보10분(버스2정거장)하시면 종로5가 광장시장에서 육회탕탕이+핫도그 식사후 뒤에 바로 청계천이니 쭉 걸어내려오시면 종각(종로2가)에서 술한잔하시고 보신각+광화문 바로 옆이니 주변카페에서 야경보시면서 커피해장으로 마무리3번:아이돌에 관심이 많으신경우 잠실 시그니엘+롯데월드->가로수길.논현(sm)->한남동(하이브)바로옆이 이태원이나(사고이후 분위기는 어떤지 모르지만)홍대에서 쇼핑과 저녁(YG도 망원이라 홍대에서 가깝긴 합니다)
첫댓글 1번: 아침공기 마시며 경복궁보시고 도보5~10분이동하시면 인사동 보시고 점심식사 하시고 안국역(3호선)지하철타고 3호선 충무로역 2번출구 인가 앞에 남산순환버스 있습니다. 남산전망대 보시고 내려올때 케이블카로 내려오시고 쫌만 걸어내려오시면 명동에서 저녁
2번:아침식사후 혜화동 마로니에공원 ->낙산공원 산책하시고 쭉 걸어내려오시면 동대문입니다. 동대문(여유되시면 평화시장)->도보10분(버스2정거장)하시면 종로5가 광장시장에서 육회탕탕이+핫도그 식사후 뒤에 바로 청계천이니 쭉 걸어내려오시면 종각(종로2가)에서 술한잔하시고 보신각+광화문 바로 옆이니 주변카페에서 야경보시면서 커피해장으로 마무리
3번:아이돌에 관심이 많으신경우 잠실 시그니엘+롯데월드->가로수길.논현(sm)->한남동(하이브)바로옆이 이태원이나(사고이후 분위기는 어떤지 모르지만)홍대에서 쇼핑과 저녁(YG도 망원이라 홍대에서 가깝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