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봉의 <지리산방>

회원 자유게시판 설악산 서북능 종주기(1)(남교리~귀떼기청봉~한계령 갈림길)
두울 추천 0 조회 134 10.10.15 19:25 댓글 5

• 10.10.15 19:47

첫댓글 서북능선을 내가 함께 걷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생생한 산행기에 흠뻑 빠졌다네.
    50줄에 부부가 함께 같은 취미를 공유한다는것은 축복이니 익경씨에게 고마워하게^^

"힘을 들여 산을 올라야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이다"
    젊은날 산에 오르면서우리끼리 주고받던 말이라 공감이 가네.
    아름답고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이 주욱 이어지길 바라네. 힘!!!!!!

• 작성자 10.10.15 19:56

이왕이면 읽은 사람이 참고가 될 수 있게 자세히 적으려고 노력하내, 집사람 최고라고 생각하내
    집인가 보내 나도 정리하고 의정부로 출발해야지

• 10.10.16 03:20

저도 다음주 수요일에 귀떼기청봉 감니다만, 동네 산악회에서...^^...

• 작성자 10.10.18 07:42

한계령에서 귀청 올랐다가 장수대로 내려오는 하루코스가 딱 좋은것 같더군요
    즐거운 산행 하시기 바랍니다.

• 10.11.01 13:03

우와~~ 정말 멋집니다~
    저번주에 울산바위 다녀왔는데 이곳에 비하면 뒷산 이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