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피빈과 함께 한 2007년, 다양한 나눔으로 도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주신 분들에 의해 힘을 얻어 더욱 열심히 하고 있는 일들에 매진하고자 합니다.
해피빈을 통해 후원해 주신 분들께 아래와 같이 연말정산용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연말정산용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 기부영수증 발급기간: 2007.12.13일(화)-2008. 1.15일(일)
기부한 네티즌은 기간내에 영수증 온라인 사본출력 및 원본 우편발송 신청가능
- 기부금 합산기간 : 2006년 12월 1일-2007년 11월30일
-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단체명의, 단체 직인을 사용하여 국세청 양식[별지 제 45호의 2서식] 에 따라 발급되며, 발급된 내역(일련번호 등)은 발급기간 종료 후 단체에 제공됩니다.
- 우편을 통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은 신청자에 한해 ‘해피빈공동사무국’에서 일주일 단위로 수시 발행합니다.
■ 기부금영수증 발급 과정
기부자
본인기부내역
확인/사본출력 |
=> |
해피빈기부자
기부금영수증
원본신청 |
=> |
신청자확인 후 우편발송
해피빈공동사무국
(주간단위) |
=> |
기부금영수증발급종료 후
해당 해피로그
현황제공 |
1. 해피빈 사이트 로그인
2. 상단 메뉴중에서 기부현황 클릭
3. 오른쪽에 OOO님 안녕하세요. My 해피빈 에서 My 해피빈 클릭 =>기부금영수증 발급받기 클릭
문의사항 있으시면 리플 달아주시거나
전화 063-432-9969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