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후 고속철도 대 연착으로 본인의 중국 타 지방의 철도 출사 까지 영향 미치는 상황까지 놓여서....일단은 원계획 출사대로 하기로 했습니다....상하이 홍차오역부터 지금까지 전부 창문쪽 자리를 구입했습니다.......전부 기차역에서 구입한것들인데...운이 좋게 전부 창문쪽 자리 였다는...그중에 한 구간은 통로쪽 자리 걸렸을텐데..운이 좋게 전구간 창문쪽 좌석...
일단은 지난서역에서 창저우 서역으로 갑니다.....
본인이 탈 G140편 열차....바로 지난서역의 13번 플렛홈에서 타고..그리고 12번 플렛홈에 D36편 열차는 원래 계획이었다면은 창저우서역에서 갈아탈 열차 이었는데..결국에는 창저우 서역에서 못탔습니다....이유는 다음편에서.....
그리고 본인이 지난서역까지 탄 열차하고 지난서역에서 탑승할 열차의 시간차이가 약 15분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지난서역을 안나갔습니다..결국은 지난서역을 자세히 둘러보지 못했습니다....그리고 오른쪽의 CRH380AL은 지난서역에서 출발하는 시종착 열차 입니다....
지난서역은 징후 고속철도 5대 역중에 한역입니다...그리고 지난은 산동성 성 소재지 입니다...우리나라로 치면은 도 소재지 입니다....
그리고 G140편 열차가 지난서역에 도착합니다....CRH380BL편성의 열차...그리고 이번에는 다른 철도국 차량 과 다른 철도국의 승무원 소속의 열차를 징후 고속철도 상행선 출사에서 처음 타 봅니다...
그리고 이등석에 탑승합니다...이걸 타고 일단은 창저우서역으로 출발합니다..지난서역에서 창저우 서역까지의 거리는 196km이며 소요시간은 약 46분 소요 됩니다...참고로 창저우 서역은 허베이성에 있는 역입니다....
지난서역을 출발합니다...지난서역의 고속열차 검수소의 연결선.....
그리고 황하(黄河)을 건넙니다..징후 고속철도는 장강,화이허,황하 이 중국 큰강 3개를 건넙니다......그리고 이 황하는 이 구간에서는 황하 하류쪽에 속합니다.....
이날 열차는 대 연착인데도 불구 하고..이등석 전부 만석이었습니다...그런데 본인의 호차에서 에어콘이 이상이 있고..불도 너무 어두워서..좀 더웠는데..정비원이 와서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되었는데..한 10분정도를 탔는데..참 더웠습니다..다른호차에 둘러 가보니 다른거 정상이었는데..유독 본인의 호차에서....
시속 302......단 이 구간 의 최고속도는 아닙니다.....
징후 고속철도 고속선에서 해가 서서히 지는 풍경입니다...원래 계획이었다면은 텐진-베이징남 부근에서 볼수 있었는데..징후 대 연착으로 지난서-창저우서 구간에서 둘러 봅니다..그리고 밤에 아무것도 안보이는 풍경에서 징후 고속철도를 탔어야 했습니다....그런데 큰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받아들였습니다..단 다른 철도 출사에 영향만 안주면 된다는 생각이었기 때문에....
징후 고속철도 더저우동(德州东)역을 통과 합니다.....
그리고 산동성에서 허베이성에 진입합니다....넒은 밭을 지나서.......더저우 동역을 통과 하고 나서 밥먹을 시간되어서 식당차에 갔더니 식당차 칸 자리 만석...결국은 도시락 구입해서...겨우 겨우 한끼 먹었습니다..이날 징후 고속철도 상행선 출사에서 겨우 한끼만 먹었습니다...그 한끼가 바로 저녁.....아침에는 간단하게 만두로 때우고 ..점심에는 물만 마시고.....이런 출사가 바로 근성 출사 라고 할까요.....
그리고 어렵게 징후 고속철도 창저우서(沧州西)역에 도착했습니다..원래면은 본인 이역에서 내려서 D36편 열차로 갈아 타고 베이징남역까지 가야 합니다....그런데 베이징에서 다른열차를 타야 하기 때문에....
열차는 창저우 서역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그 열차 타고 바로 베이징남역으로 향했습니다..다음편에서 계속됩니다....
첫댓글 여행기 처음 시작할 때에는 모르는 것들이 많았는데, 님의 반복 주입적 강의와 순차적으로 이어지는 자연스러움으로
인해 어느 정도 이해가 되기 시작합니다. 지난서역이 그렇게 규모가 큰 것임을 몰랐습니다. 산동성이 중요한 성인가 봅니다.
창저우라는 도시는 처음들어 보는데 지도를 보니 호북성 소속이군요. 어느덧 황하를 지나 호북성으로 다가가니
베이징도 많이 가까와진듯 합니다. 그러고 보니 여행기 내내 식사를 하셨다는 내용이 없엇는데 겨우 식사를 해결하셨군요.
더저우동역을 통과하는 것을 보면 징후 철도 차량들도 신간선 처럼 노조미-히카리-코다마급으로 구분되는 것인지요?
호북성이 아니라..허베이성입니다..호북성은 중국의 우한쪽이 호북성이고요...허베이성은 창저우,텐진 그쪽입니다..또한 호북성은 징후 고속철도를 지나지가 않습니다...징후 고속철도의 경우에는 주로 300급 고속열차-250급 고속열차급으로 구분됩니다....
앗-제가 큰 실수를 했습니다. 중국 광역지도를 제대로 확인하지 못했네요.
에어컨이 고장 났으면 상당히 더우셨겠네요...(고속열차의 특성상...) 그래도 중국의 열차에는 정비사가 탑승하나 보네요^^;;; 저는 새마을호에서 래그레스트 고장으로 승무원에게 신고하고 자리를 옮긴 적이 있었습니다... 정비사는 없었어요...
그래도 그때 정비사가 있어서 다행히 에어콘 하고 등이 고쳐 진게 다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