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형제는 현재 미국 프린스톤 대학 연구실에서 연구하며 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 형제가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를 만난후 변화된 삶을 소개 합니다.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을 만나기 전 저는 막연히 저의 인생을 하나님께 드려야겠다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누구시며 영생은 무엇이며 왜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지 잘 몰랐습니다.
그래서 작은 믿음이 잠시 있다가 사라져 버리기 일쑤였습니다. 여름 수련회를 다녀오거나, 특별한 교회행사를 참석한 이후에 저는 부모님과 아내에게 협박아닌 협박을 자주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시면 대학원 때려치우고 신학대학원 갈거야. 그때 마다 부모님은 가더라도 대학원은 졸업하고 가라고 하시며 저의 충동적인 결정을 때를 따라 막으셨습니다.
또한 의료선교를 하겠다고, 다니던 대학을 휴학하고 노량진 재수 학원에 들어간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충동적인 결정은 순간일 뿐 하나님과 저의 관계를 가깝게 하지는 못했습니다. 오히려 저는 “하나님을 믿는것이 귀찮은 거구나” 하며 교회에 가는 것을 귀찮아 했습니다.
또한 성경대로 사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야. 사실 저는 몇년간 성경대로 살아보려 노력했지만, 어느것 하나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습니다.
그때 제가 아내에게 했던 말이 “성경대로 사는것은 불가능한것 같아...”하며 이야기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 제가 내린 결론은 성경대로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에서 만난 형제 자매들은 달랐습니다. 성경말씀을 단순하게 믿고 사는 형제 자매들은 마치 성경에 나오는 주인공 같아 보였고 그런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에서 하나님을 배워가면서 변화된 삶을 살고 싶은 소망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제 저도 부족하지만 만나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며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들이 복음을 듣고 돌아왔습니다. 한 후배에게 처음에 복음을 전했을때 자기는 굉장히 강한 진화론자라고 하면서 하나님의 이야기는 믿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후배는 저희 집에 초대를 해 음식을 함께 먹고 복음을 전했지만, 믿지 않았습니다. 한 선배는 제가 전도하는 것을 매우 싫어했고 급기야는 교수님께 제가 전도만 하고 다닌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들 모두는 복음을 다시 듣고 모두 영접을 하였습니다.
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 하박국 2:14
하나님께서 저를 복에 통로로 사용을 해주신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님의 복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이 이렇게 기쁨이라는 것을 가르쳐주신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성품적으로도 문제가 많았습니다. 얼마 전 전체모임이 끝나고 운전하고 집에 가는 길에 좁은 길에서 마주쳐오는 차와 마딱드리게 되었습니다. 상대편 운전자는 쌍라이트 계속켜며 저에게 욕과 함께 손가락질을 하였습니다. 저는 창문을 열고 굉장히 자연스럽게 미안하다고 손을 들며 지나갔습니다.
그 이후 뒤에 있던 아내가 갑자기 오늘 뭐 잘 못 먹었냐고 하면서 운전하면서 이런 모습을 10년 만에 처음 봤다고 하였습니다. 그 전에는 어떠한 모습을 아내에게 보여주었는지는 아내에게 물어보시거나 상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더 나은 삶을 하나님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변화는 저와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았더라면, 또 네비게이토(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저는 어떤 사람이 되었을까요? 참 끔찍합니다.
이렇게 제가 행복하고 풍성한 삶을 누리며 살게 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성경, 순종, 제자, 전도, 양육, 세계비전, 네비게이토 선교회,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말씀대로 사는 본이 정말 도전과 격려가됩니다..^^
맞아요
순종하는 모습이 넘 격려가 되네요^^
좋은간증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간증 때문에 은혜가 많이 되었어여~
맞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살고 하나님께 순종하는 삶은 정말 큰 간증의 삶인 것 같아요 도전되고 멋집니다
넘 좋네요^^
성경대로 사는 삶의 축복을 배우고 누리게 됩니다.
정말 성경 말씀대로 사는 삶이 참 격려가 많이 됩니다~!
맞아요 성경대로 살때 가장 복되고 은혜의 삶을 살게 되지요
믿음의 좋은 본입니다^^!!
네~ 믿음을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넘 좋은간증 감사합니다^^
도전이 되는 멋진 간증입니다!
이렇게 귀한 교제를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네~ 저도 네비게이토 교제가 너무 좋아요~
하나님 안에서 멋지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된게 감사합니다. ^^
믿음의 삶과 변화가 참격려가많이됩니다^^
변화에 큰 격려를 얻고 갑니다.
우와 넘 멋있어용ㅎㅎ
주님안에서 변화된 삶 너무 좋네요^^
정말 변화된 삶이 참 멋집니다!
변화와 성장은 참 아름답네요^^
네~ 정말 아름다운 모습인거 같습니다 .~~
너무 멋있는 삶이에요^^
네~ 말씀 중심의 삶 너무 멋있어여~
언제 봐도 좋아요^^
말씀 안에서 변화되고 성장하는 삶은 언제나 도전과 기쁨이 되지요*^^*
@충성된청지기 정말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언제나 하나님께 영광이 되구요^^
우와 넘넘 멋진 간증 감사합니다
사람이 바뀌기가 참 힘든데ᆢ
주님안에서 가능하네요!!!!
정말 감사해요 ~^^
은혜로운 간증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