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만문제는 카페나 무료로 나눠주는 파일들은 자신에게 잘 안맞는 그림들이죠...... 자수에 어느정도 눈을 뜨기 시작하면 스스로 자수를 만들려고 하기 시작 합니다. 위의 동영상 처럼 자신이 직접 자수를 만드는 겁니다. 그림은 물론 문자도 넣을수가 있습니다. 카페에도 올렸지만 하모니카 가방 만들면서 어울리는 자수를 만들어서 넣을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그램을 따로 구입을하고 공부도 하셔야 합니다.
아공~~~ 두번씩이나....... ^^;; 대부분의 분들이 놀라기는 하세요. ㅎㅎㅎ 저는 거의 프로그램으로 펀칭(컴퓨터 자수프로그램으로 자수를 디자인 하는 것)을 하고, 가끔 외국의 친구들에게 선물을 할때나 자수를 하고 있습니다. 자수 카페 회원님들의 청을 가끔 들어 주는 것 뿐입니다. ^^*
이 자수를 컴퓨터 자수라고 합니다. 손자수 보다야 정성이 덜 들어가지만 원하는 디자인을 마음대로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봉을 평소에 하신다면 자수로의 접근이 더 쉬워지고 재미가 있으실겁니다. 자수기와 자수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응원 드립니다~~~~~~
첫댓글 대단합니다.
혹시 이 자수 집에서 혼자서도 배울 수 있나요?
재봉틀과 비슷한 자수기가 따로 있습니다. 자수기가 있다면 자수기 사이즈에 맞는 크기의 자수 화일로 자수를 하실수는 있습니다. 외국에는 자수 파일을 판매를 합니다. 혼자서 하실수도 있지만 처움에는 몇번은 직접 지도를 받으시면서 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
@아프로만 문제는 카페나 무료로 나눠주는 파일들은 자신에게 잘 안맞는 그림들이죠...... 자수에 어느정도 눈을 뜨기 시작하면 스스로 자수를 만들려고 하기 시작 합니다. 위의 동영상 처럼 자신이 직접 자수를 만드는 겁니다. 그림은 물론 문자도 넣을수가 있습니다. 카페에도 올렸지만 하모니카 가방 만들면서 어울리는 자수를 만들어서 넣을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그램을 따로 구입을하고 공부도 하셔야 합니다.
@아프로만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도전해볼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거 평소에 재봉을 하셨다면 많은 재미가 았으실겁니다.
응원 합니다!!!!!!
우리 딸내미 친구의 아빠가 자수를 그렇게 잘 한다고 해서 웃었는데,
아프로만님께서도 자수를 취미로 하시는군요.
자수는 당연히 여자가 해야한다는 생각은 버려야 되겠습니다.
꼼꼼한 성격의 남자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취미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웃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죄송 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두들 그렇게 생각들을 하셔서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
@아프로만 참고로 자수는 외국에 나갈때 저만의 특별한 선물을 만들려고 배웠습니다.
자수를 배우신 용기가 대단하십니다.
처움이 어렵지만 한번 하면 그리 곤란한 경우는 없습니다. ^^;;
두번 놀랐습니다.
아름다운 자수에 놀라고
아프로만 님이 남자분이란데 놀라고^^
대단하십니다. 딸이 정말 예쁘다며 눈을 크게 뜨는군요.
딸과 엄마가 같이 놀랐습니다.^^
아공~~~
두번씩이나....... ^^;;
대부분의 분들이 놀라기는 하세요. ㅎㅎㅎ
저는 거의 프로그램으로 펀칭(컴퓨터 자수프로그램으로 자수를 디자인 하는 것)을 하고, 가끔 외국의 친구들에게 선물을 할때나 자수를 하고 있습니다.
자수 카페 회원님들의 청을 가끔 들어 주는 것 뿐입니다.
^^*
옴마야 세상에나.
이런 꼼꼼한을.....
저는 덜렁거리는 재주가 있는데
자수하고는 거리가 멀것 같네요.
그러나.....
저도 해 보고 싶은 욕심은.....ㅋㅋ
이 자수를 컴퓨터 자수라고 합니다.
손자수 보다야 정성이 덜 들어가지만 원하는 디자인을 마음대로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봉을 평소에 하신다면 자수로의 접근이 더 쉬워지고 재미가 있으실겁니다.
자수기와 자수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응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