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pds18.cafe.daum.net%2Fdownload.php%3Fgrpid%3D32Nw%26fldid%3D148X%26dataid%3D10292%26fileid%3D1%26regdt%3D20060308010516%26disk%3D10%26grpcode%3Dkdhsky1%26dncnt%3DN%26.JPG)
삼청지에 갈 때마다 부러운 집입니다.
전에도 한번 말했듯이 이 집을 살려고 했는데 터무니없는 가격을 부르는 바람에 포기했었죠. 하지만 나중에라도 꼭 사고 싶습니다. 사실 지금은 판다고해도 여유 자금이 없지만...^^
몇일전 삼청지에서 푹 잠만 자고 꽝친 후에 청소를 쭉 했었는데요. 제가 앉은 제방끝부터 이 집까지 겨우 몇 십미터 구간에서 쓰레기봉투 20리터짜리 하나와 재활용봉투 약 50리터짜리가 꽉차더군요.
작년에 10월 대청댐 정출때 장돌님께 쓰레기봉투를 사다달라고 부탁했었는데 쓰레기봉투값이 대전에 비해서 몇분의 일 가격이었습니다.(금산 숭암지에서 낚시를 했던 반딧불님과 옥천에서 만나 식사를 했는데 반딧불님이 쓰레기봉투가격이 옥천이 아주 싸더라고 하더라구요. 그 말을 들으니 작년 일이 생각났습니다.)
아마도 군단위에서는 소각하는 경우가 많아서 소각하지 말고 쓰레기봉투에 담아 버리라는 의미로 저렴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어쨋든 옥천쪽으로 출조하실 때 현지에서 쓰레기봉투하나 사고 재활용봉투도 미리 준비해서 가신 후에 30분만 투자하시면 저수지도 깨끗해지고 기분도 좋아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무심코 담배피운 후 물로 담배를 탁 튕겨버리는 모습을 종종 보는데 신경써서 담배꽁초 하나도 버리지 말고 최소한 반경 5미터는 청소하고 오는 낚시인이 됩니다. 내가 물에 던져넣은 떡밥만큼 치운다는 생각으로요....^^
첫댓글 아,,,낚시갈 때 쓰레기 봉투(충북 쓰레기 봉투) 를 사 갔기 때문에 철수할때 청소 할수 있어 좋았는 데 차에 싫고 그냥 집에 가지고 오니 지역이 다르니 쓰레기 봉투를 버릴 수가 없네여,,,ㅠ.ㅠ,,,,,이런 낭패보지 말고 지역에 버리고 오세요.....(대전 쓰레기 봉투 사지말고 충북 쓰레기 봉투가 싸니 이용하세요)
넵.
새로운사실을 알았네요
수고하셨습니다....저집 찜해둔사람 많네요...ㅋㅋㅋ
청소하신후에 쓰레기 봉투에 담아서 저수지 한곳에 모아두고 해당 시군청 환경보호과로 전화주시면 수거해 갑니다. 일요일엔 당직실로 하시면 다음날 수거해 가니 ..참고하세요 ..
저집 제가아는 지인분 형님집이신데 그집에 주거하신지 아주오래되서 돌아가시기 전까진 아마 파실일은 없으실꺼에여 글구 한가지더 삼청지는 저희회사가 관리하는곳인데 매년 쓰래기땜에 무진장고생하고있는곳이기도하고여 제가삼청지갈때보는거지만젊으신분들은꼭자기쓰래기는챙기는데나이드신분들은 ㅜ,.ㅜ 왜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