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만들어진 역대 가장 멋진 자동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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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만들어진 역대 가장 멋진 자동차는?
일본 차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수년 동안,
일본에서 만들어진 많은 차들이 일반 대중들뿐만 아니라
자동차 튜닝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매우 인기 있는 차량이 되었다.
일본 내수 시장을 위해 제작된 많은 차들은 수출 버전과 다르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선호한다.
일본은 강력하고, 멋진 자동차들을 생산해왔다.
사진을 통해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멋진 일본 차는
무엇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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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1997 마쓰다 MX-5 미아타
멋진 일본 차에 대해 이야기할 때, 미야타를 빼놓을 수 없다.
이 후륜 구동 로드스터는 오늘날까지 마쓰다의 가장 인기 있는 차로 남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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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2009 혼다 S2000
혼다 S2000은 마쓰다 미야타를 따라잡기 위해 생산되었다.
로드스터 왕좌는 제쳐두고, S2000은 운전할 때
확실히 운전자에게 만족감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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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2007 도요타 MR2
가격이 저렴한 미드 엔진, 후륜 구동 MR2는 3세대에 걸쳐 존재했다.
이 클래식한 2인승 모델은 일본 스포츠카 팬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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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5-2001 어큐라 인테그라 Type R
거의 틀림없이 지금까지 생산된 자동차 중 최고의 전륜 구동 자동차 중 하나인
인테그라 Type R은 탁월한 핸들링을 자랑하며 운전하기에 정말 재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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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 스바루 임프레자 22B
터보 차징, 4륜 구동인 스바루 WRX 모델은
90년대에 특히 대유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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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2016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강력한 임프레자와 경쟁할 수 있는 차가 있다면,
그것은 미쓰비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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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2000 닛산 300ZX
300ZX는 트윈터보 V-6 엔진이 특징이다. 2010년, GQ 매거진은
Z32 모델(사진)을 지난 50년간 가장 스타일리시한 자동차 중 하나로 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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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2013 렉서스 LFA
렉서스 LFA의 후드 아래에는 튜닝된 4.8리터
야마하 V-10 엔진이 있다. 멋지지 않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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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9-1970 닷선 로드스터
매력적이고 작은 차인 닷선 로드스터는 2세대로 만들어졌다.
지난 세대에는 150마력의 2.0리터 U20 엔진이 장착된 옵션 패키지가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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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1994 오토잼 AZ-1
갈매기 날개처럼 열리는 문은 실용적인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확실히 멋져 보인다!
이 작은 스포츠카는 마쓰다에 의해 디자인되고 제조되었고
657cc 터보 차징된 스즈키 엔진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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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1998 스즈키 카푸치노
멋진 스즈키 카푸치노는 오토잼과 같은 엔진을 공유하고,
운전하는 것도 똑같이 재미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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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2014 미쯔오카 오로치
원래 콘셉트카로 출시된 미쯔오카 오로치의 디자인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3.3L 도요타 V6 엔진은 확실히 실망시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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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2002 마쓰다 RX-7
이 마쓰다 2도어 쿠페는 운전하는 즐거움이 있다.
3세대 모두 경량 완켈 로터리 엔진을 탑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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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1998 도요타 수프라
영화 '분노의 질주'에서 브라이언 오코너(폴 워커)가 몰던
오렌지색 1994 토요타 수프라 마크 4세를 기억하는가?
튜닝 팬이라면 수프라를 알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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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2002 닛산 스카이라인 GT-R (R34)
R34는 닛산이 만든 스카이라인 중 가장 멋진 모델일 것이다.
모델의 5세대, 특히 2.8L 트윈 터보 차징(Z-Tune) 엔진을 장착한
모델은 도로와 레이싱 트랙 모두에 적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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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프레젠트 렉서스 LC500
5.0리터의 자연 흡기 V8 엔진을 장착한 LC500은
강력하고 빠르며, 확실히 그에 걸맞은 외관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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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1987 토요타 코롤라 GT-S
코롤라 GT-S는 상징적인 자동차이다.
이것은 일본 만화와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니셜 D' (1995-2013)에 대중적으로 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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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1998 닛산 240SX
이 후륜구동 스포츠카는 더 이상 생산되지 않지만,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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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7-1972 마쓰다 코스모
코스모는 마쓰다의 첫 완켈 회전식 엔진 구동 스포츠카였다.
2도어 쿠페의 가장 강력한 엔진은 130마력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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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9-1973 닷선 240Z
일본에서 닛산 S30과 닛산 페어레이디 Z라는 이름으로도 판매되는
닷선 240Z는 스타일과 성능이 뛰어난 멋진 그랜드 투어러를
찾는 사람들에게 어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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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7-1969 도요타 2000GT
2000GT는 도요타와 야마하의 협업으로 탄생한
유럽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심지어 제임스 본드도 1967년 영화
'007 두 번 산다'에서 이 차를 운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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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5-1969 도요타 스포츠 800
2000GT의 더 저렴한 대안인 스포츠 800은 도요타의 첫 번째 스포츠카였다.
이 귀여운 자동차는 일본에서 요타하치 또는 "도요타 8"로 알려져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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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2007 어큐라 NSX
어큐라 NSX는 디자이너 고든 머레이가
McLaren F1 슈퍼카에 영감을 주었을 정도로 멋진 차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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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2022 어큐라 NSX
이 차는 성공적이었고, 이 목록에 포함될 가치가 확실히 있다.
이것은 500마력을 생산하는 3.5리터 트윈 터보 차징 V6 엔진과
573마력으로 출력을 높이는 3개의 전기 모터가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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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1994 미쓰비시 이클립스
미쓰비시 이클립스의 첫 번째 세대는
가볍고 터보차지 엔진이 특징이었다.
전륜 구동과 사륜 구동 버전이 모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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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1996 혼다 비트
이 작은 로드스터는 63마력을 생산하는
3기통 656cc 엔진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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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2000 미쓰비시 3000GT VR-4
일본에서 미쓰비시 GTO로 알려진 이 차는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두 개의 도어 리프트백 쿠페와 컨버터블, 3.0리터 엔진은
확실히 스포티한 디자인과 잘 어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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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 닛산 휘가로
휘가로는 1991년에 복고풍으로 영감을 받은 작은 차였다.
일본에서 2만대가 조금 넘는 자동차가 생산되었다.
너무 귀엽지 않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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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닛산 R390
R390은 일반 버전이 있었지만 근본적으로
르망 24시에 진입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주용 차였다.
실제로는 단 한 대의 로드 카만 만들어졌다.
최고 속도는 시속 354km(220mph)에 이를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확인된 적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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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1–1978 마쓰다 RX-3
마쓰다 사바나라고도 알려진 이 차는
1991년까지 3대에 걸쳐 지속되었다.
첫 번째 차(사진)는 가장 상징적이었다.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