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벅스의 게임 당 득점률은 29위, 실점률은 좋은 쪽으로부터 3위입니다. 즉 극단적인 수비팀이라 할 수 있죠.
하지만 이를 페인트존으로 본다면 약간 달라지는데, 공격으로 본다면 5위, 수비로 본다면 4위라고 합니다.
해서 게임당 득점과 실점 마진으로 봤을 때에는 댈러스에 이어 2위라고 하는군요.
샌더스, 쿤보 등등 키 큰 선수들을 이용해 림 프로텍팅을 하면서 동시에 큰 키를 이용, 집요하게 페인트존만 판 결과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현재 벅스의 제 1 공격 옵션이 나이트의 돌파 및 3점, 제 2 옵션의 쿤보의 돌파임을 감안하면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결과일 거여요. 특히나 이런 돌파는 상대가 정통 빅맨일 경우 아직까지는 아주 잘 통한다 하겠습니다.
달려라 쿤보!
상대 빅맨들이 얘 스피드를 못 따라옵니다.
특히나 대 멤피스 전에서 멤피스의 랜돌프와 마크 가솔이 얘때문에 아주 애를 먹었죠.
사실 이 날 위닝샷은 나이트가 날렸지만 나이트는 경기 내내 좋은 편이 아니었고
쿤보가 저 돌파로 날아다녔습니다.
덕택에 멤피스의 유일한 1패를 벅스가 선사하였죠, 하핫.
이제 쿤보 돌파는 각 팀에 파악될 대로 파악되었을 것 같은데 과연 내일 뉴욕 상대로는 얼마나 잘 통할 지 모르게네요.
첫댓글 혹시나 영상이 안보이는 분은 요걸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durl.me/7qhwbc 원문 논리 따라 글을 적다가 어쩌다보니 쿤보 얘기로 빠졌네요. ㅋ
PLAY
이 경기 잼났죠. 쿰보가 랜돌프를 페이스업으로 탈탈 털었던. 물론 랜돌프가 공격할때 쿰보도 못 막았지만
쿤보가 랜돌프를 막을 수 있으면 그건 쿤보가 아니라 비쩍곯은 르브론 ㅋㅋㅋ 지보한테 털리고 리바운드도 헌납했지만 이기면 장땡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