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앱세서리 패션시대, 넥타이 핀이 레이저 포인터로!
최근 IT업계는 패션과 디자인을 잡으려는 움직임이 빠르다. 구매자의 선택기준이 성능에서 디자인으로 점차 옮겨가면서 성능 경쟁에 열을 올리던 업계도 기술력과 함께 나만의 특별함을 강조하는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초이스테크놀로지(www.choistec.com)는 지난해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인 IFA 2012에 참가해 넥타이 핀 디자인의 레이저 포인터 '엑스포인터 클립 (XPS200)을 최초 공개했다.
PC기반의 기존 레이저포인터는 배터리와 수신기를 포함한 그립형 제품으로 시중에 출시되었으나 최근 몇년 사이 아이폰과 갤럭시 폰을 비롯한 스마트폰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앱세서리가 각광받고 있는데 '엑스포인터 모바일'이 바로 대표적이다
특히, 엑스포인터 클립은 블랙과 광택감 있는 유광 펄 골드 색상배치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기존의 스마트기기 액세서리들이 단조로운 색상이나 젊은 층을 겨냥한 원색 계열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데 비해 이 제품은 비지니스 종사자나 관련 업계에 어필할 만한 디자인 콘셉트를 뚜렷이 가지고 있다.
엑스포인터 클립은 아이폰, 갤럭시 폰과 함께 사용가능한 초소형 레이저 포인터로 휴대 시에는 패션 아이템으로 엑스포인터앱을 사용해 무선 프레젠터와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는 앱세서리다.
이제품은 '매직 키(Magic key)' 기능을 탑재해 볼륨조절, 페이지 넘김 등 버튼 설정을 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으며, 레이저 포인팅뿐만 아니라 프레젠터 기능, 마우스 기능, 녹음 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4만원 대.
문의: 02-867-7220
Global News Network 'AV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