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혈액관리본부입니다!큰 키와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차성원씨가 헌혈 홍보대사로 위촉 되었습니다.배우 차성원씨는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단역으로 데뷔하여 2019년 '왜그래 풍상씨'의 이외상, '청일전자 미쓰리'의 박도준 역할,2021년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민 역할을 맡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여러 영화, 뮤지컬, 방송 등 활발할 활동을 이어가는 중인 배우 차성원씨!
차성원씨는 어릴 때 부터 꾸준히 헌혈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현재 50회 이상 헌혈을 했으며 30번 째에는 은장, 50번 째에는 금장을훈장으로 수여받았다고 해요.앞으로 100회 헌혈을 달성하게 되면 받게 되는 명예의 전당에 오를 때까지 계속해서 헌혈에 참여할 생각이라고 하는데요.차서원씨는 방송에 출연해 헌혈을 한 후기념품이 아닌 기념품 금액만큼 기부를 할 수 있는 헌혈기부권을 선택하는 등사랑 나눔에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 헌혈.. 멈추지마 네버스톱 "이렇게 헌혈에 진심인 배우 차성원씨가 헌혈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니!앞으로도 멋진 활동들과 헌혈에 대한 강한열정도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
출처: 강원방울헌혈봉사회 원문보기 글쓴이: 방울헌혈봉사회 나준선(86회)
첫댓글 배우 차성원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헌혈 관심~ 꾸준히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나준선 지기~수고 많았어요
첫댓글 배우 차성원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헌혈 관심~ 꾸준히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나준선 지기~
수고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