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라이트 경품 상점 1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서커스 분장실 | 키 아이템 | 1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7% |
유물 소환권 | 1 | 4 | 12% |
타입 소환권 | 1 | 1 | 5%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10% |
마나 크리스탈 | 50 | 9 | 15% |
마나 더스트 | 10,000 | 10 | 24% |
골드 | 10,000 | 10 | 24%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2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정령의 기억: 니콜 | 키 아이템 | 60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7% |
유물 소환권 | 1 | 4 | 12% |
타입 소환권 | 1 | 1 | 5%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10% |
마나 크리스탈 | 50 | 9 | 15% |
마나 더스트 | 10,000 | 10 | 24% |
골드 | 10,000 | 10 | 24%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3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정령의 기억: 에루샤 | 키 아이템 | 60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7% |
유물 소환권 | 1 | 4 | 12% |
타입 소환권 | 1 | 1 | 5%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10% |
마나 크리스탈 | 50 | 9 | 15% |
마나 더스트 | 10,000 | 10 | 24% |
골드 | 10,000 | 10 | 24%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4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정령의 기억: 니콜 | 키 아이템 | 60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7% |
유물 소환권 | 1 | 4 | 12% |
타입 소환권 | 1 | 1 | 5%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10% |
마나 크리스탈 | 50 | 9 | 15% |
마나 더스트 | 10,000 | 10 | 24% |
골드 | 10,000 | 10 | 24%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5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정령의 기억: 에루샤 | 키 아이템 | 60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7% |
유물 소환권 | 1 | 4 | 12% |
타입 소환권 | 1 | 1 | 5%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10% |
마나 크리스탈 | 50 | 9 | 15% |
마나 더스트 | 10,000 | 10 | 24% |
골드 | 10,000 | 10 | 24%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6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정령의 기억(에픽) | 키 아이템 | 60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6% |
유물 소환권 | 1 | 4 | 10% |
타입 소환권 | 1 | 1 | 4%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9% |
상급 유물석 | 3 | 5 | 10% |
유물석 | 5 | 3 | 9% |
마나 크리스탈 | 50 | 7 | 13% |
마나 더스트 | 10,000 | 7 | 18% |
골드 | 10,000 | 7 | 18%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7회차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태초의 유물석 | 키 아이템 | 8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6% |
유물 소환권 | 1 | 4 | 10% |
타입 소환권 | 1 | 1 | 4%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9% |
상급 유물석 | 3 | 5 | 10% |
유물석 | 5 | 3 | 9% |
마나 크리스탈 | 50 | 7 | 13% |
마나 더스트 | 10,000 | 7 | 18% |
골드 | 10,000 | 7 | 18%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8회차
※ 8회차 이후 8, 10, 12...짝수 회차에서 아래 경품이 반복됩니다.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에픽 정령 소환권 선택 상자 | 키 아이템 | 1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6% |
유물 소환권 | 1 | 4 | 10% |
타입 소환권 | 1 | 1 | 4%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9% |
상급 유물석 | 3 | 5 | 10% |
유물석 | 5 | 3 | 9% |
마나 크리스탈 | 50 | 7 | 13% |
마나 더스트 | 10,000 | 7 | 18% |
골드 | 10,000 | 7 | 18% |
확률 합산 | 100.00% |
- 문라이트 경품 상점 9회차
※ 9회차 이후 9, 11, 13...홀수 회차에서 아래 경품이 반복됩니다.
아이템 타입 | 아이템 타입 | 지급 개수 | 뽑기 횟수 | 확률 |
유물 소환권 | 키 아이템 | 40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6% |
에버스톤 | 100 | 4 | 10% |
타입 소환권 | 1 | 1 | 4% |
정령의 기억(레어) | 60 | 3 | 9% |
상급 유물석 | 3 | 5 | 10% |
유물석 | 5 | 3 | 9% |
마나 크리스탈 | 50 | 7 | 13% |
마나 더스트 | 10,000 | 7 | 18% |
골드 | 10,000 | 7 | 18% |
확률 합산 | 100.00% |
각 교환기 회차별 확률은 아래의 방식으로 변경이 되며, 예시 사항 참고해 주세요.
1. 문라이트 경품 상점 1회차 최초 설정 확률
품명 / 타입 / 획득 개수 | 잔여수랑 | 확률 |
서커스 분장실 (버프 오브제) / 키 아이템 / 1 | 1 | 3%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2 | 7% |
… |
골드 / 베이스 아이템 / 10,000 | 15 | 24% |
2. 1번 교환기에서 특정 상품을 1개 획득했을 경우, 해당 상품의 획득 확률이 남은 뽑기 확률에 균등 분배됩니다.
(예시)
- 최초 뽑기 1회를 진행하여 “일반 소환권” 1개를 획득할 경우, “일반 소환권” 상품의 잔여 수량은 1개로 줄어들며,
기존 “일반 소환권” 1개에 설정된 개별 확률인 3.5% 확률은 잔여 39개 상품에 균등하게 분배/합산 됩니다.
- 3.5% (획득 상품 확률) / 39 (잔여 상품 수) = 0.089744% (개별 분배/합산 확률)
상품명 / 타입 / 획득 개수 | 상품 수량 | 확률 |
서커스 분장실 (버프 오브제) / 키 아이템 / 1 | 1 | 3.0897% |
일반 소환권 / 베이스 아이템 / 1 | 1 | 3.5897% |
… |
골드 / 베이스 아이템 / 10,000 | 15 | 25.0897% |
위와 같은 규칙에 따라 총 40회 뽑기중 39번 뽑기를 진행할 경우, 마지막 상품의 획득 가능 확률은 100%로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