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20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강북구협의회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임명장 수여식이 본사 33층 조사국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희원 회장과 박우용 사무국장이 각각 신임 회장과 사무국장으로 임명되었다.
강희원 신임 회장은 강북구협의회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협의회의 재결성을 알리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그는 "강북구협의회가 다시 재결성된 만큼,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 회장은 새로운 임기 동안 지역사회의 발전과 회원 간의 유대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박우용 신임 사무국장 또한 임명장을 받고 "협의회의 행정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회장의 리더십을 보좌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협의회의 운영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이재호 조사국장은 두 신임 임원들에게 축하와 함께 격려의 말을 전했다. 그는 "강북구협의회가 이번 재결성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회장과 사무국장이 함께 협력하여 협의회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임명식을 계기로 강북구협의회는 새로운 리더십 아래 지역사회의 발전과 회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협의회의 재결성과 함께 새로운 활력이 더해져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