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5일(화) 19:37 스킬 상세 내용 수정
- 스킬 상세 내용이 잘못 작성되어 수정이 진행되었습니다.
[변경] 라이트닝 썬더클랩 플래시의 스킬 상세 내용을 [발화] ▶ [감전] 내용으로 수정
[변경] 파이어 허리케인 [발화] 내용을 [오염] ▶ [발화] 내용으로 수정
[변경] 프로즌 스트라이크 [냉각] 내용을 [감전] ▶ [냉각] 내용으로 수정
[변경] 아톰 버스트 [오염] 내용을 [냉각] ▶ [오염] 내용으로 수정
모든 순간이 새로울 것이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입니다.
다가오는 9월 6일(수) 정기 점검을 통해 '헌터, 워로드, 워락, 엔지니어'의 스킬 추가와 함께
'워락, 엔지니어'의 밸런스 패치가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래스별 스킬 추가 및 밸런스 패치 사전 안내]
1. 타워 교환 상인으로부터 배틀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S등급 신규 스킬이 추가됩니다.
ⓘ 각 스킬은 피격 대상에게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합니다.
클래스 명 | 스킬교본 명 | 스킬 상세 내용 |
헌터 | 라이트닝 썬더클랩 플래시 | [감전] 지속 시간 동안 상대에게 매초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실드 피해를 줍니다.
[스킬 효과] 총 타격 피해 250%, 감전 효과 5초 부여 |
워로드 | 파이어 허리케인 | [발화] 지속 시간 동안 상대에게 매초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줍니다.
[스킬 효과] 총 타격 피해 280%, 발화 효과 5초 부여
|
워락 | 프로즌 스트라이크 | [냉각] 지속 시간 동안 상대에게 매초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히며,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스킬 효과] 총 타격 피해 240%, 냉각 효과 5초 부여
|
엔지니어 | 아톰 버스트 | [오염] 지속 시간 동안 상대에게 매초 자신의 공격력에 비례하는 체력 피해와 실드 피해를 동시에 줍니다.
[스킬 효과] 총 타격 피해 240%, 오염 효과 5초 부여
|
2. 워락 밸런스 개선 내용
스킬 명 | 개선 내용 |
마검 | 마검의 기본 공격 대미지 배율이 기존 32%에서 45%로 상향하였습니다.
|
아케인 크리스탈 | 스킬 시전 동작에 전진 거리 3m가 추가되었으며, 타격 범위도 기존 대비 직경 1m 증가하였습니다. |
그래비티 필드 | 스킬 시전 동작의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트랩의 지속 시간은 기존과 동일)
PVP 전용이었던 이동 속도 감소 디버프가 몬스터에게도 적용되도록 개선되었으며, 효과 범위가 기존 대비 직경 1m 증가하였습니다. |
리버스 그래비티 | 스킬 시전 동작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트랩의 지속 시간은 기존과 동일) |
데들리 블로우 | 스킬의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 첫 번째 타격의 사거리가 기존 대비 3m 증가하였습니다. |
SP 스킬 | PVP 최대 동시 피격이 가능한 수가 기존 8명에서 5명으로 변경됩니다. * 대상 : 스티그마 버스트 / 아이스 스티그마 버스트 / 아토믹 스티그마 버스트 / 매지컬 스티그마 버스트
|
3. 엔지니어 밸런스 개선 내용
스킬 명 | 개선 내용 |
런처 | 런처의 기본 공격 대미지 배율이 기존 30%에서 39%로 상향하였습니다. |
새크리파이스 밤 | 스킬 시전 동작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4. 스킬 오류 수정 내용
클래스 | 스킬 명 | 수정 내용 |
워락 | 마그네타오브, 블리자드, 템페스트 | 일정 시간 동안 정해진 공간에 지속 대미지를 주는 버스트 스킬 사용 중 슈트 체인지를 하는 경우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엔지니어 | 프로톤 미사일 |
엔지니어 | 메가 임팩트 | 먼 거리의 적을 공격 시, 간헐적으로 '이동 요청이 너무 빨라서 위치를 조정합니다'의 팝업이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위 내용 외에도 가디언님께서 커뮤니티 또는 1:1 문의를 통해 말씀하여 주시는
소중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지속해서 확인 및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선 방향이 확정될 경우 이번과 같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워락 밸패 맞나?요 버스트가 ?
속성들 설명 표기 잘못하셨네요, 라이트닝에 [발화], 파이어에 [오염] 프로즌엔 [감전],엔지니어엔 [냉각] 이렇게 써놓으셨어요.
퇴근이 급하셔도 제대로 써주시길 바랍니당!
스킬상세 내용에 디버프랑 실제 스킬효과랑 다르게 써놓은것도 겁나 킹받네 비응신 새키들
워락은 사거리 문제가 가장큰데 지금
스킬 사거리가 짧아서 평타만 치고 슈트체인지 한다구요…. 이거 먼저좀 고쳐줘요 제발
엔지니어 드래곤라이징-피닉스랜딩 모션딜레이 수정좀 해달라니까 ㅡㅡ;; 자동사냥 켜두면 연계스킬 발동되는 조건이 일정하지도 않고 모션딜레이가 너무 길어서 공중에서 쳐맞다 뒤지고 범위도 더럽게 작아서 개나소나 보고 다 피하고 가장짜증나는게 씨발 스킬시전중에 그래플링 들어오면 무조건 스킬취소되고 스턴걸린다니까?? ㅡㅡ;; 최소한 스킬간 상성은 어느정도 형평성 있게 맞춰줘야 할꺼 아니냐?? 니들이 그리 환장하는 PVP장려하려면 말이야. 엔지니어도 바꿀꺼 천진데 저게 개선한거라고 쳐 올린거냐??? 도대체 월급은 왜쳐받냐??
퍼니쉬 레이 발동 느린건 왜 안고치나요
저지먼트 나가고 연계기인 퍼니쉬가 안나가고 그래비티나 버스트가 먼저 나가는데..? 연계기 맞나요??
너도 저지레이처럼 대가리 함 삥글 돌래? 3바퀴돌래? 1바퀴돌래?
진짜 ㅂ들만 모아놨아 왜이래? 카겜
엔지니어 버디스킬 auto에서 쓰자마자 슈트체인지 되는거좀 고쳐주시지;; 엔지 sp스킬은 거의 버린거같은데;
워락 그나마 쓸만한게 버스트 스킬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걸 줄여버리네. 밸런스 맞춘게 맞는지.. 해보면 알겠죠
워로드 스킬모션 너무 느리고 범위도 좁아요 오버크랙 같은거 4천만짜리 스킬이 토네이도보다도 안좋게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