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렌토R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 |
2.0 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 6월 |
냉각수 온도 |
70.0 ℃ |
변속기오일온도 |
52.0 ℃ |
흡기온 센서 |
30.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776 RPM |
776 RPM |
776 RPM |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N |
ON |
ON |
|
배터리 전압 |
14.0 V |
14.0 V |
14.0 V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흡입 공기량 |
20 Kg/h |
24 Kg/h |
24 Kg/h |
|
엑셀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압력조절기(레일) |
18 % |
18 % |
19 % |
|
EGR 액츄에이터 |
0 % |
0 % |
0 % |
|
대기압 센서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흡기온도센서 |
30 ℃ |
31 ℃ |
31 ℃ |
|
냉각수온센서 |
70 ℃ |
70 ℃ |
70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N |
ON |
|
에어콘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2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1 |
ON |
ON |
ON |
|
에어컨컴프레서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N |
ON |
ON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45 mV |
72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53 mV |
353 mV |
353 mV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6 % |
6 % |
6 %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부스트 압력 센서 |
104 kPa |
105 kPa |
105 kPa |
|
VGT 액츄에이터 |
79 % |
79 % |
79 % |
|
연료온도센서 |
25 ℃ |
25 ℃ |
26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 레일압력 |
29804 kPa |
29804 kPa |
32157 kPa |
|
연료압력조절기(펌프) |
28 % |
28 % |
28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098 mV |
1098 mV |
1098 mV |
|
에어컨압력센서 |
469.2 kPa |
484.6 kPa |
469.2 kPa |
|
가변 스웰 액츄에이터 |
11 % |
9 % |
21 % |
|
배기차압센서(CPF선택) |
1078 mV |
1059 mV |
1059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률 |
3 |
3 |
3 |
|
산소센서온도 |
617 ℃ |
617 ℃ |
617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2 % |
2 % |
2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1 |
1 |
1 |
|
오일 레벨(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레벨(필터링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
CPF/DPF전단온도(CPF선택) |
203 ℃ |
184 ℃ |
170 ℃ |
|
soot 퇴적량 재생요구수준 |
3 |
3 |
3 |
|
엔진 부하 |
33 % |
29 % |
33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231 mg/st |
231 mg/st |
373 mg/st |
|
EGR 제어 편차량 |
4 mg/st |
-3 mg/st |
-137 mg/st |
|
글로우 진단 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N |
ON |
ON |
|
차량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6 mm3 |
6 mm3 |
9 mm3 |
|
레일 압력 |
29804 kPa |
29020 kPa |
32157 kPa |
|
주변(대기)공기온도 |
15.1 ℃ |
15.1 ℃ |
15.1 ℃ |
|
목표 주 분사량 |
3 mm3 |
4 mm3 |
7 mm3 |
|
목표 파일럿 1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파일럿 2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