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신궐)과 하단전(석문, 기해, 관원)으로 기를 받아들였을 때의 차이와 다른 점♥☎
★배꼽(신궐)로 기를 받아들였을 때 곧 바로 전신과 혈맥, 경락으로 기가 자연스럽게 스며들어가고 건강해지고 장수한다.
★하단전(석문)으로 기를 받아들였을 때 모두다 신실증 현상이 발생하여 몸의 건강에는 한계가 있다. 심하면 각종 병에 시달린다. 그러나 기를 모으고, 운기하고, 느끼고, 사용하는 법을 배우는 데는 최적의 방법이다.
☎참고로 몸의 건강은 온 몸에 기가 골고루 퍼져서 균형(실도 아니고 허도 아닌)을 이루었을 때 건강해지고 장수한다. 어느 한 곳에 기를 많이 쌓게(실과 허, 중에서 실) 되면 어떤 경우에도 다 병이 된다.
★배꼽(神闕 즉, 마음, 정신의 궁궐)으로 기를 받아들이면 온 몸으로 기가 골고루 퍼져서 한 곳에 머물러 있지 않아 전혀 부작용이 없다.
★신(神)이란 정신이요 마음이다. 신(마음, 정신)에게 영향을 공급하여 살게 하는 곳이 신궐이다.
★석문(石門단전)은 돌로 단단하게 만든 문이다. 이곳은 태아가 자라나는 곳이다.
★석문단전에 침을 놓으면 태반이 터져서 영구 불임이 된다. 침을 놓아서는 안 되는 자리이다.
★석문 단전은 기를 모아놓으면 다른 곳으로 퍼져나가지 않고 저장되는 곳이다.
★석문 단전에 기를 모아 놓으면 마음으로 일부러 다른 곳(대맥이나, 임맥, 독맥, 경락, 등)으로 보내지 않으면 그대로 있다.
★그래서, 기(빛으로)로 인간과 똑 같은 형상을 만드는 양신(빛으로 된 인간)을 이루는 데는 석문으로 기를 모아 모든 경락을 돌리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 과정에서 기를 모아 운영하는 방법을 배우고 익히는 데는 석문단전으로 기를 모아 대맥운기를 하고 임맥을 돌리고 독맥, 등을 돌리는 과정에 기에 대한 감각이나, 느낌을 익히고 그 감각을 이용하여 기를 보내고 활용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그런데 의술이나 경락, 오행 등에 능통하지 않으면 많은 신체적인 고통과 괴로움이 따르는 방법이 석문단전으로 기를 모아 사용하는 방법이다
★배꼽 즉 신궐로 기를 흡수하는 방법은 자연적으로 온 몸으로 기가 바로 퍼져서 몸이 건강해지고 부작용이 따르지 않아서 몸, 즉 신체와 정신의 건강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배꼽, 신궐로 기를 흡수하는 방법을 인터넷 “은봉 서효순의 건강체험기”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또한 석문단전으로 기를 흡수하여 경락을 돌리고 양신을 이루는 과정도 “은봉 서효순의 건강체험기”에 올려놓았으니 관심이 있는 사람은 참고하기 바란다.
☎두 가지 모두 다 내가 활용하는 방법이고 지나온 과정이니 사용해보고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인류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밝혀 주기 바란다.
☎인류애를 위하여 내가 드리는 이 두 가지 선물이 당신의 건강과 행복, 장수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
☎내가 건강상 필요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지 않는 특별한 두 가지 길을 먼저가보고 드리는 말씀이다.
☎무시해도 되고, 비판하고 더 좋은 방법을 제시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다.
☎더 좋은 고수의 방법이라면 무릎 꿇고 경배하며 받아들일 자세가 되어있다.
☎나는 지금 이 순간도 양손 가운데 손가락 끝을 배꼽에 대고 건강과 행복, 영원히 사는 장수의 기를 배꼽으로 받아들인다.
☎진심으로 당신(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존경하는 당신께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