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모건 은행, 유로화 표시 결제를 위해 JPM 코인 배치
출처 cointelegraph 저자 헬렌 파츠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독일 대기업 지멘스(Siemens)는 JPM 코인(JPM Coin)을 사용하여 유로화 표시 결제를 처리한 최초의 회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에 본사를 둔 투자 은행 JP모건은 주요 블록체인 프로젝트 중 하나의 구현을 전통적인 은행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JP모건이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인 JPM 코인(JPM Coin)을 도입해 기업 고객을 위한 유로화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블룸버그가 23일 보도했다. JP모건의 대변인은 코인텔레그래프에 JPM이 JPM 코인 블록체인 플랫폼을 미국 달러에서 유로로 확장했다고 확인했다.
JP모건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코인 시스템 책임자인 Basak Toprak에 따르면 JPM Coin은 21일 유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독일 대기업 지멘스(Siemens)가 플랫폼에서 첫 번째 유로 지불을 실시했다고 Toprak이 밝혔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다국적 기업을 포함한 고객의 도매 결제는 JPMorgan 계좌에서 즉시 24/7 유로를 이체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업무 시간에만 처리되는 전통적인 은행 거래를 크게 개선합니다.
JP모건의 토프락은 "적시에 지불하는 데는 비용 편익이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들이 예금에 더 많은 이자 소득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는 덧붙였다.
2019년에 출시된 JPM Coin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대체 결제 레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라이브 애플리케이션입니다. JP모건은 출범 이후 JPM 코인으로 약 300억 달러의 거래를 처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은행은 전체 일일 지불액이 약 10조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아직 시스템을 확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JPM 코인은 오닉스 코인 시스템즈(Onyx Coin Systems)로 알려진 JP모건의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의 일부입니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JP모건은 도매 결제 거래의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0년에 Onyx를 출시했습니다. 이 은행은 2023년00월 현재 Onyx를 통해 거의 <>,<>억 달러의 단기 대출 거래를 처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식은 JP모건이 내부 커뮤니케이션 관리 부실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4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나온 것이다. 2019년 은행은 00월 00일부터 <>일까지 소매 금융 그룹의 이메일 약 <>,<>만 개를 실수로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증권법에 따르면 금융 회사는 <>년 동안 비즈니스 기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저자
헬렌 파츠 Helen은 언어, 문화 및 인터넷 학습에 열정적입니다. 그녀는 국제 온라인 광고 프로젝트에서 수년간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2017년 말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그녀는 코인텔레그래프에 작가로 입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