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유월절을 소중히 여기며 해마다 지키고 있습니다.
올해도 유월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누가 세워주셨을까요?
구약시대에는 출애굽 당시에 여호와하나님께서 친히 제정하시며 "해마다 지켜라 명하셨습니다.
신약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셨고 함께 지키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7-20절]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과를 먹이게 하기 위해서 친히 육체로 입고 오셔서 유월절을 제정하셨습니다.
하지만 세상 교회에서는 생명과를 얻을 수 있는 진리인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유월절의 길을 다시 열어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기에 2천 년에는 예수님께서 오늘날에는 안상홍님께서 친히 오셔서 1600년 동안이나 지키지 않고 있던 유월절을 되찾아 주셨습니다.
하나님만이 할 수 있는 일인 유월절을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자녀들의 구원을 위하여 되찾아주신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어 구원의 축복을 받아야겠습니다.
https://youtu.be/CsLPuparqe4?si=1lvRl3IX5KjqHcm5
첫댓글 예언따라 다시 오셔서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신 안상홍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유월절을 통해서 우리는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유월절이야말로 하나님을 알아볼수 있는 최고의 증거죠^^
그렇습니다. 유월절 하나만 보더라도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알아볼수 있죠.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예언 따라 다시 오신 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이 그렇게 증거하고 있잖아요~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주시려 친히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사라졌던 유월절을 다시 세워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시요 재림예수님입니다.
다시금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영생은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수 있는데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하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