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콩자와 함께하는 2주가 빠르게 흘러갔네요..!
귀가 많이 호전되었다면 너무 좋았을텐데ㅠㅠ
너무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ㅠㅠ
오늘 강아지 운동장(놀러오개..?놀러가개..? 갔어요!) 갔다가 근처 동반 입실 가능한 호텔에 왔는데 전부 아주아주 잘 적응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 동안 본 콩자의 모습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호옥시..입양 희망자분께서 보시고 입양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ㅠㅠ)
* 2주간 본 모습이고, 환경에 따라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 아이의 모습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성격
- 굉장히 차분합니다! 함께하면서 짖거나 점프를 뛰는 모습은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 긴장을 많이 하는 편(눈치를 잘 보고, 초반에 몸 떨림이 있습니다.)이지만, 일주일 정도 지나면 적응하는 것 같습니다.
- 집 안에서는 움직이는걸 크게 좋아하지 않습니다(짧은 거리는 낮은 포복으로!ㅎㅎ). 낮잠 자는거 좋아합니다~~
- 하지만, 부르면 항상 달려옵니다!(쓰다듬 완전완전 좋아합니다!!!). 누워서 팔을 톡톡치면 옆에 눕습니다 히히♥
- 사람을 진~~짜 좋아합니다. 콩자 덕분에 동네 할머님과 친분을 쌓을 정도로 ㅎㅎ 사람친화적입니다.
- 강아지는 자신과 비슷한 덩치의 친구에게도 먼저 다가가고 좋아합니다!
2. 산책
- 산책 정말 좋아하고, 진격의 콩자..를 보여줍니다 ㅎㅎ
- 산책 저는 하루에 2번~4번, 40분~1시간 정도로 했는데요. 집에 올때는 늘 아쉬워 합니다 ㅎㅎ
- 새로운 길로 가는걸 좋아합니다! 같은 길로 나갔다가 집에도 똑같은 길로 오려고 하면 걸음도 느려지고 시무룩해합니다 ㅎㅎ
- 하지만, 너무 오래 나가있으면 굉장히 지쳐합니다(낮잠 중요 ㅎㅎ)
3. 식사
- 사료 잘 먹습니다! 초반에는 안먹어서 걱정했는데ㅜ 갈수록 잘 먹습니다!. 안먹을 때는 한 두알 바닥에 던져주면서 입맛 돋구기..?를 하고 주면 잘 먹습니다.
- 간식은 다 잘 먹는 것 같습니다. 치즈+고구마, 오리날개말린거, 닭모래집을 줬는데요. 특히 닭모래집 말린거(아래 링크) 주면 어마어마하게 좋아합니다
http://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0000008411589&siteNo=6001&salestrNo=2034&tlidSrchWd=%EB%8B%AD%EB%AA%A8%EB%9E%98%EC%A7%91&srchPgNo=1&src_area=ssglist
4. 감돈포경? 생식기 관련
- 산책할 때를 제외하고는 가급적 넥카라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핥으면 쉽게 성기가 나오고, 그러면 염증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 넣어줄 때 가만~히 있습니다. 정말정말 얌전히 있습니다 ㅎㅎ(넥카라 할때도 세상 제일 순둥이~~ 넥카라 채우는 소리에도 놀라지 않아요!)
5. 기타
- 털빠짐 있습니다.(저는 제 머리카락도 싫을만큼 민감한 편이라 하루에 3~4번씩 청소했습니다)
- 저희 집에 처음 왔을 때는 마킹 전혀 안했습니다!(상황에 따라 다를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호텔와서는 하려고 했습니다. )
- 실내 배변은 거의 안하는 편입니다(딱 한번 미세먼지 심한 날 집에서 쉬 한번 한게 다입니다)
- 사람을 좋아하지만, 집에 누가 놀러오거나 나갈 때 크게 반응은 없는 편입니다!(따라나가지 않습니다)
첫댓글 콩자의 사진이 다 너무 사랑스러워서, 행복하고 감사하네요.
아이들에게 좋은 시간 되어주시는 귤귤님 감사합니다🥰
콩자에게 좋은 기억이 되었을거예요.
콩자에게 꼭 좋은 가족이 생기길 다시한번 바래보아요!
콩자 호텔도 가고 부럽다ㅋㅋ
콩자 넘 잘 지냈는지 털에 윤기가 흘러요👍👍👍
손톱도 자른 건지 가지런하게 넘 귀여워요ㅎㅎㅎ
콩자와 호텔이라니 😍
콩자가 귤귤님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들 보냈을 거 같아요
표정도 아주 밝고 행복해 보여요!!
감사해요 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5.02 00:23
세상에 표정도 예쁘고 배경도..사진 하나하나 다 화보인데요ㅠㅠ 호텔이라니 콩자에게 너무 좋은 시간이었겠어요 세세하게 적어주신 정보들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귤귤님의 사랑으로 콩자에게도 좋은 가족이 꼭 생길거예요!
콩자 2주동안 정말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낸 것 같아요😊😊❤️ 2주간 세심한 케어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하고..떠나보내는 마음이 어떠실지 이해한다 말은 못하겠지만 참 고생많았어요..토닥토닥..
귤귤님 덕분에 콩자가 정말 행복한 2주를 보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