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상황실근무자 입니다.
이 글의 주인공은 행운콜센터라고 02-433-5018번(070-7514-0578) 상황실번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참바쁜 금요일 저희 기사님이 전화가 오더군요,
중동 뉴서울 아파트를 떡하니 중동 현대백쪽 뉴서울@ 세팅해놓고 알고 보니 중동역이라면서..
센터에 빼달라고 전화를 하니 계속 이상한소리만 하고 결국 번호를 차단해놨다고..
중동 롯데쪽으로 세팅된걸 확인하고 센터로 전화를 했더니 얼마나 바쁜지 몰라도 전화를 뚝뚝...
말도 붙이기 전에 바쁘다고 나중에 얘기 하라고 그러더군요
그럼 우리 기사님은 그냥 종료하고 한가할때 콜빼달라고 하면 걔네들이 빼줄까요?
정중히 소개를 했습니다. 어디센터에 직급 누구라고 까지..
바쁜건 알겠지만, 상황실 관리자가 전화했을때는 아무리 고객전화가 급하더라도 들으셔야된다고 하니,,, 그냥 뚝..
그때부터 저도 화가 많이 나더군요, 제가 대리운전업에 17년째 종사하는 사람인데 그렇게 매너없는 콜센터를 처음봅니다.
대표번호 여러개를 조회하여 전화를 돌려가며 걸었습니다. 왜냐하면 계속 끊고~ 수신차단하고..
콜은 본인들이 잘못올려놓고 기사님 콜 안빼주고 지들 전화만 받으면 전부인 업체입니다.
그러더니 업무방해죄로 고소한다고 짖어대더군요~ 멍멍이처럼~~~ ㅎㅎ
말도 얼마나 빠른지.. 대리업계에 그런여자가 상황실에 있다는게 정말 안타깝네요~
저희는 깔끔히 공유제한하고 저희 기사님편에 서서 강력히 대응할 생각입니다.
이렇게 체계적이지도 못한 콜센터는 기사님들이 상대해줘야 정신을 차리지요..
그 콜은 다른기사가 배차해서 정상적으로 종료했답니다. 자기네가 올린 위치가 맞다고..
그 고객 전화번호 못주면 그 운행한 기사 전화번호를 달라고 하니 끝까지 안주더군요~ 떳떳하지 못한거죠~
우리기사님 2시간동안 콜 못타고 40분지나서 본인들이 잘못올린콜 패널티 물어 취소처리하여 1시간동안 콜 못타고..
정상적으로 통화를 했다면,
누구기사님오더 처음부터 출발지 오류인것 같은데 확인해보시고 패널티물어 콜 취소한것 패널티제한시간 복원부탁드립니다.
하고 끝나는 건데, 무식한 상황실 관리자라는 사람이 일처리를 저렇게밖에 못해 저도 쌍욕을 했답니다..
제 직급위치도 있는데 쪽팔리게... ㅎㅎ
고객도 콜센터 돈벌어주는 고객입니다. 하지만 기사님도 저희 콜을 사주는 소비자입니다.
항상저는 직원들과 소통할때 기사님을 내 아버지, 내 삼촌, 내 오빠라고 생각해줘라... 라고 합니다.
기사님들이 저희콜을 사주지 않으면 고객이 아무리 많아도 물건은 팔리지 않으면 돈을 벌수 없습니다.
그러고 나서 일주일지난 오늘, 휴대폰으로 전화가 뜬금없이 와서~"니가 한짓알지? 기다려라~~~" 이러더군요 미친ㅎㅎ
그리고 우리 기사님한테 전화해서 고객모시고 가고 있는데 "당신이 뭐하고 다니는지 다 알아~"(다알면 지가 어쩔건데 ㅎㅎ)
기사가 누구냐고 하니 "당신 센터장한테 물어봐~"이래서 기사님도 알았다고 하더군요,,
그날 기사님은 너무 화가 났는데 정말 성격좋으신분이라 그정도로 참으신거죠..
누가 콜 잘못 올려놓고 40분동안 안빼주다가 40분뒤에 패널티로 뺴서 1시간동안 그 피크 시간에 일을 못하는데
어느 기사님이 화가 안나겠어요..
그래서 기다려보려구요 어떡해 하나~ 업무방해죄로 신고한다고 하더니, 생각이 많을겁니다.
누가 직접적으로 피해를 준게 큰건지~..
머리도 나쁜 사람은 재량도 부족하고 외골수라 목구멍으로 다 내뱉는게 말이라 믿는 그런사람입니다.그 사람은 ㅎㅎ
찌질하게 자기 휴대폰 번호도 오픈안하고 제 휴대폰으로 연락하는~ 찌질한 상황실장??(관리자라고 그런...)
여기 업체의 부당한글이 네이버와 다음까페에서 같은 내용으로 많이 있더군요
기사님들이 하나같이 모두 요금수정이 마음대로 되어있고, 콜도 안빼주고, 회사이름은 몰라서
어디회사라 말도 못하시고...여기는 상생얼라이언스- 행운콜센터랍니다.(02-433-5018)
기사님들 더이상 피해보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기본이 안되있는 업체는 아예 콜도 잡아주지 말아야 회사가 망해버리겠죠 ㅎㅎ
첫댓글 자사기사 잘챙겨주시니 보기좋네요..
좋은밤 되세요~~
자기잘못을 모르는 갑질 상갑질
또라이 상황실 근무자내요
콜을 잘못올리고 안빼주고
시간패널티 정말못되 먹엇내요
퇴출되야될 양아전빵이내요
수고 만으시내요^^ 저는 이틀전에 배차받고 손님전화하니 계속안받아서 콜쎈타 전화하니 바로 콜뺄깨요 하길래ㆍ바로 콜빠진걸 확인하고 다른콜 잡았는데 다시전화와서 손님통화되었다고 통화하라고해서 다른콜 배차받아서 못간다고 하니~~~ 헐 다음부터 우리콜 타지마셔요!!! 하더군요
이런상황실만있으면 얼마나좋을까요^^
종동뉴서울 아파트는 현대백화점뒤 포도마을입니다. 그리고 중동역에 있는 뉴서울 아파트는 송내동 뉴서울 아파트입니다.중동 뉴서울 아파트는 롯데백화점 뒤에는 없어요. ..행운콜센타 ... 저런 전방은 퇴출되어야함
읽는내내 혈압터지네요
그기사님
똥밟아도
개같은똥 밟았네요
님같은분들만 상황실있으면 참좋겠습니다.
밤이슬카페모든기사님들 시간나실때마다 전화한통씩들해서 욕해줍시다.
저는 시간날때마다 전화하겠습니다.
이래서 로쥐새ㄲ ㅣ욕 하는겨~ ^.^
로쥐 하나만 쓰고 싶은댕...두개 깔고 댕기는 이유가 거기 있음당...특히 연말에는 콜을 안빼주니...그냥 두개만 깔고 댕김니다...
손이 전화 안받아 취소 전화 하는데 이놈의 상황실 전화 끝까지 안받음‥소속사로 전화해서 대표번호 좀 알려 달라 하니 바쁜데 전화한다고 gr하면서 알려줌‥대표번호로 통화 했는데도 정말 애먹이고 빼주네‥옆에서 지켜 보는데 욕 나옵디다
저나해서 욕을 욕을 해줘야겠네요
취객한테 시달리는것도 모자라..같은 상황실에게도..
번창 하십시요..
극과 극의 전방을 글로 다 보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저도 어제30분 걸려 콜을뺐네요~1588-
행운 콜 예전부터 양아냄새. 많이. 나던데요,,,
송파구쪽에 있는 회사인가봐요
아직 도끼나 휘발유 기사님을 못 만나서 그런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