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오염이 적고 건강이 개선된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연결합니다.
날짜:
2023년 2월 2일
원천:
USC 켁 의과대학
요약:
연구원 팀은 이제 전기 자동차, 대기 오염 및 건강을 연결하기 위해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는 첫 번째 연구에서 전기 자동차 채택의 실제 영향을 문서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 세트를 활용하여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전기 자동차 또는 경량 무공해 차량(ZEV)으로 빠르게 전환함에 따라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하는 '자연 실험'을 분석했습니다. 팀은 2013년에서 2019년 사이에 주 전역의 총 ZEV 등록, 대기 오염 수준 및 천식 관련 응급실 방문에 대한 데이터를 비교했습니다. 특정 우편번호 내에서 ZEV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 대기 오염 수준 및 응급실 방문이 감소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배출량 감소를 통해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핵심 방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대기 오염 감소와 건강 개선의 이중 이점에 대한 연구는 대체로 가설에 불과합니다.
USC Keck School of Medicine의 연구원 팀은 전기 자동차, 대기 오염 및 건강을 연결하기 위해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는 첫 번째 연구에서 전기 자동차 채택의 실제 영향을 문서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 세트를 활용하여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전기 자동차 또는 경량 무공해 차량(ZEV)으로 빠르게 전환함에 따라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하는 "자연 실험"을 분석했습니다. 그 결과는 Science of the Total Environment 저널에 게재되었습니다 .
팀은 2013년에서 2019년 사이에 주 전역의 총 ZEV 등록, 대기 오염 수준 및 천식 관련 응급실 방문에 대한 데이터를 비교했습니다. 특정 우편번호 내에서 ZEV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 대기 오염 수준 및 응급실 방문이 감소했습니다.
Keck School of Medicine의 인구 및 공중 보건 과학 조교수이자 연구의 주요 저자 인 Erika Garcia 박사는 "기후 변화와 관련된 조치에 대해 생각할 때 종종 전 세계적 수준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역 수준에서 이루어지는 변화가 지역 사회의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는 생각은 대중과 정책 입안자에게 강력한 메시지가 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총 ZEV가 증가했지만 자원이 적은 우편 번호에서 채택이 상당히 느려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를 "채택 격차"라고 합니다. 이러한 불균형은 오염 및 관련 건강 문제로 불균형하게 영향을 받는 지역 사회에서 환경 정의를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리킵니다.
"기후 변화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무섭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이야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라고 Keck School of Medicine의 인구 및 공중 보건 과학 부교수이자 연구의 선임 저자인 Sandrah Eckel 박사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대화를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으로 전환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러한 결과는 ZEV로의 전환이 그 핵심 부분임을 시사합니다."
건강과 기후에 대한 이점
전기 자동차 채택의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연구팀은 네 가지 데이터 세트를 분석하고 비교했습니다. 먼저 그들은 캘리포니아 자동차부에서 ZEV(배터리 전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 포함)에 대한 데이터를 입수하여 2013년에서 2019년 사이 매년 각 우편 번호에 등록된 총 대수를 표로 작성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교통과 관련된 대기 오염 물질인 이산화질소(NO 2 ) 수준과 우편 번호 수준의 천식 관련 응급실 방문에 대한 미국 환경 보호국 대기 모니터링 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얻었습니다. 천식은 NO 2 와 같은 대기 오염 물질과 오랫동안 연관되어 있는 건강 문제 중 하나이며 , 이는 또한 심장, 뇌 및 기타 기관 시스템의 문제뿐만 아니라 다른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고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구자들은 각 우편번호에서 학사 학위를 소지한 성인의 비율을 계산했습니다. 교육 수준은 이웃의 사회경제적 지위를 나타내는 지표로 자주 사용됩니다.
우편 번호 수준에서 1,000명당 20개의 ZEV가 추가될 때마다 천식 관련 응급 방문 비율이 3.2% 감소하고 NO 2 수치가 약간 암시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주 전체 우편번호에서 평균적으로 ZEV는 2013년과 2019년 사이에 1,000명당 1.4에서 14.6으로 증가했습니다. ZEV 채택은 교육 수준이 낮은 우편번호에서 상당히 낮았습니다. 예를 들어, 인구의 17%가 학사 학위를 가진 우편번호는 평균적으로 1,000명당 0.70 ZEV의 연간 증가를 보인 반면, 전체 인구의 47%를 가진 우편번호는 1,000명당 3.6 ZEV의 연간 증가를 보였습니다. 학사 학위를 가진 인구.
과거 연구에 따르면 저소득 지역과 같이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사회는 부유한 지역보다 더 심각한 오염 및 관련 호흡기 문제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ZEV가 해당 지역의 휘발유 자동차를 대체하면 상당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Garcia는 "지속적인 연구가 우리의 연구 결과를 뒷받침한다면 교통 관련 대기 오염으로 과중한 부담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가 기후 완화 노력으로 진정으로 혜택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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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 변화는 막대한 건강 위협이지만 이를 완화하면 막대한 공중 보건 기회를 제공한다고 Eckel은 말했습니다. ZEV의 실제 환경 및 건강상의 이점을 정량화한 최초의 연구 중 하나인 이 연구는 의료 이용 및 지출 감소 가능성을 포함하여 이 완화 조치의 힘을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발견은 유망하다고 Garcia는 말했지만 많은 의문점이 남아있다. 향후 연구에서는 브레이크 및 타이어 마모, 제조용 재료 채굴, 오래된 자동차 폐기와 관련된 배출을 포함하여 ZEV의 추가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주에서 계속 증가하는 ZEV 점유율의 영향에 대한 후속 연구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추가 유형의 오염 물질 및 기타 차량 등급을 연구하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 ZEV로 전환하는 것은 솔루션의 한 부분일 뿐이라고 Eckel은 말했습니다. 걷기와 자전거 타기를 포함한 대중 교통 및 활동적인 교통 수단으로 전환하는 것은 환경 및 공중 보건을 향상시키는 다른 주요 방법입니다.
이 작업은 남가주 대학 연구 전략 방향 연구 상과 국립 환경 건강 과학 연구소의 지원을 받았습니다[P30ES007048, P2CES033433].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