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수업 듣던 학생입니다...
(헤헤 제 나름대로는 글씨체가 이쁘다 생각해서 글씨체만 이뻤던 학생으로.... 기억해주셨다면.....! 헤헤......)
제가 8월에 교육행정학 모의고사 9점을 맞고 그 다음번 9월 모의고사 때 교수님의 “제시문 보고 찍어맞추기” 전략에 감각을 익혔는지 모의고사 14점이 떴던걸로 기억해요!!!
사실 그 뒤로 전공이 생각보다 많이 큰일이 났다는 생각이 들어서 교육학은 전체를 다 인강으로 전환하고..... 많이 공부도 못하고..... 실제 시험장에서도 진짜로 아는 문제가 하나도 없어서 전부다 제시문 보고 찍어서 썼어요.....!!
그래서 가채점 해봤을 때 7점으로 과락 뜨거나 8점 맞을거 예상했거든요....!!
근데 제가 하고싶은 말은요.......
저 교육학 18점 떳어요......... 18점................상당히 고득점이라고 생각해요......!
ㅎㅎ제가 이럴줄 모르고 2차도 겨우 기본만 준비하고 있었지 좀 많이 놓고 있....기는 해서 재수 가능성도 있다고는 생각하는데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초수에 18점은 교수님 얘기하신거 덕택이 크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남깁니다!!!!
진짜 찍어서 고득점이 이런 말이구나 싶었어요ㅠㅠㅠㅠㅠ
너무 멍하네요ㅠㅠㅠㅠ 교수님 사랑합니다ㅠㅠㅠ
첫댓글 쌤, 공부한 것에 비해 성적은 대박이네요. 강의에서 제시문 분석과 답안 유추 방법을 제대로 배운 것 같습니다. 이제 다시 심기일전하면 됩니다. 남은 시간 2차에 초집중하셔서 임용합격 완전정복하시길 기원합니다. 파이팅~!!!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26 17:10
@루로 쌤, 초안지 보니까 시험 치는 치열한 상황이 떠오르네요. 제시문 유추하려고 갖은 노력을 한 게 훤히 보입니다. 평소 모고 때 제대로 노력한 게 실전에서 드러난 거라 생각되네요. 준거평가만 어떻게 썼어도 만점을 노려봤을텐데요. ㅎㅎ 2차 시험도 최대한 파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를 위해 *비밀댓글*로 [성명/연락처/박문각 ID]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안내 링크) https://cafe.daum.net/kwonjisu100/fcen/1048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27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