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리운전카페] 밤이슬을 맞으며...
 
 
 
카페 게시글
▶ 초보코너 상황실 관계자들 에게 묻고싶소
바오밥나무 추천 0 조회 1,389 16.06.10 08:28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6.10 08:31

    첫댓글 35로 긁고 25로 올리는 거죠 일명 칼치기
    개만도 못한것들

  • 작성자 16.06.10 08:53

    설마요?? 그런일이 자주 생긴다면 앞으로는 오더 캣치후 손에게 매번 확인할듯^^

  • 16.06.10 09:04

    삥땅치는 사무실 많습니다
    법인도 마찬가지고요
    회사에서 꼼꼼히 안따지는 사무실들은 완전 양아방에게 밥입니다

  • 작성자 16.06.10 09:21

    이런ㅠㅠ 못된 인간들....
    힘들게 잠안자고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너무하네 하네요

  • 16.06.10 19:00

    역삼동 동아오츠카에서 동탄시범 49k 회사에 결제 올라온다네요

  • 16.06.10 09:17

    그런경유 해당발주회사 총무팀에 직접전화해서 거래처 옮기게 만들면 되겠습니다. 빅엿을 선물해주세요.^^

  • 작성자 16.06.10 09:57

    전 투잡기사인데요 우리회사 임원들은 법인오더를 내면 바로바로 기사들이 잡더라고요 ~
    가산~ 목동 25k
    가산~부천시청 35k
    가산~쌍문 40k...등등 월 거래 명세서 보면 대부분 꿀 콜들이라 생각되는데...
    그래도 저는 가산은 거의 안와요
    회사분들 만날까봐~~

  • 16.06.10 10:07

    청구된 거래명세서 대로.운행하는 기사님에게 요금이 지불 된다면야 꿀콜이겠죠.하지만.5천에서~1만은 다 칼치기해서 올린다는 사실.혹시 초보
    기사님.~~~

  • 16.06.11 00:01

    늘 가던금액이 있으면 그보다 많은경우 사유를 꼭 붙여야지만 해당회사에서 허가를 내주고 결제를 해줘요..
    그래서 그 금액으로 올렸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상황실여직원이 초짜거나 그런경우죠

  • 작성자 16.06.13 08:39

    네 댓글 감사합니다.
    그날 손에게 물어봤을떄는 평소엔 삼성동 출발이고
    그날은 소하동이었는데 첨 오신다고....
    거리가 달라지는만큼 금액도 변동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운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수고 하세요~~

  • 16.06.11 06:44

    욱끼는 뛔립니다 ..본인이 결정했으면 운행만하면 되는데 왜? 고객분에게 가격에대한 컴플레임을합니까? 님같은분땀시 가격이 무너지는겁니다 과연 그곳에 법인기사가 없어서 님에게 갔을까요 35천원에도 갈만한곳이 아니기에 일반기사에게 풀린겁니다 자랑이 아니니다

  • 16.06.15 13:47

    너가 생각하는게 더 문제가 잇어보입니다..손은 상황실이 가격후려친거 때문에 저질의 서비스를 받는다는 겁니다..이해 안되세요?

  • 16.06.12 13:41

    그 콜을 잡으셨으면 손님께 가격이 싸다는 말을 하시면 안됩니다 가격이 싸다는 생각이 드시면 잡지 말았어야합니다

  • 작성자 16.06.13 09:00

    전 달라요 금액이 상식이하면 손에게 불만이 생깁니다....
    그후엔 운전이 거칠어지더군요..

    언젠가 옥수동에서 난곡이 30k에 올라와서 오더 캣취 후 손을 만나니 씩씩대며 하는말~~
    손: 차안에서 1시간 기다렸어요....금액도 3번이나 올리고.....

    에휴 첨에 얼마에 올렸길래....쯧

  • 16.06.15 13:47

    너가 생각하는게 더 문제가 잇어보입니다..손은 상황실이 가격후려친거 때문에 저질의 서비스를 받는다는 겁니다..이해 안되세요?

  • 16.06.12 21:11

    탁송 후불콜의 경우 부산- 서울 25만원 결제해놓고 13만원에 올리는 양아방도 많습니다.

  • 16.06.13 22:33

    25에 잡아놓고선 뭔소린지 잡지말아야 할것을 좋은 손님만나 그렇지 그러다...

  • 작성자 16.06.14 11:36

    그러다 뭐??

  • 16.06.15 13:47

    너가 생각하는게 더 문제가 잇어보입니다..손은 상황실이 가격후려친거 때문에 저질의 서비스를 받는다는 겁니다..이해 안되세요?

  • 16.06.14 02:38

    대리운전 운행자가 결제자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대리업체들은 회계정산 담당한테 겁나 비싸게 요금 매겼다고 욕먹고 업체 바꾸겠다고 시비 걸기 때문에 최대한 저가 정책으로 가는 겁니다. 요즘 법인 대리운전도 항상 고가가 아닌 배차 가능한 중저가 유지가 영업 전략입니다. 이상 로지소프드 ㅋㅋ

  • 16.06.14 02:38

    법인회사와 대리업체간의 협약 금액이 있었거나...법인 담당자 부재로 접수 상담원이 임의금액 접수 했을듯 합니다.

  • 작성자 16.06.16 14:19

    네 저도 그러게 생각되어 손에게 정중히 물어본거였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수고가 많으셔요 꾸벅^^

  • 16.06.16 14:02

    이유는 간단 합니다,,,,,
    그 가격에도 기사가 오니까 적당한 선에서 적당한 가격으로 콜 접수 합니다,,,,,,,
    법인 후불거래는 월말에 한꺼번에 청구 하니까 왕창 비싸게 명세서 올힙니다 ㅇ
    업체는 일일이 건당 확인하기 어려우니 그냥 결제 해 줍니다,,,
    콜센타는 계속 잘 이용해 달라고 담당자에게 별도로 인사도 하고 접대도 하고 선물봉투 몰래 건네 줍니다 그러니 담당자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결론은 그가격에 콜 올려도 기사가 온다,,,,,이게 문제 입니다,,,,

  • 작성자 16.06.16 14:24

    ㅋㅋㅋ 저희 회사도 한사람이 법인대리업체 관리하고 렌트카도 담당하는데 봉투도 안받는지
    저에게 밥한번 안사던데요,,
    커피는 가끔 사주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