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김재균 강사의 2025 일영문학 카톡프로그램 안내
올해로 5년차를 넘어서게 된 카톡을 통한 일영문학 관리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이것은 매주 출제되는 문풀, 모고 정규 문항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일반영어와 영미문학 과목을 매주 더 공부할 과제를 드리고,
개인별 카톡을 통해 제게 피드백을 받고, 질문도 하시고 답변도 들으시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수시로 학습 상담도 많은 주제에 대해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제는 매주 두 종류로 주어지고, 두 종류 다 카톡을 통한 피드백 및 질문-답변 대상이 됩니다.
올해 11월 첫 주까지 진행하게 됩니다.
(1) 정규 문풀 강의에 추가로 주어지는 과제
이것은 2월에도 진행한 부분입니다.
매주 직강은 월요일, 인강 업로드는 화요일에 이뤄지는 일영문학문풀 강좌에,
정규 문풀 문제 이외에 숙제로 추가로 주어지는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직강생들은 돌아오는 일요일 밤까지 매주 카톡으로 답 제출하시면 됩니다.
인강생들은 수강을 시작한 그 주 혹은 바로 다음 주 일요일까지 첫 과제 답을 보내시면 됩니다.
이후 매 일요일 밤까지 한 회차씩, 정규 강의에 추가 숙제로 주어진 과제를 한 회 분량씩 진행해서 카톡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상반기에는 일영문학에서 가장 어려운 영미시 기초를 잡기 위한 과제들과 역대 일영문학 기출 지문을 활용한 과제들 위주이고,
실제 점수를 잘 받기 위해 당분간 기입형 위주로 진행합니다.
(아시겠지만 일영문학은 기입형부터 4-5개 이상 나가는 일들이 대부분이라서)
(2) 매주 카톡 자체로 주어지는 과제
위에서 말한 과제 이외에도 제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분들에게 추가로.
매주 화요일 오전에 개인별 카톡으로 보내드리는 과제가 있습니다.
위의 (1)에서는 영미시가 좀 강조된다면, 여기는 일영 기입형부터가 강조됩니다.
매주 일영 기입형 2-3개를 추가로 연습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하반기에는 서술형 병행). 그리고 역시 필수, summary 과제도 매주 한 개씩 보내드리고 연습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이 과제들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같은 주에 같은 진도로 진행하며,
직강생 인강생 모두에게 매주 화요일에 제공되고,
그 다음 주 월요일 밤까지 제출하시는 겁니다.
3월 4일부터 시작하는 부분입니다.
올해는 카톡 일영문학 프로그램이 5년을 넘기는 해가 되었고, 더 많은 분들의 최종합격까지 함께 하기 위해 더 강화된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최종합격합시다